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힐스테이트 문수로 센트럴, 한정세대 계약 프로모션 진행 2024-03-19 10:52:38
문수로 센트럴’이 한정세대 계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차 계약금만 내면 입주 때까지 추가 비용이 들지 않고, 입주기간도 4년 이상 여유가 있어 프로모션 기간동안 장기적 관점에서 주택을 매수하려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한정세대 계약 프로모션을 통해 계약금 1000만원(발코니 및 추가...
[주목! E-기업] 적립식 비트코인 투자, 비트세이빙! 2024-03-15 16:25:15
변동성에 주목해 개발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MZ세대 중 약 87%가 미래에 디지털 자산을 보유할 의사가 있으나, 해당 세대 투자자의 70%가 이미 디지털 자산 투자로 인한 손실을 경험했다고 한다. 이러한 손실은 주로 시장의 가격 변동성, 정보의 비대칭, 그리고 신뢰할 수 없는 새로운 암호화폐의 등장 때문에 발생했다....
[수원대학교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B2B 주류음료 상거래 플랫폼 ‘보틀’ 운영하는 스타트업 ‘리퀴드몬스터’ 2024-03-13 10:08:55
MZ세대가 소비를 주도하는 현 시장에서는 다양한 소비에 대한 니즈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면을 들여다보면, 소비자의 음용 선택권 제한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제점을 내재하고 있습니다.” 김 대표는 “중소형 제조사의 한정된 영업마케팅 비용으로 인해 시장 진입이 어려운 부분, 일반 소비자들과 음식점 간의...
"이젠 회당 10억이 현실"…'스타 출연료'에 숨겨진 비밀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3-09 16:54:24
MZ세대에게 인기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음원차트 1위 등 대중적인 히트곡이 없는 가수다. '얼굴만 알려진' 미노이도 단발 계약에 2억원의 출연료를 받는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유명 연예인들의 계약금과 출연료는 얼마나 되는 거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광고는 일반적인 예능, 드라마 등의 출연료보다 높게...
룰루레몬은 흔해?…한국인 늘어난 레깅스 매장 [바이 아메리카] 2024-03-03 17:47:19
외의 의상과 신발 라인업을 확장하는 룰루레몬과 달리 톤을 낮춘 색감과 한정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을 겨냥한 브랜드입니다. 공기(air), 땅(land), 바다(ocean)의 앞글자를 딴 알로로 룰루레몬이 상장하던 2007년 대니스 해리스가 창업한 기업입니다. 모회사인 컬러 이미지 어패럴(Color Image Apparel)은 지난해말 투자...
'이쑤시개 튀김','딸기잼 바른 생선회'…1020 '괴식'에 빠졌다 2024-03-03 08:34:56
한정판’이라는 소식에 누리꾼들이 구매처를 공유하고 시식 후기를 올리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농심은 먹태와 청양 마요맛 과자인 ‘먹태깡’ 맛의 컵라면 ‘먹태깡 큰사발’을 내놓았다. 편의점에서 2000원 정도에 팔아 다른 컵라면보다 비싼 축에 속하지만 편의점에서 없어서 못 파는 인기 제품이 됐다. 유명 유튜버를...
“대학생 N잡러의 등장...당신도 다크호스일지 모른다” 2024-03-02 14:44:38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정성을 중요시하던 기성세대와 달리, MZ세대는 자아실현과 전문성 강화를 직업관으로 추구하고 있다. 2023년 생활공간 플랫폼 스페이스클라우드가 회원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절반이 ‘일을 통해 꿈과 자아를 실현하고 싶다(49.6%)’고 응답했다....
"그냥 X먹어"…전현무·곽튜브도 놀란 '할매카세' 인기 폭발 [현장+] 2024-02-28 19:56:03
없어 젊은 세대에겐 오히려 독특한 장소로 여겨지고 있다"며 "할머니가 해주신 집밥을 떠올리게 하는 맛"이라고 말했다. 방송을 보고 10년 만에 할머니 가게를 찾은 조카 조모 씨는 "인기가 이 정도일 줄은 몰랐는데 방송에 나온 이후 젊은 사람들이 더 많이 오고 있다"며 "먼 지방에서까지 오는 사람들을 보고 '확실히...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MZ들 줄 서서 산다는 브랜드 2024-02-27 21:00:04
설명이다. 일반 의류 제품은 20만~50만원대, 한정 제품의 경우 100만원 중후반대 가격이 매겨질 정도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백화점 팝업까지 진출했다. 또 다른 K-디자이너 브랜드 ‘FFF포스탈서비스’도 같은 날 팝업을 열었다. 한국 출신의...
BMW 온라인 한정판 323대, 20분 만에 완판 2024-02-27 16:04:17
샵 온라인’에서 한정판 자동차 323대를 선보였다. 지난해 10월 새로 출시된 신형 8세대 5시리즈의 ‘BMW 520i 스페셜 에디션’ 294대, ‘BMW M2 스페셜 에디션’ 10대가 공개됐다. 전 세계 500대 중에서 국내엔 단 19대만 들어온 ‘BMW XM 레이블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도 온라인에서 베일을 벗었다. 이 차의 가격은 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