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빵 너무 비싸"…1000원대 편의점·마트 빵으로 몰린다 2025-10-09 07:54:07
편의점들은 베이글부터 생크림빵, 바게트, 카스텔라, 롤케이크, 샐러드빵, 피자빵까지 PB빵 종류를 계속 늘려가고 있다. 편의점 관계자는 "PB빵은 기획 단계부터 중소 협력사와 손잡고 직접 소통해 유통 단계에서 발생하는 중간 마진(이윤)과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가성비를 갖췄다"고 말했다. 대형마트도...
'빵플레이션'에 1천∼2천원대 편의점·마트 PB빵 인기 2025-10-09 07:01:01
2천400원에 판다. 편의점들은 베이글부터 생크림빵, 바게트, 카스텔라, 롤케이크, 샐러드빵, 피자빵까지 PB빵 종류를 계속 늘려가고 있다. 편의점 관계자는 "PB빵은 기획 단계부터 중소 협력사와 손잡고 직접 소통해 유통 단계에서 발생하는 중간 마진(이윤)과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가성비를 갖췄다"며...
"빵값 너무해" 실제로 보니...가격 폭등에도 '적자' 2025-10-09 06:39:59
비싸다"는 소비자들 볼멘 소리가 나오는 가운데 실제로 베이글은 3년 만에 가격이 44%나 오르고 인기가 많은 소금빵, 샌드위치는 30%대 상승률을 나타낸 것으로 집계됐다. 빵값 상승을 뜻하는 '빵플레이션'이 실제로 심하다는 것이다. 올해 상반기 월평균 판매 비중이 가장 높은 빵은 소금빵(15.7%)인 것으로...
'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뛰어…샌드위치·소금빵 30%대↑ 2025-10-09 05:49:00
'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뛰어…샌드위치·소금빵 30%대↑ 올 상반기 인기 빵 1위는 '소금빵'…가격 3천원대가 대세 제과점은 적자…재료비·인건비 비중 확대 (서울=연합뉴스) 민선희 기자 = 빵값 상승을 뜻하는 '빵플레이션' 논란 속에 베이글 가격이 3년 새 44%나 뛰었고 판매량...
이것까지 팔 줄이야…청담동 루이비통 매장 갔더니 2025-10-07 17:41:01
공간이 합쳐져 만들어졌다. 베이글·샌드위치·도넛·쿠키·케이크·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디저트와 코치 로고가 디자인된 핫초콜릿이 시그니처 메뉴로 제공된다. 코치는 한국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런 식음료 매장을 확장 운영하고 있다. 최근 미국 뉴저지 저지 가든스 몰에 세 번째 ‘코치 커피숍’을 열었다. 다음 달...
"면세점 안 가요" 돌변…중국인들 쓸어담는 '다이소 핫템' 뭐길래 2025-10-04 19:02:04
이상에 달한다. 이밖에도 클렌저, 마스크팩 등 화장품은 물론 베이글칩과 같은 올리브영 인기 간식들도 들여와 판매하고 있다. 한국 다이소 상품들도 '大創(다이소)'로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한국에서도 인기 높은 VT코스메틱의 '리들샷'과 같은 화장품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 디이궁들...
1위 굳힌 KB국민은행…NH·한투 전통 강자가 뒤이어[2025년 3분기 리그테이블] 2025-09-29 16:18:11
인수금융(1825억원), JKL파트너스의 런던베이글 인수금융(1030억원), 구다이글로벌·더함파트너스의 스킨푸드 인수금융(500억원)을 단독 주선했다. 하나은행은 글로벌 PEF 운용사의 딜을 다수 주선하며 4위를 차지했다. 전체 12건의 딜을 맡았으며 총 주선액은 2조8299억원이다. TPG의 삼화 인수금융 리파이낸싱(1900억원)...
UBS, 3개 분기 연속 재무자문 1위…삼일PwC는 바짝 추격 [2025 3분기 리그테이블] 2025-09-29 16:07:34
딜이다. 7위는 런던베이글뮤지엄 운영사 엘비엠 매각 자문을 추가한 뱅크오브아메리카(BofA)메릴린치가, 8위는 EQT파트너스의 리멤버앤컴퍼니 인수를 도운 씨티글로벌마켓증권이 각각 차지했다. 7330억원 규모의 TPG의 화장품 용기업체 삼화 매각을 자문한 딜로이트안진은 9위에 랭크됐다. 송은경 기자 norae@hankyung.com
스타벅스 "스낵류 판매 43% 늘어…'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인기" 2025-09-28 10:03:37
43% 늘어…'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인기"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올해(1∼8월) 스낵류 전체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약 43%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12월 스낵 전용 브랜드 '테이크 잇 러브 잇'(Take it Love eat)을 출시하고,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여 현재...
'덜 단 초콜릿'·'덜 짠 찌개' 표시 가능해진다 2025-09-25 10:48:15
증가해 나트륨 섭취량에 영향이 커진 베이글, 식빵 등 식사용 빵류와 어린이 기호식품 중 나트륨 섭취에 영향을 미치는 간식용 어육소시지 등이다. 중·장년층이 많이 섭취하는 식육 추출가공품 중 국·탕 및 찌개·전골도 포함된다. 식약처는 "나트륨 및 당류 저감 제품의 생산과 유통을 활성화해 소비자의 건강한 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