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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3배 올랐는데 "이건 사야죠"…MZ 몰리자 주가 '대박' [핫픽!해외주식] 2025-11-14 08:00:05
전략이 통한 것이다. 랄프로렌은 지난 8년간 프리미엄 제품군을 확대해왔다. 이 기간 제품 평균 가격은 두배가량 올랐다. 로이터통신은 “트렌디하면서도 저렴한 명품을 찾는 젊은 고객층을 유치하고 있다”고 짚었다. 하이엔드 제품보다는 상대적으로 접근 가능한 가격대인데다 프리미엄 이미지로 브랜드 신뢰도가 높기...
동동국밥, 서울 마곡나루 직영점 오픈…수도권 진출 본격화 2025-11-13 13:51:58
국밥집의 이미지를 탈피해 깔끔하고 트렌디한 감각으로 구성해 젊은층을 공략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동동국밥 마곡나루 직영점은 서울 및 수도권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의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이미 경상권에서 검증된 맛과 시스템으로 전국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국밥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
이랜드 미쏘, 머플러 컬렉션 선보여 2025-11-13 08:59:58
독특한 실루엣과 소재감을 느낄 수 있는 머플러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 '벌키 체크 머플러'는 케이프(망토)처럼 연출할 수 있고, 삼각 니트 머플러는 펼쳤을 때 삼각형 형태로 목에 두르거나 허리춤에 두르는 연출을 할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미쏘는 올해 방한 잡화 카테고리를 발라클라바, 핸드워머, 레그워머...
명품 매장 나가고 텅텅…中 쇼핑몰 분위기 확 바뀐 이유 2025-11-10 12:44:58
지불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JLL 차이나의 재키 주 연구원은 "감성적 소비, 즉 비기능적 만족 추구가 중국 쇼핑몰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면서 "이는 트렌디한 수집용 장난감, 밀크티, 향수, 캠핑 장비 등을 포괄한다"고 말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수요 부진에 직면한 중국은 고성장 시대의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
"프라다 옆에 라부부 매장…中 쇼핑몰 풍경도 급변" 2025-11-10 12:08:31
더 많은 돈을 지불하려 한다"고 설명했다. 부동산 컨설팅 업체인 JLL 차이나의 재키 주 연구원은 "감성적 소비, 즉 비기능적 만족 추구가 중국 쇼핑몰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면서 "이는 트렌디한 수집용 장난감, 밀크티, 향수, 캠핑 장비 등을 포괄한다"고 부연했다. 수십 년간 지속된 고성장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우리나라에 가장 필요한 차"…박용만 전 두산그룹 회장 '극찬' [모빌리티톡] 2025-11-08 09:36:35
확 달라졌다. 경차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처럼 사용하도록 한 캐스퍼가 대표적인 사례다. 캐스퍼에서의 '차박'(차에서 숙박) 등이 1인 가구 등에서 유행하면서 경차를 '트렌디한 차'로 인식하게 한 대표적인 모델이다. 캐스퍼는 2021년 첫 등장과 함께, 시장에 돌풍을 일으켜 그 다음해인 2022년 경차...
산업부, K-뷰티 수출 지원 강화…역직구 온라인몰 구축 등 지원 2025-11-06 11:00:05
위한 글로벌 온라인몰 구축, 배송·결제 대행 설루션 등을 내년부터 새로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소비재 거점 무역관을 중심으로 국내 화장품 기업이 해외 진출 과정에서 겪는 물류, 인증, 법률 등 어려움을 밀착 해소하고 해외 유명 뷰티 전시회 참가 지원 및 글로벌 온오프라인 유통망 입점을 전폭 지원할 방침이다. 여...
‘런던베이글뮤지엄’ 건물 매각 사례로 본 핫플 건물의 숨은 가치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5-11-06 10:05:01
한 브랜드의 명성보다, 그 이면에 존재하는 입지, 용도, 법적 요건, 건축 연한, 연면적 비율 등의 구체적 데이터를 분석해야 합니다. 결국 장기적 자산 가치를 결정짓는 것은 브랜드의 인기도, 상권의 일시적 붐도 아닌, 시간과 규제가 빚어낸 건물의 본질적 개별성입니다. ‘핫플’ 건물 투자는 단순히 트렌디한 브랜드에...
디센트, 폴리곤 기반 커뮤니티 프로젝트 '에이프앤페페'와 탭 댓 드롭 캠페인 진행 2025-11-06 09:00:13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단순한 유행을 넘어 커뮤니티 주도의 확산력과 참여 문화를 통해 밈코인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다. 디센트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사용자들이 지갑을 통해 가장 빠르고 직관적으로 트렌디한 Web3 프로젝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시즌을...
"내수만으론 안돼"…K뷰티·패션 앞세워 해외 진출하는 백화점 2025-11-05 11:53:22
일본, 프랑스, 태국 등지에서 인기가 높은 한국 브랜드를 알리는 유통 첨병의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해외 진출 방식에서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의 전략 차이도 두드러지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내년 1월30일까지 방콕 최대 쇼핑몰인 ‘센트럴월드’에서 K-뷰티 브랜드 15개를 한데 모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