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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모방 현상, 위험 요인이자 인기 증명...에이피알 고성장세" 2025-10-21 10:06:57
프로그램의 등장으로 색조 브랜드의 글로벌 노출이 증가할 전망이며, 코스맥스와 같은 관련 기업의 투자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됨. ● "K-뷰티 모방 현상, 위험 요인이자 인기 증명...에이피알 고성장세" 화장품 업계는 원료, 패키징, 제형 차별화 및 기술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합리적 가격대가...
K뷰티 체험도 인기…"미용기기 써보고 인삼 입욕제 만들고" 2025-10-20 06:15:01
하고 있다. 바르는 화장품은 손등에 색조 제품을 발색해보거나 기초화장품의 촉감, 냄새 등을 확인하기 비교적 쉽지만, 미용기기는 사용해보는 데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는 데다 기기를 작동하는 것이어서 고객이 혼자 테스트해보기 쉽지 않다. 스페이스 도산에서는 상주 인력에 제품 체험을 요청하면 탁상용 거울 앞에서...
세계로 뻗는 'K 화장품'…역대 최대 실적 2025-10-17 10:42:36
색조화장품이 15.4%를 기록했다. 수출 대상국은 205개국으로 역대 최다를 기록한 가운데, 미국(19.7%), 중국(18.5%), 일본(9.7%) 순으로 많았다. 관세청은 수출 1위였던 중국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신규 시장 개척과 기존 판매처 강화로 수출이 다변화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연합뉴스)
날개 달린 'K-화장품' 수출, 또 역대 최대…205개국으로 간다 2025-10-17 10:19:42
이었다. 색조화장품은 15.4%를 차지했다. 화장품 전 품목이 동기간 최대 실적 경신하며 고른 수출 증가세를 보인다는 게 관세청의 설명이다. 국가별로는 미국(19.7%), 중국(18.5%), 일본(9.7%) 순으로 많았다. 수출국은 205개국으로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 관세청 관계자는 "수출 1위였던 중국의 감소세에도 불구 신규 시장...
모차르트 '돈 조반니', 욕망이 가득한 무대는 회색빛으로 불탔다 2025-10-15 08:16:32
표면의 빛은 방향에 따라 끊임없이 색조를 바꿨고, 중앙의 단 하나의 개구부는 인물들이 드나드는 통로이자, 유혹과 처벌, 삶과 죽음의 경계를 상징했다. 작품의 주요 배역인 체를리나는 소프라노 박혜상이 맡았다. 체를리나는 냉정한 구조 속에서 가장 이질적인 온도를 지닌 존재다. 지난달 27일 2회차 공연에서 박혜상은...
대형 K뷰티 몸값 껑충 뛰자…스타트업에 VC 자금 '봇물' 2025-10-14 17:30:43
스타트업 프루트풀의 색조 브랜드 ‘팁토우’는 지난달 145만달러(약 20억원) 규모의 프리(Pre)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글로벌 벤처캐피털 슈미트, 케이디앤제이파트너스, 아모레퍼시픽 등이 투자자로 참여했다. 팁토우는 소녀 감성의 색조 브랜드로 립 틴트와 젤리 스틱 등을 CJ올리브영과 자체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
세상에 딱 한대…반려견 초상화까지 새긴 롤스로이스는 2025-10-13 11:05:45
색조가 은은하게 변화하는 크리스털 퓨전으로 마감되어 고유한 깊이를 더한다. 차체 측면을 따라 흐르는 로즈 골드 코치라인에는 수작업으로 그린 베일리의 발자국이 섬세하게 표현됐다. 보닛 위를 장식한 ‘환희의 여신상'은 로즈 골드로 표현됐다. 내부는 모카신과 크렘 라이트 가죽으로 마감돼 따뜻하고 품격 있는...
"어쩐지 싸더라"…소비자원, 주의보 '발령' 2025-10-10 10:11:38
신고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이어 기초 화장품 26.0%(116건), 색조 화장품 11.9%(53건), 세정용 화장품 4.4%(20건) 순이었다. 상담 사유는 품질 불만이 58.6%(262건)를 차지했고, 가품이 의심돼 문의했으나 판매자 무응답과 사이트 폐쇄가 13.2%(59건)로 뒤를 이었다. 가품으로 의심한 이유는 '정품과 향 또는 질감...
소비자원 "온라인서 '가품 화장품' 유통 주의보…향수가 절반" 2025-10-10 09:56:06
품목별로는 향수가 51.5%(230건)로 가장 많았고 기초 화장품 26.0%(116건), 색조 화장품 11.9%(53건), 세정용 화장품 4.4%(20건) 순이었다. 상담 사유는 품질 불만이 58.6%(262건)를 차지했고, 가품이 의심돼 문의했으나 판매자 무응답과 사이트 폐쇄가 13.2%(59건)로 뒤를 이었다. 가품으로 의심한 이유는 '정품과...
"1시간 걸려 왔어요"…日 1030 여성 몰려들더니 '초대박' [현장+] 2025-10-10 06:38:28
상권에서도 확인된다. 립 틴트, 쿠션 파운데이션 등을 판매하는 색조 브랜드 '퓌(fwee)'는 지난해 9월 도쿄 신오쿠보에 3층짜리 단독 매장을 열었다. 올해는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으로 매장을 계속 늘려가고 있다. 퓌 일본지사 관계자는 "도쿄 매장에는 하루에 500명 이상이 찾아오고 있으며, 10~20대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