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홈플러스, '반값가전' 매출 전년比 66% 상승 2025-11-17 09:33:38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올해 3월부터 10월까지 전체 반값가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가량 성장했다. 더불어 적극적인 신상품 확대 전략을 통해 동기간에만 총 19종의 신상품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모델이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GS샵 "'궁치킨 이상민' 누적 주문액 300억원 달성" 2025-11-16 08:36:41
구이'가 있다. 지난 17일에는 신상품 '궁키친 이상민 킹 낙지'를 선보였다. 김혜은 GS샵 푸드팀 상품기획자(MD)는 "고물가에 집밥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맛은 더하고 부담은 낮춘 양질의 상품으로 집밥에 즐거움을 더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겨울 정기세일…마트 '김장 할인전' 2025-11-15 07:00:03
'더 세일'을 통해 200여개 브랜드의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패딩·코트 등 아우터(외투) 물량을 작년 겨울 세일보다 최대 20% 늘렸다. 무역센터점은 '캐시미어 대전', 판교점은 쥬크·듀엘·크로커다일 등 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현 패밀리세일' 행사를 연다. ▲ 이마트...
KB손보, 업계 첫 지수형 날씨보험 '배타적 사용권' 1년6개월 획득 2025-11-14 09:38:23
14일 밝혔다. 손해보험협회가 신상품 개발이익 보호에 관한 협정을 개정하면서 최대 보호기간을 기존 1년에서 1년 반까지 확대한 후 첫 사례다. KB손해보험은 2년여간의 준비기간을거쳐 기상청의 기상관측 데이터와 전통시장 매출 빅데이터를 결합한 지수형 날씨보험을 개발했다. ‘KB 전통시장 날씨피해 보상보험’은...
불황에 강한 PB 힘주는 롯데하이마트, 이번엔 커스텀키보드 2025-11-13 16:42:52
40여 종이다. 회사는 연말까지 20여 종의 신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내년에도 총 60여개 신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지난해 말부터 내수가 크게 부진해지면서 가성비 가전제품이 크게 주목받기 시작했다. 특히 1인 가구의 증가로 중소형 가전을 찾는 수요도 늘었다. 플럭스 의 330L 냉장고가 대표적이다. 대형...
교보생명, ‘2025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KCPI)’ 우수기업으로 선정 2025-11-13 13:17:59
신상품 개발 시 콘셉트 수용도 조사를 진행하며 고객만족도 조사를 연 1회에서 분기별로 강화했다. 홈페이지-모바일앱 이용 고객 대상 서베이로 페인포인트를 발굴하고 고객 관점에서 개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업계 최초로 카카오 전자문서 서비스를 도입한 휴먼보험금 안내 프로세스를 구축했으며 지금까지 1729명의...
"아빠, 마리오랑 산타 보러가요"…연말에 잠실 '오픈런' 몰린다는데 2025-11-13 10:39:14
다양한 굿즈와 100여개의 국내 최초 공개 신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월드몰과 월드타워를 잇는 5층 연결통로는 대형 포토존과 닌텐도 스위치2의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대형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협업을 기념한 다양한 콜라보 제품도 출시한다. 롯데리아는 전국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슈퍼 마리오 관...
교보생명, 매월 2주차 수요일 '소비자보호 실천의 날' 행사…고객패널제도 운영해 보험상품에 반영 2025-11-13 09:00:33
점도 눈길을 끈다. 신상품 개발 과정에서 상품 콘셉트 수용도 조사를 토대로 고객 요구를 반영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상품 출시 후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연1회에서 분기별로 주기를 단축했다. 홈페이지, 모바일앱 역시 고객 서베이 조사를 통해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 고객이 원하는 편의 기능을 도입했다. 업계...
우리카드, 더욱 강화된 소비자보호…전사 협력체계 구축 2025-11-13 09:00:23
있다. 올해는 이를 한층 고도화한 ‘온라인 고객패널 제도’를 신설했다. 내년 본격 도입을 앞둔 ‘온라인 설문조사 시스템’을 구축해 모집부터 과제 수행, 후속 조치까지 전 과정을 전산화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 의견을 효율적으로 수렴하고, 신상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혜인 기자 hey@hankyung.com...
KB국민카드, 1500만명이 쓰는 KB Pay, 생활 금융허브 진화 2025-11-13 09:00:11
등 생활밀착형 영역에서 다양한 신상품과 서비스를 내놓으며 고객 만족도 제고에 주력한 결과다. KB국민카드가 지난해 4월 출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하나의 카드로 외화머니와 외화계좌를 전환해 쓸 수 있는 해외특화 상품이다. 56종 통화를 100% 환율우대 혜택으로 충전할 수 있고, 해외 가맹점과 A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