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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서 K-뷰티 알린 오세훈 "국내 스타트업 진출 돕겠다" 2025-12-08 05:59:01
2030 소비층을 중심으로 K-뷰티 선호도가 급상승하고 있다. 온라인 유통,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반 소비가 성장하면서 서울 뷰티테크 기업에게 아세안 현지 수요 검증과 브랜드 확산을 기대할 수 있는 전략 시장이란 평가다. SBA는 이날 베트남 최대 유통기업인 빈컴리테일(Vincom Retail)과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빈...
[서울대학교기술지주 2025 오픈그라운드 선정 기업] 쌀로 만드는 건강한 베이커리·디저트 브랜드를 만드는 로컬 기반 F&B 기업 ‘흥만소’ 2025-12-07 19:02:37
기반의 스토리텔링이 가능하고, 온라인·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검증된 제품력이 특징이다. 3년간 100개 이상의 R&D 기반 레시피도 축적했다. 흥만소는 다양한 경로로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300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팝업스토어와 지역 페스티벌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는...
[서울대학교기술지주 2025 오픈그라운드 선정 기업] 데이터를 다루는 기업으로, 소금처럼 가치 있는 데이터를 끊임없이 캐내는 회사 ‘소금광산’ 2025-12-07 18:59:59
온라인에서 홍보하고 있다. “근래에는 국내외 유수의 박람회 등에 부스로 참여해서 기관이나 기업들 그리고 일반인들에게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엔 일산 KINTEX ‘디지털퓨처쇼(DFS)’와 Singapore COEX ‘Singapore Fintech Festival’에 부스를 열었으며, 양재 aT센터...
한때 '3초백'이었는데…한국서 힘 못쓰는 '루이비통' 결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12-07 11:45:01
명품 수요가 남아 있는 시장이면서 마케팅 효과도 큰 지역이기 때문이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 명품 시장 규모는 약 23조원대로 추산된다. 이 수치는 단일 국가로서 꽤 큰 규모이며 특히 인구 규모를 고려하면 1인당 명품 소비력이 상당하다는 분석이다. 모건스탠리는 지난해 한국인 1인당 연간...
1억 넣으면 700만원 꽂힌다…예비 의사들 몰리는 회사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2-07 07:00:07
김 대표는 “대성마이맥을 중심으로 고등 온라인 매출 증가와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지고 있다”며 “대표 상품인 대성패스(19PASS는 프로모션 상품) 우수 강사 영입과 공격 마케팅, 합리적인 가격 전략으로 대입 이러닝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분위기를 밝혔다. 다수의 신규 강사진 영입과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게임위드인] 게이머들이 AGF서 상복 입고 분향소 차린 이유는 2025-12-06 11:34:45
지속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온라인 공간에서 오프라인으로 IP(지적재산) 향유 기회를 확대하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이 대세가 되면서 팬들은 더는 불만이 생기면 조용히 게임을 접지 않는다. 오히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논란을 확대 재생산하고 있으며 꽹과리를 치는 남사당패처럼 계속해서 부정 이슈를 외부에...
온·오프라인 '투트랙'…질주하는 에이피알 2025-12-05 17:10:46
조은애 LS증권 연구원은 “에이피알의 온라인 중심 마케팅 효과가 오프라인까지 자연스레 확산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기대 이상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분석했다. 온라인 마케팅 효과가 오프라인으로 확산하면 수익성 측면에서도 유리하다. 광고비 중복 지출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올해 10% 미만인 에이피알의 오...
씨앤컴, 대한민국 고용진흥대상 중소벤처부문 대상 수상 2025-12-05 15:21:03
홍보·마케팅 에이전시 씨앤컴이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대한민국 고용진흥대상 중소벤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고용진흥대상은 산업현장에서 고용의 양과 질을 개선해 국가 경제에 기여한 기업 및 기관, 개인의 성과에 대해 공로를 인정해주는 상이다. 이날 중소벤처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한 씨앤컴은 브랜드...
무신사, 서울시와 K패션 브랜드 육성…30개 브랜드 모집 2025-12-05 15:15:10
온오프라인 판로 지원과 온라인 기획전 마케팅 제공 등으로 판매 확대를 지원한다. 무신사는 서울시 소속의 1천여개 샘플·패턴·봉제업체와 무신사 운영 브랜드를 연계하는 '일감 매칭'도 추진한다. 주용태 서울시 경제실장은 "협약을 통해 패션 상생 생태계가 더욱 공고해지고 서울 패션 산업이 세계 시장에서...
신세계면세점, '플리기'와 맞손…"中 관광객 선점" 2025-12-05 10:53:11
신세계면세점은 알리바바그룹 산하 온라인 여행 서비스 플랫폼 ‘플리기(Fliggy)’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방한 관광객 대상 쇼핑 혜택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번 협약은 플리기 단일 플랫폼 제휴에 그치지 않고, 알리바바그룹 산하 기업들과의 연계 가능성을 염두에 두며 향후 협력 범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