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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컬렉션…재즈와 함께 하는 서울의 낭만 '올 댓 글램' 2025-11-19 15:55:13
콘셉트로 잡은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놨다. 재즈 선율과 서울의 낭만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절제된 화려함과 세련됨을 연출하는 게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펄’과 따뜻한 느낌의 ‘미디엄 브라운 톤’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탈리안 소가죽의 고급스러움을 담은 ‘리미티드 홀리데이 쿠션...
키키, 만화 찢고 나왔다…시즌 그리팅마저 '젠지美' 뿜뿜 2025-11-19 15:26:30
오사카에서 열린 '간사이 컬렉션 2025 A/W(KANSAI COLLECTION 2025 A/W)'에 참여한 것에 이어 지난 3일 도쿄돔에서 열린 NHK에서 12월 12일 방송이 결정된 이벤트 '뮤직 엑스포 라이브 2025(MUSIC EXPO LIVE 2025)' 무대에 유일한 K팝 걸그룹으로 등장, 일본 인기 음악방송과 현지 주요 매체 지면 신문을...
[포토] 발렌타인 40년의 품격 2025-11-19 14:06:18
까사알렉시스 도산점에서 발레타인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이 '발렌타인 40년 마스터클래스 컬렉션 더 모먼트'를 소개하고 있다. '발렌타인 40년 마스터클래스 컬렉션 더 모먼트'는 최소 40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단 한 번만 블렌딩해 전 세계에서 108병만 한정 생산하며, 국내에서는 단 10병만...
"수십만원짜리를 4만9900원에?"…유니클로 또 '난리' 2025-11-19 07:00:08
니들스와의 협업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성공적인 브랜드 협업 전략을 다시 증명했다. ‘라이프웨어’라는 철학과 ‘규모의 경제’라는 생산력을 무기로, 디자이너 브랜드의 팬덤까지 흡수하는 전략이 통했다는 평가다. ‘라이프웨어’ 철학과 팬덤이 만날 때19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 니들스 협업 컬렉션은 3일 만에...
日 브랜드 '니들스' 대박…협업 불패 이어가는 유니클로 2025-11-18 17:32:16
협업 컬렉션을 구매하려는 행렬이었다. 협업 컬렉션은 순식간에 동이 났다. 잠실은 물론 명동, 광화문 등 대부분의 매장에서도 품절 사태를 빚었다. 1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와 니들스의 협업 컬렉션은 사흘 만에 1차 물량이 소진돼 온라인 예약 판매로 전환됐다. 후리스(플리스) 가디건, 후리스 팬츠, 후리스 재킷...
인스타에 인증샷 올려야지…'30만원' 호텔 케이크 '불티' 2025-11-18 15:50:51
주요 호텔 20여 곳이 잇따라 연말 한정 케이크 컬렉션을 내놓으면서다. 단순한 디저트 판매를 넘어 브랜드 위상을 보여주는 연말 ‘전략 상품’이 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 시내 특급호텔 20여 곳이 11월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을 일제히 시작했다. 가장 비싼 제품은 30만~50만원대에...
키키 수이, 차세대 뷰티 아이콘 입증…'내추럴 무드' 화보 2025-11-18 10:47:22
'트윙클 머메이드' 컬렉션 화보를 공개, 마치 인간 진주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브랜드 이미지에 생기를 불어넣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광고 이미지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은 물론,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운데, 공개된 보그 코리아 화보는 다시금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서...
송지오(SONGZIO) X 엘리엇 에밀(HELIOT EMIL), 협업 컬렉션 출시…프로젝트 성공 사례로 주목 2025-11-18 10:00:00
7일 출시한 협업 컬렉션이 판매 호조와 긍정적인 평가 속에 성공적인 글로벌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우아하고 역동적인 ‘펜싱(Fencing)’에서 영감을 받아 ‘DUEL’이라는 타이틀로 전개되었다. ‘DUEL’은 두 하우스의 상반된 감성과 철학이 만나 조화를 이루는 과정을 상징하며, 이를 통해...
"요즘 누가 코트 입나요" 하더니…2년 만에 '대반전'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1-18 06:30:09
최대 대목이 크리스마스 등 연말인데, 버버리가 경쟁이 치열한 이 시기에 '플러스 실적'을 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버버리는 이 기간 450~1150달러 사이의 캐시미어 스카프를 선보이고, 아우터웨어를 중심으로 한 가을·겨울(F/W) 컬렉션을 전면에 내세울 계획이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라이프스타일 주얼리 브랜드 한오 만드는 ‘크로우’ 2025-11-18 00:06:29
관심이 많았고, 회사에 다니면서 명품 주얼리 컬렉션을 소개하는 블로그를 운영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시장을 관찰하면서, 전통적인 주얼리 제품의 부재를 깨닫고, 왁스카빙, 세공 3D 캐드를 배우며 ‘전통의 아름다움을 젊은 감각으로 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창업의 시작이었습니다. 초기 자금은 회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