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의 향기] 프랑스 마르세유로 떠나다…지중해 맞닿은 '유럽 문화수도'… 과거와 현재가 만난 미항 2016-09-18 16:07:40
섬에 가지 못한다면 가까운 프리울 섬만 여행할 수도 있다. 두 개의 섬으로 이뤄진 프리울 섬을 여유롭게 즐기려면 3~4시간 정도 필요하다. 욕심내지 않고 한 섬만 걷기로 했다. 하얗고 건조해 보이는 바위들, 이름 모를 형형색색의 들꽃들 사이를 걸어 의기양양한 바닷새들과 함께 푸른 지중해 한가운데 섰다. 섬의 주인인...
'제주산 화장품' 이니스프리, 브랜드숍 1위 등극 2016-08-10 19:08:45
나온다. ◆‘효율 경영’으로 이익률 높여이니스프리는 올해 상반기 4002억원의 매출을 기록, 지난해까지 브랜드숍 1위였던 더페이스샵(3308억원)을 처음으로 꺾었다. 이니스프리 영업이익률은 28.66%로, 2위인 더페이스샵(8.64%)과 차이가 크다. 그만큼 효율적으로 장사를 잘했다는 얘기다. 두 회사의 이익률...
[주한대사 릴레이 기고 (1)] 캐나다의 양성평등, 국가 역량 높이는 방법 2016-06-30 18:06:28
크리스티아 프리랜드 통상장관이 그들이다. 이들 모두 슬하에 자녀를 둔 어머니이자 여성으로서 성공적인 경력을 개척한 캐나다의 지도자다. 그들은 방한 기간에 그들이 자신의 역할을 통해 캐나다의 국익에 얼마나 기여하고 있는지를 입증했다.캐나다는 여성의 권리와 양성 평등을 보장하고 신장시키는 분야에서 세계를...
[리그앙] `문제아` 벤 아르파의 완벽한 부활 2016-03-05 12:59:51
같다. 니스로 돌아와 투톱 밑의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에서 프리롤 역할을 부여 받자, 부담감을 떨치고 자신의 진가를 완벽히 발휘하기 시작했다. 우선 가장 크게 눈에 띄는 점은 득점이다. 스트라이커는 아니지만 항상 공격적인 포지션에서 플레이 했던 그는 의외로 한 시즌에 두 자리 수 이상 득점한 적이 없다. 그러나...
이니스프리, 피부에 대한 진심과 약속 담은 브랜드 필름 공개 2016-02-04 10:15:00
이니스프리가 피부에 대한 진심을 담은 브랜드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브랜드 뷰티 철학을 전하는 영상으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필름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청정 제주의 건강한 원료, 과장하지 않는 정직한 약속, 자연과 함께하는 착한 라이프에 대한 철학과 진정성을 담은 ‘이니스프리답게’...
시인·뮤지션과 협업…예술과 패션 만나다 2016-01-18 07:02:08
잘 알려져 있다.이치아더는 브랜드 출시와 동시에 미국 바니스, 영국 해러즈, 프랑스 갤러리아 라파예트와 봉마르셰 등 해외 유명 백화점 편집매장에 입점해 화제가 됐다. 유럽의 패션시장에서 ‘이로’ ‘아크네’ 등과 함께 최고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컨템퍼러리 브랜드의 하나로 평가받는다....
건조증 탈피 ‘핸드크림’ 활용백서 2015-10-16 16:33:00
이니스프리 제주 퍼퓸드 핸드크림은 더 오랫동안 지속되는 향기가 특징이며 이전보다 더 촉촉하고 흡수가 빠른 제형을 선택해 차별점을 뒀다. 또한 원 터치 캡으로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제주의 향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10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답게 제주의 자연에서 영감을...
이니스프리,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2015-09-15 09:42:31
이니스프리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가 세계적인 디자인 스튜디오 소프트랩(SOFT LAB)의 손을 통해 친환경 가치를 담은 공간으로 지난 11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이니스프리 제품 패키지에도 사용하는 재활용 소재인 감귤지를 나뭇잎처럼 활용해 친환경 느낌의 거대한 공중정원을, 매장 외부는 나뭇잎...
윤아의 피부 보습 완전체 ‘OOO’? 2015-09-14 09:22:00
이니스프리답게’라는 슬로건으로 만들어진 제품의 특징을 살려 포인트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에센스를 이루고 있는 물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기본에 포커스를 둔 제품을 설명해주고 있는 것. 한 개의 특별한 성분을 내세우는 다른 브랜드와 차별점으로 제품의 기본 바탕이 되는 물을 제주 탄산수로...
'꿀피부'를 사수하라…군인 위장크림의 진화 2015-08-08 18:00:00
이니스프리가 선보인 ‘익스트림 파워 위장크림’이다. 당시 처음 선발된 여성 학군단(rotc)을 위해 소량으로 제작한 뒤 온라인몰에 출시했는데, 정작 열광적으로 반응한 건 남자 병사였다. 판매처를 늘려달라는 요청이 몰리자 이듬해 3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팔기 시작했다.젊은 군인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