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페트 출시…"'소주 한병 반' 550㎖ 용량" 2024-04-09 08:52:28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알코올 도수는 15.5도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한 병(360㎖) 반' 용량에 맞춰 페트 제품은 550㎖로 제조했다. 또 시각 장애인의 상품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진로골드 페트에 소주 분류 점자 표기를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업계 최초로 1996년부터 맥주 캔 음용구...
NH증권 "하이트진로, 연간 영업이익 2천억원 회복 전망" 2024-04-09 08:20:11
= NH투자증권[005940]은 올해 하이트진로[000080]의 연간 영업이익이 2천억원으로 회복 가능하다고 전망했다. 주영훈 NH투자증권 연구원은 9일 보고서에서 하이트진로에 대한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만8천원을 유지하며 이같이 밝혔다. 주 연구원은 "회식 문화 축소 등 국내 주류시장 침체가 지속되고 있으나...
주류 출고액, 재작년 10조원 '사상 최대' 2024-04-08 06:19:22
7.7% 인상했고 하이트진로는 같은 달 테라·하이트 등 맥주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올렸다. 롯데칠성은 그해 11월 클라우드 맥주 출고 가격을 평균 8.2% 인상했다. 주류 출고량은 2022년 327만KL(킬로리터)로 전년보다 5.4% 늘었다. 맥주가 170만KL로 10.3%, 희석식 소주는 86만KL로 4.3% 각각 증가했다. 주류 출고량이...
주류 출고액, 재작년 10조원 사상 최대…출고가 인상 영향 2024-04-08 06:01:01
맥주 제품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인상했고 하이트진로는 같은 달 테라·하이트 등 맥주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올렸다. 롯데칠성은 그해 11월 클라우드 맥주 출고 가격을 평균 8.2% 인상했다. 주류 출고량은 2022년 327만KL(킬로리터)로 전년보다 5.4% 늘었다. 맥주가 170만KL로 10.3%, 희석식 소주는 86만KL로 4.3%...
G마켓, 화장품과 소주의 만남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출시 2024-04-05 09:05:41
겨냥해 토니모리와 하이트진로에 협업 사업을 제안하고 기획 단계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굿즈 제작 전 과정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상품명은 '어성초시카 참이슬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참이슬의 이슬방울 디자인을 반영한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카밍 수분크림'과 '어성초시카 퀵카밍 앰플'에...
"형만한 아우없다"..하이트진로, 켈리 선방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엔터프라이스] 2024-04-04 09:23:59
4월 출시한 맥주 세컨브랜드입니다. 하이트진로의 대표 브랜드는 '테라'입니다. 테라가 나왔을 때는 진짜 시장이 뜨겁게 반응했습니다. 주가도 움직였는데요. 2020년에 가파르게 상승세를 타면서 4만원을 넘어섰습니다. 이유는 2019년 3월에 테라가 나왔고, 4월에 진로이즈백이 나왔습니다. 이 제품들이 잘...
"1초에 11.5병씩"…1년 만에 3억개 넘게 팔린 '손석구 맥주' 2024-04-02 10:53:07
켈리 모델로 기용해 인지도 확대에 힘을 쏟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주류시장 규모 감소세에도 켈리와 테라의 '듀얼 브랜드' 전략이 전체 맥주 판매량과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고 자평했다. 또한 최근 켈리는 유흥 채널에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켈리 출시 초기 유흥채널 판매 비중이 약 35%였으...
'출시 1년' 켈리, 누적 3.6억병 팔려 2024-04-02 10:48:53
35%에서 현재 약 45%로 10% 이상 증가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현재 프로야구 개막 시즌에 맞춰 10개 구단 중 9개 구단과 계약하여 야구장 내 켈리를 독점 공급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출시 1주년을 맞은 켈리는 부드러움과 강렬함...
하이트진로 켈리 1주년…1초에 11.5병 팔렸다 2024-04-02 10:37:23
생맥주 비중이 35%로 높은 편이다. 하이트진로는 손석구를 켈리 모델로 내세워 TV 광고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출시 1주년을 맞은 켈리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제품력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맥주 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다"면서 "켈리와 테라의 투 트랙...
최고연봉자-직원 평균연봉 격차 '24배' 벌어졌다 2024-04-02 06:19:02
현대자동차(70.1배), 하이트진로(68배), 엔씨소프트(67.7배), 삼성바이오로직스(66.9배) 등이 최고 연봉자와 직원 평균 연봉 간 격차 배율이 큰 쪽에 속했다. 조사 대상 291개 기업 중 직원들의 실질 평균 연봉이 1억원을 넘는 곳은 82개사(28.2%)로 전년보다 7곳 줄었다. 에쓰오일(S-OIL)이 1억6천822만원으로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