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총선 결과 영향과 단기 스윙 관심주 공개! - [굿모닝 주식창] 2024-04-11 09:14:46
하이트진로: 주류 가격 인상과 마케팅 비용 축소 효과로 연간 영업이익이 2,000억 원 규모로 회복 가능할 것으로 기대 2. 자람테크놀로지: 유럽 대형 통신장비사가 미국 시장을 함께 공략할 파트너로 선정되어 2025년부터 맞춤형 XSGPON 칩을 독점 공급할 것이라는 업계 분석 ◎ 굿모닝 주식창 '김대복 파트너'...
식품·주류업계 팝업스토어 '전성시대'…"소비자와 소통강화" 2024-04-10 09:01:01
재미있게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000080]는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에 따라 팝업스토어 '진로골드 판타지아'를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운영한다. 서울 성수점 팝업스토어는 다음 달 6일까지, 부산 서면점은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각각 운영된다.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각...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9일) 2024-04-09 15:51:06
하이트진│39.1│18.3 │KB금융│73.3 │10.5 │ │로 ││ │ │ │ │ ├────┼──────┼─────┼─────┼─────┼─────┤ │두산로보│37.8│5.2 │LS│71.7 │6.3 │ │틱스││ │ │ │ │ ├────┼──────┼─────┼─────┼─────┼─────┤...
'황금 두꺼비' 진로골드, 소주 한병 반 용량으로 만난다 2024-04-09 09:46:57
페트의 패키지는 기존 병의 형태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다. 하이트진로는 MZ(밀레니얼+Z)세대 사이 저도주와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 Sugar)' 제품 선호 현상이 확산한 가운데 지난달 이를 반영한 신제품 진로골드를 내놨다. 알코올 도수는 15.5도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변화된...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페트 출시…"'소주 한병 반' 550㎖ 용량" 2024-04-09 08:52:28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알코올 도수는 15.5도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한 병(360㎖) 반' 용량에 맞춰 페트 제품은 550㎖로 제조했다. 또 시각 장애인의 상품 선택권을 확대하기 위해 진로골드 페트에 소주 분류 점자 표기를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업계 최초로 1996년부터 맥주 캔 음용구...
NH증권 "하이트진로, 연간 영업이익 2천억원 회복 전망" 2024-04-09 08:20:11
= NH투자증권[005940]은 올해 하이트진로[000080]의 연간 영업이익이 2천억원으로 회복 가능하다고 전망했다. 주영훈 NH투자증권 연구원은 9일 보고서에서 하이트진로에 대한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만8천원을 유지하며 이같이 밝혔다. 주 연구원은 "회식 문화 축소 등 국내 주류시장 침체가 지속되고 있으나...
주류 출고액, 재작년 10조원 '사상 최대' 2024-04-08 06:19:22
7.7% 인상했고 하이트진로는 같은 달 테라·하이트 등 맥주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올렸다. 롯데칠성은 그해 11월 클라우드 맥주 출고 가격을 평균 8.2% 인상했다. 주류 출고량은 2022년 327만KL(킬로리터)로 전년보다 5.4% 늘었다. 맥주가 170만KL로 10.3%, 희석식 소주는 86만KL로 4.3% 각각 증가했다. 주류 출고량이...
주류 출고액, 재작년 10조원 사상 최대…출고가 인상 영향 2024-04-08 06:01:01
맥주 제품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인상했고 하이트진로는 같은 달 테라·하이트 등 맥주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올렸다. 롯데칠성은 그해 11월 클라우드 맥주 출고 가격을 평균 8.2% 인상했다. 주류 출고량은 2022년 327만KL(킬로리터)로 전년보다 5.4% 늘었다. 맥주가 170만KL로 10.3%, 희석식 소주는 86만KL로 4.3%...
G마켓, 화장품과 소주의 만남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출시 2024-04-05 09:05:41
겨냥해 토니모리와 하이트진로에 협업 사업을 제안하고 기획 단계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굿즈 제작 전 과정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상품명은 '어성초시카 참이슬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참이슬의 이슬방울 디자인을 반영한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카밍 수분크림'과 '어성초시카 퀵카밍 앰플'에...
"형만한 아우없다"..하이트진로, 켈리 선방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엔터프라이스] 2024-04-04 09:23:59
4월 출시한 맥주 세컨브랜드입니다. 하이트진로의 대표 브랜드는 '테라'입니다. 테라가 나왔을 때는 진짜 시장이 뜨겁게 반응했습니다. 주가도 움직였는데요. 2020년에 가파르게 상승세를 타면서 4만원을 넘어섰습니다. 이유는 2019년 3월에 테라가 나왔고, 4월에 진로이즈백이 나왔습니다. 이 제품들이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