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콕시대, 확 달라진 봄 세일 2021-03-02 17:06:17
입는 ‘홈웨어’나 일상복과 운동복을 겸하는 ‘애슬레저’ 관련 제품들을 주로 선보인다. 잦은 마스크 사용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보호하는 에센스 등 화장품도 판매한다. 행사 기간 전 제품에 적용되는 15% 할인 쿠폰(2만원 한도)을 기본 제공하고, 통신사와 신용카드사 멤버십에 따라 더 할인받을 수도 있다. 홈쇼핑 채널...
'토종 SPA 1위' 탑텐의 질주, 초저가 전략…자라도 꺾었다 2021-02-25 17:22:53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서 편하게 입는 홈웨어, 캐주얼 의류가 잘 팔렸다”며 “파자마와 맨투맨티셔츠 등 판매가 큰 폭으로 늘어 실적이 좋아졌다”고 설명했다. 경쟁업체들의 위기도 기회가 됐다. 2019년까지만 해도 유니클로는 국내에서 독보적인 SPA 강자였다. 그러나 그해 촉발된 한·일 갈등과 코로나19 사태가...
삼성물산 "올해 봄·여름 여성복은 '편안함'이 1순위" 2021-02-23 13:55:30
유행하는 가운데 꽃무늬 프린트를 활용한 옷들도 많이 나올 것으로 전망했다.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코로나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도래한 뉴노멀(New Normal·새로운 기준) 시대에 패션은 정장과 평상복, 홈웨어와 오피스웨어 등 T.P.O.의 경계가 무너지고 편안함이 1순위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zitrone@yna.co.kr...
효성티앤씨, '스판덱스 매직'…3개월새 172% 폭등 2021-02-01 17:03:37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자 홈웨어, 레깅스 등 스판덱스 함량이 높은 편안한 의류에 대한 수요가 늘었고 마스크와 보호복 수요가 견조했던 덕분이다. 전문가들은 스판덱스 업황 호조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안나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효성티앤씨는 상반기에 중국 법인 출자를 마치는 등 투자를 이어갈...
석달 만에 주가 172% 폭등…효성티앤씨에 무슨 일이? 2021-02-01 16:01:03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자 홈웨어, 레깅스 등 스판덱스 함량이 높은 편안한 의류에 대한 수요가 늘었고 마스크와 보호복 수요가 견조했던 덕분이다. 전문가들은 스판덱스 업황 호조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스판덱스의 원료인 부탄디올(BDO) 가격은 하락하는 반면 스판덱스 재고일수(재고가 판매되기까...
[르포] '여기가 런던 맞아?'…변이 바이러스 습격에 적막감만 2021-01-24 09:09:04
비스포크 양복에서 기성복이나 홈웨어 등으로 눈길을 돌리거나, 화상으로 피팅(가봉)을 하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의 변화가 이곳에서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조금 걷다 보니 화려한 전광판으로 유명한 피커딜리 서커스에 도착했다. 뉴욕 타임스퀘어와 쌍벽을 이루며 세계적인 기업 등이 앞다퉈 광고를 내거는 곳이다....
‘여신강림’ 문가영, 특수 분장부터 감정씬까지 디테일한 노력 2021-01-15 16:10:10
이 가운데, 편안한 홈웨어에서부터 발랄함과 귀여움이 묻어나는 스쿨룩, 사복 패션까지 상황별 맞춤 스타일링은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김상협 감독은 앞서 "주경이는 동적인 에너지가 강한 친구다. 주경이가 활개 치면서 요리조리 다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면에서 문가영 씨가 특출난 재능을 가지고...
새해는 ‘언택트 선물’로 마음을 전해요 2021-01-13 14:46:00
선물이 될 것. 감성이 담긴 브랜드 조스라운지 홈웨어는 심플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집에서 편하게 입기 좋은 원피스부터 파자마 세트, 리빙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감성에 맞는 선물을 고를 수 있다. >> 몰스킨 ‘다이어리’ 새해엔 새로운 다이어리를 구매하여 한 해 계획을...
스타들의 홈 웨어룩이 궁금해 2021-01-13 11:44:00
행동과 마음가짐이 달라지기 때문에 집에서도 홈웨어를 잘 갖춰 입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난 것. 패셔니스타들 또한 편안한 홈 웨어 룩에 빠졌다. 집에서도 다양한 홈 웨어 룩을 선보이며 패션에 새로운 재미를 찾기 시작한 것. 홈 웨어 룩은 편하면서도 실용성이 두드러져 한 번 구매하면 만족도가 높다. 모든 것이 지루한...
코로나19에 한파까지…'집콕'에 잠옷·실내복 인기 2021-01-07 06:00:06
거리두기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자 잠옷, 실내복 등 홈웨어 매출이 많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런 수요에 롯데온은 오는 10일까지 실내복과 외출복을 겸할 수 있는 원마일웨어 기획전을 연다. 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2천여 개 상품을 최대 15% 할인한다. 또 오는 17일까지 속옷 브랜드 '속옷미인'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