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BK가 투자한 모던하우스, 살림편집샵 신규 브랜드 ‘린넨앤키친’ 런칭...신사업 전략 본격화 2021-05-24 10:08:48
홈웨어 등 다양한 리빙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젊은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이다. 지난해 스타필드 안성점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등 온, 오프라인 확장으로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70% 증가하며 향후 모던하우스, 버터와 함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매월 8일 브라데이…롯데온, 여성 속옷 최대 70% 할인 2021-05-07 10:01:13
러브썸 더끌리는 브라렛` 등을 함께 판매한다. 이외에도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피부에도 편안한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온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되며 홈웨어 트렌드와 함께 속옷에서도 편안함을 추구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브라렛이 기존 속옷보다 사이즈 오류에 부담이 적다는 점과 비대면 쇼핑...
'오! 주인님' 나나, 8회까지 빈틈없이 채운 열연…앞으로가 기대되는 이유 2021-04-20 10:50:00
보여주는 홈웨어로 스타일링에도 변화를 주며 이 같은 오주인의 반전 매력을 시각적으로도 표현, 세심한 캐릭터 분석으로 오주인 그 자체를 보여줬다. # 보는 순간 빠져드는 감정 전달력 나나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로 ‘흡인력 높은 연기’를 꼽을 수 있다. ‘오! 주인님’은 동거 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이기도...
나나, 반환점 돈 ‘오! 주인님’ 2막 기대 포인트 #캐릭터 #감정 #만능 엔터테이너 2021-04-20 10:40:10
끝을 보여주는 홈웨어로 스타일링에도 변화를 주며 이 같은 오주인의 반전 매력을 시각적으로도 표현, 세심한 캐릭터 분석으로 오주인 그 자체를 보여줬다. #보는 순간 빠져드는 감정 전달력 나나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로 ‘흡인력 높은 연기’를 꼽을 수 있다. ‘오! 주인님’은 동거 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랩(LAP), 창립 10주년 기념 트레이닝세트 특별가 출시 등 이벤트 진행 2021-03-24 09:42:26
제공하는 등의 소확행 이벤트를 진행했다. 랩의 자사몰인 더에이몰에서는 LAP 10주년 기념 49,000원 트레이닝 세트를 선판매하여 완판을 기록했다. 랩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홈웨어와 외출복의 경계를 허문 ‘원마일웨어’가 대세로 이어지면서 10주년 기념을 기념하여 트레이닝 세트를 좋은...
‘사복 맛집’ 셀럽들의 SNS 데일리룩 2021-03-09 13:59:00
지금, 홈웨어와 외출복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편안한 스타일이 대세로 자리 잡았다. 어떤 옷을 사야 할지 고민된다면 출근부터 원마일웨어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이지룩을 눈여겨 보는 것이 좋다. ‘사복 장인’으로 소문난 셀럽들의 sns에도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일상룩들을 엿 볼 수 있다. 매일 아침...
'오케이 광자매' 홍은희X전혜빈X고원희, 비슷한 듯 다른 '3人 3色' 매력 가동 2021-03-04 12:25:00
핑크빛 홈웨어를 입은 광남은 여유롭고 여성스러운 미소를, 둘째 딸 광식은 부드럽고 단아한 표정을, 막내 딸 광태는 특유의 귀여움이 담긴 천진난만한 모습을 드러내며 ‘광자매 3인 3색’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하지만 이내 서로 각별한 돈독함을 자아내던 ‘광자매’가 급작스럽게 ‘반전 표정’을 지어보이면서 전혀...
‘오케이 광자매’ 홍은희X전혜빈X고원희, 캐릭터-비주얼-분위기 3强 자매 한 자리에 모였다 2021-03-04 11:20:02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드리우고 있다. 핑크빛 홈웨어를 입은 광남은 여유롭고 여성스러운 미소를, 둘째 딸 광식은 부드럽고 단아한 표정을, 막내 딸 광태는 특유의 귀여움이 담긴 천진난만한 모습을 드러내며 광자매 3인 3색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하지만 이내 서로 각별한 돈독함을 자아내던 광자매가 급작스럽게...
집콕시대, 확 달라진 봄 세일 2021-03-02 17:06:17
입는 ‘홈웨어’나 일상복과 운동복을 겸하는 ‘애슬레저’ 관련 제품들을 주로 선보인다. 잦은 마스크 사용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보호하는 에센스 등 화장품도 판매한다. 행사 기간 전 제품에 적용되는 15% 할인 쿠폰(2만원 한도)을 기본 제공하고, 통신사와 신용카드사 멤버십에 따라 더 할인받을 수도 있다. 홈쇼핑 채널...
'토종 SPA 1위' 탑텐의 질주, 초저가 전략…자라도 꺾었다 2021-02-25 17:22:53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서 편하게 입는 홈웨어, 캐주얼 의류가 잘 팔렸다”며 “파자마와 맨투맨티셔츠 등 판매가 큰 폭으로 늘어 실적이 좋아졌다”고 설명했다. 경쟁업체들의 위기도 기회가 됐다. 2019년까지만 해도 유니클로는 국내에서 독보적인 SPA 강자였다. 그러나 그해 촉발된 한·일 갈등과 코로나19 사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