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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소식] ‘아름다운 계절’ 봄에 즐기는 특급호텔 다양한 봄 패키지의 유혹 2021-02-25 17:07:58
전통의 이탈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협업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1612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약국으로 시작한 브랜드로 전통적인 생산 절차, 최상의 원료, 기술력이 결합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에 선택해 이용할 ...
시작을 알리는 3월, 선물하기 좋은 것은 2021-02-25 11:28:00
어떨까. 산타마리아노벨라의 멜로그라노는 시원한 비누 향으로 은은하면서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향이다.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기 때문에 선물하기도 좋을 뿐 아니라 다른 사람이 맡았을 때도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향이다. 또한 패키지도 예뻐 선물하기 제격이다. 소중한 친구에게 좋은 향을 선물해보는 것은...
코끝 찡하게…코로나에 지친 마음, 향기가 위로하네 2021-02-18 17:32:59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올해 1~2월 방향제품 매출은 작년보다 340% 이상 급증했다. 지난해 방향제품 매출이 전년보다 202% 늘어난 데 이어 올 들어 증가폭이 더 커졌다. 향초, 향수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바이레도 매출도 올 들어 1400% 뛰었다. 프랑스에서 수작업으로 만드는 바이레도 향초는 수공예 유리용기, 블랙왁스,...
백화점 화장품 매출 줄었는데 향수는 급증…이유는 2021-02-08 06:30:01
772% 급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바이레도, 메모파리 등 니치(고급) 향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30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바이레도 매출은 783%, 메모파리는 1천600% 뛰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G마켓에서도 1월 향수 판매량이 1년 전보다 711% 많아졌다. 향수업계의...
"설 선물도 비대면으로"…모바일 쿠폰 인기 2021-02-04 11:42:20
마리아 노벨라와 바이레도, 의류 브랜드인 에르노 등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조선호텔의 침구 브랜드인 '더조선호텔' 상품을 추가하는 등 선물하기 서비스의 품목을 확대하기로 했다. 온라인몰 11번가에서는 지난달 20일부터 이달 2일까지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한 상품 판매량이 서비스 출시 직후 2주간(지난해...
집콕족, 향기로 기분 전환…방향제 날았다 2021-02-01 17:22:40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에 따르면 지난해 이 브랜드의 방향 제품 매출은 전년보다 202%가량 증가했다. 향수로 유명한 브랜드 ‘바이레도’의 방향 제품 판매량도 110% 늘었다. 올해 들어서는 판매량 증가 속도가 더 빨라졌다. 산타마리아 노벨라 방향 제품의 지난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40% 이상 급증했다....
신세계인터, 명품향수 '엑스니힐로' 판권 확보 2020-12-17 17:10:39
보유한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향수 브랜드들의 올해 1~11월 매출이 작년보다 62% 늘었다”며 “독특한 향, 최고급 향수를 찾는 니치 수요가 커지고 있어 이 분야 사업을 계속 키울 생각”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향수 시장 규모는 2013년 4400억원 수준에서...
발랄한 눈매를 선물할까…촉촉한 피부를 선물할까 2020-12-03 17:58:53
선물하기에 좋다.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수분 크림 ‘크레마 이드랄리아’는 모든 피부 타입에 잘 맞는 ‘수분 폭탄크림’으로 불린다. 마스크를 착용한다고 해도 입술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립밤 정도는 발라주는 것이 좋다. 딱풀처럼 큰 용량이 특징인 ‘라부르켓’의 립밤, 미세한 금가루가 박혀 입술을...
신세계몰 '명품전략' 통했다…4년 만에 연매출 1000억 달성 2020-11-01 16:42:25
브랜드와 바이레도, 딥티크,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다른 온라인몰이 병행 수입 제품을 판매하는 것과 달리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정식 판권을 획득한 제품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다. 올 6월 재고 면세품을 발 빠르게 판매한 것도 매출 증가의 원인으로 꼽힌다. 면세점 판매용으로 풀렸던...
차별화 통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연매출 1000억 돌파 2020-11-01 10:05:38
마리아 노벨라 같은 뷰티 브랜드까지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약 7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한다. 특히 지난 6월 국내 최초로 재고 면세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면서 고가 제품 판매 채널로 인지도를 확장했다. 재고 면세품 판매 첫날 준비물량의 93%가 팔렸다.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 리빙 브랜드와 고가의 미술품, 음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