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트릿패션] 쇼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어지는 K-스트릿패션 2013-04-09 14:00:08
포스로 부담없이 스커트를 소화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봄 트렌드 컬러인 블랙 앤 화이트로 무장한 구여름(22, 편집숍 운영)씨는 화이트 셔츠와 블랙 재킷으로 클래식함을 연출하는 한편 블랙 컬러의 롱스커트를 착용해 파격적인 포인트를 주었다. 상의까지는 완벽한 클래식 수트로 연출하는 반면 하의는 과감한...
ROOM 212’ 디자이너의 방을 의상에 그대로 재현 2013-04-08 09:23:03
[김희옥 기자/사진 이현무 기자] 3월28일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강기옥 디자이너의(kiok) f/w 컬렉션은 ‘room 212’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디제이의 비트박스 공연과 사이키델릭한 영상이 더해진 화려한 오프닝으로 문을 연 런웨이는 파워풀한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디자이너 방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들은 일상에 초...
성녕팔이 소녀의 아련함이 묻어나는 런웨이 2013-04-08 09:22:08
블루스퀘어에서 f/w 2013 서울패션위크 진태옥 디자이너(jin teok)의 컬렉션이 진행됐다. 진태옥 디자이너는 추운 겨울날 성냥팔이 소녀를 떠올리는 고요하고 황량한 분위기의 콘셉트로 전체적으로 슬픔을 품은 듯 아련한 느낌이 인상적인 컬렉션이었다. 초반 모던하고 간결한 실루엣의 의상들이 차례대로 등장해 시선을...
‘13 F/W 서울패션위크’ 스타들이 착용한 잇아이템 살펴보니… 2013-03-30 08:35:01
포스를 자아냈다. 포인트로 활용한 서클 프레임의 아이웨어 역시 스타일을 한껏 살려주며 김원중을 비주얼을 빛나게 연출해줬다. 세계적인 탑모델 강승현 역시 3월26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고태용 디자이너(비욘드 클로젯)의 쇼에 참석해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사했다. 강승현은 베레모와 선글라스, 세일러 칼라가...
2013 F/W 서울패션위크 메이크업 따라잡기 2013-03-28 10:45:03
[뷰티팀] 지금 여의도 ifc몰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는 2013 f/w 서울패션위크가 한창이다. 패션쇼 현장은 가을겨울 패션 스타일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지만 어떤 메이크업이 유행일지 점쳐볼 수 있어 흥미롭다. 지난 사흘간 진행된 패션위크에서 독특한 메이크업 룩을 선별했다. 3월25일 송지오 컬렉션_ ‘멋진...
[F/W 2013 서울패션위크] 실시간 뷰티 리포트 vol 1. 젠더리스 2013-03-27 18:13:18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는 2013 f/w 패션위크가 진행 중이다. 지난 3월25일부터 시작해 3월30일까지 계속된다. 이틀간 진행된 컬렉션을 뷰 파인더에 담아 가장 뜨거운 뷰티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짚어본다. 2013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주목할 만한 트렌드는 젠더리스(genderless)다. ‘남녀 공용’이라는 뜻의 유니섹스를...
카카오, 이런 앱도 내놓을 줄은…첫 '장소' 정보 서비스 2013-03-19 11:02:04
서비스 선봬 씨온, 포스퀘어와의 차이점 뭐지?모바일 소셜 플랫폼으로 탈바꿈한 카카오가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내놨다. 카카오는 19일 친구들이 추천하는 장소를 공유할 수 있는 '카카오플레이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가 선보이는 최초의 로컬정보 서비스다. 씨온, 포스퀘어 등...
'씨온Seeon', 위치기반 SNS 시장에서 토종 자존심 지킨다 2013-03-15 09:02:13
앱이다. “선구적인 위치기반 sns인 포스퀘어나 옐프(yelp)도 점포주보다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2012년 초 트위터가 개발한 ‘promoted tweet’나 2012년 여름 포스퀘어가 발표한 ‘foursquare for business’ 등에서 보듯이 점포주를 위한 앱 개발은 비교적 최근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씨온샵이 치고...
[책마을] 세트메뉴·무한리필…합리적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는가 2013-03-14 17:21:47
포스퀘어는 관광지나 레스토랑 등 특정 장소를 먼저 이용하는 사람에게 일종의 훈장같은 배지를 부여하고 점수를 쌓을 수 있게 한다. 이용자에게 미션을 부여해 성취를 통한 심리적 즐거움을 주고 단계별로 적절한 보상을 줌으로써 적극적인 구매와 참여를 유도하는 대표적인 모바일 마케팅 사례다.《마케팅 키워드 101》은...
씨온 "국민 SNS 자리 노린다" … 카톡과 차별화된 무기는 '골목상권' 2013-03-05 15:07:04
대표는 "현재 씨온과 비슷한 '포스퀘어'가 글로벌에서 자리잡고 있지만 포스퀘어의 가입자 수가 3500만 수준인 것을 고려하면 해볼만 한 싸움"이라고 말했다. 오는 4월 중 영어 서비스를 시작으로 일본어와 중국어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개시한다. 연내에 1000만 명 규모의 해외 사용자를 확보할 계획이다. 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