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갤럭시Z폴더블7 AI 체험존' 운영 2025-07-11 10:37:43
KT가 오는 31일까지 홍대 애드샵 플러스와 강남역 KT 애비뉴, 수원 KT 위즈파크점, KT플라자 동성로점 등 네 곳에서 '갤럭시 Z 폴더블7 AI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체험존은 KT 캐릭터 '민트라온'이 상상하는 세상이 갤럭시 Z 폴더블7을 열며 현실로 펼쳐진다는 콘셉트다. 셀피와 AI...
삼성전자, 야구팬 겨냥 '갤럭시 폴드7·플립7' 마케팅 공세 2025-07-11 10:17:31
경험하고, 손가락을 센서에 접촉해 항산화 점수를 파악해보는 등 업그레이드된 헬스케어 기능 체험을 할 수 있다.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가전을 원격 제어하는 스마트싱스 경험도 체험할 수 있다. 12일 올스타전 당일 진행되는 팬 사인회 참가자들은 갤럭시 Z 플립7을 활용해 구단별 마스코트와 '승리요정 셀피'를...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플래그십스토어 'RBTN LAYERED' 홍대예술의거리점 오픈 2025-07-11 09:00:01
점'에 이어 새롭게 시도하는 컨셉 매장이다. 특징은 기존 레드버튼 인테리어와 차별화하여 홍대 특유의 스트릿컬쳐, 그리고 힙한 감성을 공간에 녹여냈다는 점이다.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지닌 Gen-Z 세대가 밀집한 홍대 상권에 걸맞은 컨셉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대담하고 창의적인 RBTN의 페르소나에...
"그 버거 세트는 품절이에요"…오픈런에도 못 구해서 '난리' [대세로 뜨는 '덕질 소비'] 2025-07-09 15:04:26
블루아카이브와 지난달 6~23일 콜라보를 진행했다. 홍대 팝업스토어는 1주 만에, 성수 팝업스토어는 2주 만에 각각 3000명 이상씩 이용자가 찾았다.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콜라보 시작과 동시에 5개의 콜라보 제품이 신규 상품 10위권 안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콜라보 굿즈 중 하나인 캔버스 후디 자켓은 판...
한중일 MZ들 다 빠졌다…"20분 기다려야 겨우 사요" 열광 2025-07-03 06:01:51
푹 빠져 있다. 미니소는 서울 대학로와 홍대에 이어 지난달 21일 강남점을 열었다. 미니소 강남점은 하루 최대 매출을 갈아치우며 강남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롯데는 지난달 일본 캐릭터 포켓몬스터와 협업해 ‘포켓몬 타운’ 축제를 열고 대규모 모객에 성공했다. 에버랜드는 헬로키티 등 산리오 캐릭터로 내부를 꾸며...
[취재수첩] 마약 밀수에도 수사·처벌 어려운 주한미군 범죄 2025-07-01 17:43:00
“홍대입구와 이태원 등 외국인이 많이 찾는 유흥가를 관할하는 마포경찰서와 용산경찰서에서 주한미군 관련 사건이 끊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술에 취해 시민을 폭행하거나 마약을 밀수하는 등 주한미군이 연루된 범죄가 하루 평균 1건 이상 일어나고 있다. 지난해 주한미군 범죄 발생 건수는 453건으로 2018년(351건)에...
성수 연무장길 상권 내 상가 'SSRUBER', 임차인 모집 2025-06-28 09:00:01
6대 상권(명동, 청담, 가로수길, 강남, 홍대, 한남) 중 공실률이 낮은 지역으로, 2024년 1분기 기준 성수의 공실률은 3.4%로 집계됐다. 이는 같은 기간 서울 6대 거리상권 평균 공실률 15.1%에 비해 낮은 수치다. 성수동은 과거 공장 밀집 지대에서 문화예술 지구로 탈바꿈한 지역으로, 리테일 시설과 팝업 스토어 중심의...
산리오와 손잡은 올리브영…MZ 겨냥 캐릭터 협업 진행 2025-06-27 09:47:50
1020세대 고객이 많은 성수와 홍대에서는 체험형 팝업스토어(팝업)도 운영한다. 팝업은 ‘올리브영N 성수점’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더운 여름을 맞아 올리브영을 찾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새로움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입점...
"새로운 관광 성지 되나"…올리브영 긴장시키는 도전자 정체 2025-06-27 06:00:04
홍대점의 성공 방정식을 대입했다"고 말했다. 시코르 전 매장 가운데 최대 규모의 향수 섹션도 배치했다. '탬버린즈', '논픽션','에르메스 퍼퓸' 등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30여종이 입점했다. 국내 니치 향수 브랜드 '본투스탠드아웃'도 국내 뷰티 편집숍 가운데 최초로 시코르 강남점에...
무신사, '여름블프' 판매액 2466억원 돌파…"역대 최대" 2025-06-26 08:44:56
12일간 △무신사 스토어 홍대 △무신사 스토어 대구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세 곳에는 누적 합산으로 15만여명이 방문했다. 무신사 스토어 홍대의 경우 행사 첫날 하루에만 7000명 가까이 매장을 찾았다. 무신사 관계자는 "비수기에 입점 브랜드의 재고 소진을 조금이나마 돕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했던 무진장 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