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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방일 중국인 56만명·전달比 15만명↓…'대만 발언' 영향(종합) 2025-12-17 21:53:05
중국인 56만명·전달比 15만명↓…'대만 발언' 영향(종합) 작년比 증가율도 3%로 급격히 둔화…'다카이치 응원' 대만은 11% 증가 한국인 10%↑ 82만명·두달째 1위…올해 日방문 외국인 3천906만명 '역대 최다' "중일 갈등에 원화가치 하락까지…韓, 중국인에 '가성비 관광지'로 부상"...
[마켓칼럼] 내년에도 국내 증시 활황세…"전력기기 K뷰티 유망" 2025-12-17 16:00:02
이후에야 비로소 확인되는 결과일 뿐, 그 누구도 정확히 예측해 맞출 수 있는 영역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과 같은 우호적인 환경과 흐름에 동참하며 시장을 지속적으로 추적하고 관찰하는 것이 현명한 투자자의 자세라고 생각한다. 필자는 여전히 반도체를 중심으로, 가성비 경쟁력을 바탕으로 수출이 증가하고 있는...
"다이소 잡는다" 이마트, '전제품 5천원 이하' 와우샵 2025-12-17 14:16:12
살 수밖에 없는 가격'을 구현해 쇼핑의 재미와 가성비를 동시에 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는 전체 상품의 64%를 2,000원 이하, 86%를 3,000원 이하로 구성했다. 첫 와우샵은 이마트 왕십리점에 20평 규모로 들어섰다. 연말까지 은평점(12월 19일), 자양점(12월 24일), 수성점(12월 31일)까지 총 4개 점포로 확대한다....
"내년 소비 패턴 변화로 면세점 보다 백화점 종목 추천" 2025-12-17 13:49:51
소비 패턴 변화로 구조적 하락세가 전망되며, 환율 문제로 인한 타격도 큼. - 편의점은 담배 매출이 전체 매출의 30~40%를 차지하며, 담뱃값 인상 가능성이 수익성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요소로 꼽힘. - 상반기에는 신세계와 현대백화점, 하반기에는 담뱃값 인상 관련 편의점 종목을 추천하며, 각각 목표주가는 신세계 28만...
'다이소 대항마' 깜짝 등장…'5000원 이하' 제품만 내놓는 곳 2025-12-17 12:17:33
고객 반응을 살필 계획이다. 와우샵은 생활용품을 비롯해 패션·뷰티·디지털 액세서리 등 1340여개 상품으로 채워졌다. 특히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기획한 ‘와우픽’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논슬립 옷걸이(5입), 간편용기 등은 1000원에, 욕실화와 세면타월 등은 20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가 초저가 생활용품 확장에 ...
"아이 학원비를 줄일 순 없고"…편의점서 끼니 때우는 4050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7 09:11:34
강하게 비용을 쓰는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트렌드에 재빠르게 대응하는 편의점 업계도 이러한 흐름에 맞춰 캐릭터 협업 상품을 대폭 늘리고 있다. 평소에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꼼꼼하게 따지면서도 좋아하는 것에는 소비를 망설이지 않는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전략이다. BGF리테일에 따르면 CU의 캐릭터 협업 상품...
"가전제품에 3.5억 썼다"…100만 유튜버의 '만족템' 정체 2025-12-16 21:00:04
대비 우위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털이 뜯기지 않고 부드럽게 잘리는 절삭력 측면은 최고 수준"이라고 했다. 에코백스의 지능형 창문닦기 로봇 '윈봇 W2 옴니'는 과거 로봇청소기보다 못했던 움직임을 보인 창문닦기 로봇이 '라식 수준' 선명함을 제공할 정도로 진화했다고 평했다. 쿠쿠 파워클린 슬림...
"이러니 성심당 줄서지"…또 터진 '케이크 과대 포장' 논란 [이슈+] 2025-12-16 19:32:02
된다"며 "비싼 돈을 주고 샀는데 케이크 겉면이 띠지라 벗겨야 하는 케이크는 납득하기 어렵다"고 했다. ◇띠지·공갈 초콜릿 논란에 성심당 소환 이 같은 프랜차이즈 케이크 논란 속에서 대전의 대표 베이커리 성심당이 자연스럽게 비교 대상으로 소환되고 있다. 성심당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말차시루'는 가격...
EU, 2035년 내연차 퇴출 철회…'하이브리드 강자' 현대차 기회 2025-12-16 17:32:18
전체 신차 판매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2021년 10.3%에서 18.3%로 올라섰다. 하지만 유럽 자동차 업체의 입지는 오히려 좁아졌다. 비야디(BYD)와 지리 등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앞세운 중국산 전기차가 유럽시장을 빠르게 잠식하면서다. 중국 차는 100% 관세를 내야 하는 미국을 피해 유럽에 화력을 집중했다. BYD...
이디야의 '반격'…전음료 용량 29% 확대 2025-12-16 17:02:01
‘가성비 강화’ 카드를 꺼내 들었다. 이디야커피는 판매하는 모든 음료 31종의 기본 용량을 414mL에서 532mL로 29% 늘렸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본 가격은 평균 297원 올랐으나, mL당 평균 가격은 16% 인하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플랫치노와 셰이크 메뉴의 경우 기존 단일 사이즈보다 더 큰 엑스트라(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