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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옷도, 여자 옷도 아니다"…제이홉·제니가 사랑한 패션 [박연미의 럭셔리 오디세이] 2025-12-23 14:21:43
치토세가 이끄는 사카이(Sacai)는 남성복과 여성복을 하나의 옷 안에 결합해 테일러드 재킷과 튤 스커트를 절개하고 연결해 ‘성별의 혼합’을 디자인 언어로 표현했다. 글로벌 스타들의 젠더리스 스타일2025년 멧 갈라에서 제니가 입은 샤넬의 맞춤 의상은 1987년 샤넬의 가을 컬렉션 의상을 커스텀 한 디자인이다. 남성...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 한복판에 심은 '럭셔리 유통 DNA'…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7 15:46:33
큐레이션’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남성복 편집숍 ‘맨온더분’과 여성복 ‘자아’를 비롯해 화이트 와인과 샴페인을 전문으로 다루는 ‘클리어’, 100% 예약제 히든 다이닝 ‘모노로그’ 등이 입점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담당 상무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신세계가 정의하는 삶과 취향, 일상을 연결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매장 열어 2025-12-12 10:17:49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지난 10일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첫 플래그십매장(사진)을 열었다고 밝혔다. 맨온더분은 2016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론칭한 남성 편집매장 브랜드다. 올초 론칭 10년차를 맞아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한 바 있다....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2-12 09:20:34
신세계인터내셔날 남성복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이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브랜드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맨온더분은 2016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론칭한 남성 편집숍 브랜드로 자체 제작 상품과 글로벌 브랜드를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올해 초 론칭 10년차를 맞아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매장 열어 2025-12-12 08:56:36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지난 10일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첫 플래그십매장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매장 크기는 98.26㎡(약 30평)로 '맨온더분의 페르소나가 사는 집'을 콘셉트로 했다. 응접실과 사랑방, 안방 등 세 개의 공간에서...
백화점 식품관, 청담 길거리서 만난다 [뉴스+현장] 2025-12-10 17:36:30
3040세대를 공략하겠다”라고 말했다. 지상에는 남성복 ‘맨온더분’, 여성복 ‘자아’와 함께 사케·샴페인·화이트와인 등을 선별한 화이트 리쿼 전문 매장이 들어섰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의 핵심 공간은 지하에 위치한 ‘트웰브(TWELVE)'다. 트웰브는 신세계가 새롭게 선보인 식품관으로, 의류 매장의 상품 진열...
백화점 밖으로 나온 감각적 '쇼핑핫플'…"강남 주부·직장인 몰리겠네" [현장+] 2025-12-10 15:51:10
한 켠엔 현대적 감성의 남성복을 제안하는 맨온더분, 여성복 브랜드 자아 등 패션 브랜드가 자리했다. 사케·샴페인·화이트와인 등 ‘화이트 주류’ 전문 매장 클리어도 있다. 최근 트렌드인 ‘하얗고 투명한' 술로 매장을 채운 감각적인 매장이다. 시중에서 쉽게 보기 어려운 고가 주류 상품도 배치했는데, RM 샴페인...
[인터뷰] 룰루레몬 아태 사장 "한국은 아시아의 핵심 시장" 2025-12-04 13:51:30
남성복 시장까지 공략하겠다는 뜻에서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일반 매장보다 제품 구성이 다양하다. 포프 사장은 “러닝, 테니스, 골프, 일상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강남 매장에서 새롭게 선보였다”며 “한국에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러닝과 웨이트 트레이닝 라인업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제너럴아이디어 "디자이너 브랜드 1호 상장사 될 것" 2025-11-27 17:57:13
다리가 길어 보여 2030 여성이 열광했다. 사업 초기 남성복 위주이던 제너럴아이디어는 현재 여성복 매출 비중이 95%에 달한다. 매출도 매년 60~80% 늘고 있다. 2021년 110억원에서 지난해 600억원, 올해는 900억원을 넘보고 있다. 최 대표의 다음 목표는 해외 진출이다. 그는 “일본 대표 패션 플랫폼인 조조타운에 입점해...
겨울 한파 앞두고 남성 아우터 판매 호조…인기제품 '두각' 2025-11-27 11:42:40
것으로 나타났다. 코오롱FnC에 따르면 11월 3주차 기준 남성복 브랜드들의 아우터 판매가 고르게 증가했다. 특히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의 대표 아이템 '에어트루퍼(Air Trooper)'는 작년 동기 대비 300% 판매 신장을 기록하며 시즌 초반부터 강한 인기를 입증했다. 미 공군 N3B 파카에서 영감을 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