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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지, 日 큐텐 메가와리 프로모션 참가…K-스킨케어 저력 선보인다 2025-11-19 10:39:16
에디션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마스크팩, 닥터지 한정판 스티커, 미러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K-관광에 관심 높은 일본 소비자를 겨냥해 한국 여행 패키지와 피부과 전문 케어 서비스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스크래치 이벤트도 마련했다. 박지훈 고운세상코스메틱 일본 마케팅팀 팀장은...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멜락신, 미국 ‘틱톡샵’ 뷰티 부문 골드스타 판매자 선정 2025-11-18 15:23:32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멜락신이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의 미국 ‘틱톡샵’ 뷰티 카테고리에서 ‘골드스타 판매자’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 뷰티 브랜드가 해당 등급을 획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골드스타 판매자는 틱톡샵에서 판매 실적, 배송 처리 속도, 주문 취소율 및 고객 만족도 등 주요 지표를 종합 평가해...
'화장하는 남자' 급증…뷰티시장 큰 손 등극 2025-11-09 14:48:40
탈모·두피 개선 제품군과 안티에이징, 미백 기능성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대기업들도 남성 뷰티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헤라 등 기존 여성 중심 브랜드에 '옴므 라인'을 확대하고, 남성 뷰티 유튜버와 스트리머와의 협업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했다. 남성 맞...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스킨케어 분야에 집중됐다면 점차 시장의 스펙트럼이 넓어지고 있다"며 "남성 시장이 중국, 일본에서도 고속 성장 중이며 한국의 기술력이 이를 견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콜마[161890]는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과 공동 연구를 통해 남성과 여성의 장과 두피를 구성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의 차이를 확인하는 데 성공했다....
"진정·보습이 대세"…바른손 운영 졸스, 3분기 K뷰티 트렌드 발표 2025-10-24 16:03:27
‘스킨1004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과 ‘닥터엘시아 345 릴리프 크림’으로 이들 모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지닌 제품이다. 카테고리별로는 세럼·앰플이 전체 판매량의 21%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크림(18%), 메이크업(13%), 선케어(11%) 등이 뒤를 이었다. 같은 기간 가장 많이 판매된 브랜드는...
닥터젠틀,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한정 제품 100개' 완판 기록 2025-10-24 10:31:05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닥터젠틀은 전국 주요 성형외과·피부과에 시술 후 진정용 크림 및 수딩젤 등을 납품하고 있는 브랜드다. 닥터젠틀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의약품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더마 화장품 브랜드로 리브랜딩하며 조명을 받았다. 무엇보다 일반 소비자들을 만나는 자리로 기대감을 ...
中 내수 부진 바닥 찍었나…LVMH 이어 로레알도 "중국 매출 호전" 2025-10-22 11:06:06
스킨케어 브랜드인 닥터지 실적이 전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유럽 뷰티, 명품업체들의 중국 매출이 잇달아 회복세를 보이면서 중국 내수 침체가 '바닥'을 찍었다는 낙관론이 퍼지고 있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도 지난 3분기 실적발표에서 아시아 지역(일본 제외) 매출이 중국 매출 회복으로...
구찌 '립스틱' 야심차게 내놨지만…"도와주세요" 극약처방 2025-10-21 09:59:21
신설하는 방안에도 합의했다. 케어링의 럭셔리 브랜드 자산과 로레알의 뷰티 기술력을 결합해 럭서리 건강 및 장수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겠다는 구상이다. 로레알은 올 들어 공격적인 인수 행보를 이어왔다. 지난 6월 영국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케이트(Medik8) 지분 과반을 확보했고,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두피·모발도 얼굴처럼 관리…K헤어케어 수출 40% 증가 2025-10-12 17:14:33
헤어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 3분기 수출금액이 658만달러로 85.9% 급증했다. 네사웡 KOTRA 홍콩무역관 연구원은 “고급 스킨케어 성분을 전신에 적용하는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 확산으로 홍콩에서 닥터그루트와 헤어케어 브랜드 ‘모레모’(세화피앤씨), 엘라스틴 등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헤어 제품도 한류 바람…수출액 28% 껑충 2025-10-09 17:22:29
확대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7월 브랜드 최초의 헤어케어 라인 ‘펩타이드-132 울트라 퍼펙트 헤어 본딩’을 내놓으며 북미 아마존에 진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아이엠)은 6월 ‘모발 케어·스타일링’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와이어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