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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스미스클럽, 자동차 옵션도 프리미엄, 블랙라벨 프리미엄 브랜드 '바이브나인' 런칭 2021-01-19 11:50:05
바이브나인 ‘블랙라벨’을 출시하여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또한, 작년 말 포르쉐 스타 파이낸셜과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021년부터 포르쉐 브랜드에 공급하는 것으로 사업 시작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외에도 바이브나인은 고급화 전략의 일환으로 기존 사업의 네트워크 구성방식과 차별성을 두기...
현대百 압구정본점 남성 럭셔리 매장 확대…'프라다 워모' 오픈 2021-01-17 10:29:37
구찌 멘즈, 발렌시아가 멘즈, 랄프로렌 퍼플라벨, 로로피아나 멘즈 등을 들였다. 지난해 7∼12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멘즈 럭셔리관(남성 명품관)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4.4% 증가하했다. 30~40대 남성 고객 매출은 같은 기간 106.8% 늘었다. 현대백화점은 이런 수요를 고려해 올해 상반기 돌체앤가바나 멘즈의 국내 두...
의류 세탁 라벨에 붙은 "빨래는 여성에게"…분노 `폭발` 2021-01-15 21:01:07
라벨을 보고선 눈을 의심했다. 영어로 `여성에게 넘기세요`(Give it to your woman)라는 글이 적혀있었던 것이다. 빨래는 여성이 하는 일이라는 취지로 해석될 여지가 있는 문구다. 쿠치니 시장은 라벨 사진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믿기 어려운 일"이라고 썼다. 그는 "성차별적이자 여성은 빨래 등의 집안일을...
"빨래는 여성에게"…이탈리아 의류업체 성차별 라벨로 뭇매 2021-01-15 20:49:02
라벨을 보고선 눈을 의심했다. 영어로 '여성에게 넘기세요'(Give it to your woman)라는 글이 적혀있었던 것이다. 빨래는 여성이 하는 일이라는 취지로 해석될 여지가 있는 문구다. 쿠치니 시장은 라벨 사진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믿기 어려운 일"이라고 썼다. 그는 "성차별적이자 여성은 빨래 등의...
'비호감 K푸드 1위' 불명예…외국인들은 왜 소주에 등 돌렸나 2021-01-14 17:12:08
라벨부터 바꿔라조 회장은 지난해 국내 맥주 제조사에 부과되는 세금 체계를 종가세(술의 제조원가를 기준으로 세금 책정)에서 종량세(술의 부피와 알코올 도수로 세금 책정)로 전환하면서 생긴 긍정적인 변화에 주목했다. 세 부담이 줄어든 중소 수제맥주 회사들이 크게 성장한 것이다. 그는 “소주도 종량세 기준으로...
빨대·라벨 'OUT'…식품사도 ESG 경영 바람 2021-01-13 17:12:18
최초로 출시한 라벨 없는 생수 아이시스 ECO는 1년간 약 1010만 개가 판매됐다.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줄면서 지난해 1~11월 아이시스 일반 제품의 매출이 10% 이상 하락한 반면 아이시스 ECO는 나홀로 매출이 늘었다. 장수 브랜드인 양반김도 환경 친화 경영으로 매출이 증가했다. 2019년 국내 조미김 연간 판매량은...
최상의 식재료…홈플러스 '밥상의 품격' 높였다 2021-01-13 15:19:04
업계 최상의 맛을 확신하는 상품은 ‘블랙라벨’ 패키지로 선보인다. 자이언트 킹크랩, 점보 랍스터, 제주 생물 갈치, 여수 생물 삼치, 당드랑 밀감, 대극천 복숭아, 타이벡 밀감, 하미과 멜론, 셀레늄 재배 사과, 루비골드 키위, 레이니어 체리 등 직관적인 상품명으로 신뢰도도 높인다는 구상이다. 온라인 신선식품...
한화솔루션, 페트병 분리배출 프로젝트 SNS서 '호응' 2021-01-13 14:59:07
투명 페트병 바코드를 태그하고 라벨을 분리한 뒤 수거함에 투입하면 이 회사가 운영하는 ‘오늘의 수거’ 앱을 통해 포인트가 적립된다. 분리배출을 통해 수거된 투명 페트병은 재활용 과정을 거쳐 의류 및 액세서리로 다시 탄생했다. 분리배출에 참여하는 시민은 포인트로 업사이클링 티셔츠나 음료 등을 구입했다....
라벨 뜯은 롯데칠성·빨대 뺀 매일유업…"`미닝아웃` 잡아라" 2021-01-13 13:37:23
바로 버릴 수 있어 편의성 및 재활용 효율을 높였다. 절약된 라벨을 무게로 환산하면 총 6.8톤에 달하고, 가로로 이어 붙이면 총 3,020km로 서울~부산 사이(약 325km)를 약 9번 이동할 수 있는 길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제품의 얼굴과도 같은 라벨을 없애고, 환경을 먼저 생각한 제품"이라며 "소비자 호응이 꾸준...
홈플러스의 신선식품 반격…"산지직송·100% 환불" 2021-01-12 17:08:52
‘신선품질 혁신제도’를 온라인 산지직송관에도 적용한다. 신선식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0% 환불해준다. 홈플러스는 최상의 맛을 자신하는 품목엔 ‘블랙라벨 패키지’를 붙여 판매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온라인 신선식품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산지직송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