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탄소 83% 줄인 그린선크림…한국콜마, 업계 최초 인증 2024-05-23 17:56:35
성분만으로 구성한 ‘클린뷰티’ 제품이기도 하다. 제형은 바닷속 산호를 굳히는 백화 현상을 초래하는 유기자차 성분을 뺀 친환경 무기자차다. 한국콜마는 앞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선크림뿐 아니라 스킨케어, 포인트 메이크업 등에도 녹색기술을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한국콜마는...
한국콜마, 선크림 제조서 탄소 발생 83% 줄여 '녹색기술제품 인증' 2024-05-23 16:01:58
뷰티’ 제품이기도 하다. 제형은 바닷속 산호를 굳히는 백화현상을 초래하는 유기자차 성분을 뺀 친환경 무기자차다. 한국콜마는 앞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선크림 뿐 아니라 스킨케어, 포인트 메이크업 등에도 녹색기술을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한국콜마는 전세계 최초로 종이튜브를...
E.L.F뷰티 "미용 업황 둔화 우려에도 실적 낙관" 2024-05-23 11:50:42
E.l.f가 제품을 많이 판매하는 화장품 체인 울타 뷰티는 최근 뷰티 산업 전반에 걸쳐 약세 추세를 경고한 바 있다. 하지만 아민 CEO는 회사가 울타 뿐 아니라 타겟에서도 큰 매출을 올렸다고 말했다. 그는 회사의 스킨 케어 브랜드 나트리움 인수가 성과를 내고 있으며 E.l.f 가 해외로 진출하면서 파워 그립 프라이머와...
뷰티 플랫폼 화해가 분석한 인기 뷰티 신제품은?[Geeks' Briefing] 2024-05-22 16:40:30
직접 남긴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뷰티 시상식이다. 이번 상반기 화해 어워드는 지난해 11월 1일부터 지난 4월 30일까지 작성된 사용자 리뷰와 평점 데이터 32만 건을 분석했다. 이번 어워드에 처음 이름을 올린 신규 브랜드가 33%를 차지했다. 클린 더마 브랜드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32만 건을 분석해 △베스트 신제품 △효능·효과 △이너뷰티 △비건 4개 어워드의 시상을 진행했으며 총 213개 제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는 크림, 스킨·토너, 클렌징폼 등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한 57개 제품이 선정됐다. 이번 어워드에 처음 이름을 올린...
CJ대한통운 "패션·뷰티 풀필먼트 물량 1년새 2배로" 2024-05-21 14:26:10
CJ대한통운은 올 1분기 풀필먼트 사업 내 패션·뷰티 카테고리 물량이 전년 동기 대비 98.4% 올랐다고 21일 발표했다. 풀필먼트는 판매자 상품 입고부터 보관, 피킹, 재고관리, 출고, 배송 등 물류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CJ대한통운이 패션·뷰티 풀필먼트 사업을 본격화한 건 2021년 3월이다. 패션...
CJ대한통운 "패션·뷰티 풀필먼트 물량, 작년의 두배로 성장" 2024-05-21 11:20:42
패션·뷰티 고객사를 확대해왔다. CJ대한통운은 패션 플랫폼 무신사 배송 업무에 이어 무신사로지스틱스의 여주 2·3물류센터 운영사로 선정돼 물량을 확대했다. 또 네이버 리셀 플랫폼 크림(KREAM)과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 등에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패션·뷰티 풀필먼트 성장에 힘입어 1분기 CJ대한통운...
재능 기부…미래 인재 육성…ESG 경영 전파…사회적 약자 돕고 고통 분담, 더 밝고 따뜻한 사회 만든다 2024-05-20 16:15:34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CJ올리브영은 신생·중소 뷰티 기업을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는 ‘K뷰티 인큐베이터’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CJ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중 연간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100억 클럽’ 브랜드 수는 2022년보다 30% 증가했다. 100억 클럽의 절반 이상인 51%가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였다....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K뷰티 브랜드가 국내외 유수의 대기업 브랜드들을 제치고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다. 올리브영에서만 연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한 중소기업 브랜드도 처음 등장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과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가 주인공이다. 백화점, 면세점 등 대형 유통채널 일변도로 성장해온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국민사모님 배우 경숙의 원픽…뷰티 컬처 라운지 ‘유디톡스’ 2024-05-17 17:11:02
뷰티 전문 약사, 뷰티 인플루언서, 피부관리 전문가, 모델, 유명 배우, 스타일리스트, 유디톡스 VIP회원 등이 참석한다. 오픈 파티와 함께, 유디톡스 뷰티 컬처 라운지의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다. 유디톡스는 컨셉 물질인 고순도 엑소좀 화장품을 기반으로 유디톡스 만의 페이스 디자인 방법을 연구 개발하여 선보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