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슬리퍼 끌고 간다" 기대감 폭발…파주 운정 맘카페 뒤집은 소식 [현장+] 2025-12-03 15:30:11
자전거 특화 공간, 키즈 스포츠 아카데미 등의 시설이 들어선다. 박선제 신세계프라퍼티 담당자는 "아이들이 많은 동네이기에 자녀 동반 가족들이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키즈에 중점을 두고 꾸렸다"고 말했다. 문화공간 부족한 파주…지역민 환영이날 도로에서 주차장 입구까지 진입하는 데는 약...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문 연다…"경기 서북부 랜드마크 기대" 2025-12-03 14:00:20
핑크퐁·아기상어를 테마로 한 플레이존 등을 마련했다. 오는 15∼25일에는 '콩순이&또봇과 함께하는 토이 빌리지'를 운영한다. 주변 저층부는 내년 초 문을 연다. 미식 공간과 사우나, 자전거 특화 공간, 키즈 스포츠 아카데미 등의 시설이 들어선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롯데건설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 입주자 사전점검 성황 2025-11-18 12:17:36
예방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롯데 건설기술 아카데미’를 통해 정기적인 품질 교육을 실시해 현장 시공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이러한 선제적 품질 관리가 이번 사전점검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한편, ‘원주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최대 15층, 16개 동, 전용 84~202㎡,...
"차라리 자르고 싶어"…아픔 겪던 30대男, 고통 자초한 이유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11-15 00:06:26
브랜드를 위해 이름을 두 번이나 바꾼 겁니다. 이처럼 크로스는 젊을 때부터 ‘반드시 화가로서 성공하겠다’는 야망을 품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에게는 야망을 품을 자격이 있었습니다. 미술 아카데미에서 정통 미술을 수련하며 탄탄하게 기본기를 다진 유망한 젊은이였으니까요. 화가가 되기 위한 훈련을 마친 스물다섯...
‘코치를 이겨라’부터 체리키보드 체험존까지…SGA 지스타 부스 ‘북적북적’ 2025-11-14 11:16:49
SGA 부스는 교육과 체험, 브랜드 경험을 한데 모은 복합형 전시 공간으로 구성됐다. SGA 부스 내에는 체리사의 정품 게이밍 키보드가 전시·판매되고 있으며, 현장에서 직접 타건 후 구매할 수 있는 ‘체리 브랜드존’이 별도 운영된다. 관람객은 구매 전 제품 비교, 타건 체험이 가능하다. 현장 한정 할인과 사은품 증정...
300년 울림, 영혼의 떨림 2025-11-13 18:35:12
쉴 틈 없이 이어진다. 스타우퍼아카데미와 클라우디오몬테베르디시립음악원에선 기악과 실내악을 전문적으로 가르치며, 크레모나바이올린박물관과 연구센터에서는 음향 연구가 한창이다. 특히 바이올린박물관은 ‘현악기의 성지’로 통한다.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던 스트라디바리우스의 설계도와 악기 제작 도구 등이 한곳...
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 출시 2025-11-13 15:25:15
할인이 적용된다.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에서 이용할 경우 2.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아닌 국내외 가맹점에서도 포인트 적립 및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내 가맹점에서 이용 시 0.7%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는 2%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신세계 신한카드...
임차인 찾기 어려운 '꼬마빌딩'…자산가치 높이는 위탁운영 눈길 2025-11-12 09:56:38
장점으로 꼽힌다. 오피스 브랜드가 임대차 계약을 관리하는 만큼, 계약 만료 전 연장 여부를 결정하거나 새 임차 수요를 발굴하기 때문이다. 김종율 김종율아카데미 원장은 “경기 침체와 중소기업 감소로 중소형 오피스 수요가 줄어들었다”며 “강남 업무권역처럼 기업 수요가 두터운 지역이라면 위탁운영 서비스를 통해...
NH농협금융, 시니어특화 'NH올원더풀' 출범 2025-11-10 17:30:01
NH농협금융지주가 중장년층과 시니어 고객을 위한 브랜드 'NH올원더풀(All Wonderful, All one + the full)'을 공식 출범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든 순간, 원더풀하게 채워지다'라는 슬로건 아래 인생2막을 준비하는 고객의 금융을 포함한 인생 전반을 넘어 자녀세대까지 든든하고 따뜻한 동행을 경험할 수...
농협금융, 시니어 특화브랜드 'NH올원더풀' 출시 2025-11-10 15:53:39
특화브랜드 'NH올원더풀(All Wonderful·All one+the full)'을 공식 출범했다고 10일 밝혔다. NH올원더풀은 '모든 순간, 원더풀하게 채워지다'라는 슬로건으로 마련됐다. 인생 2막을 준비하는 고객과 자녀 세대의 금융 서비스로 설계할 예정이다. 농협금융은 1200만여명의 시니어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