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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31, 31단계 공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수제화 2025-12-09 12:03:35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p-31korea는 ‘국내 최고의 수제화를 만들겠다’는 목표로 시작된 프로젝트로, 31단계에 이르는 공정 과정과 13가지의 테스트를 거쳐 완성한 브랜드다. 본질에 집중한 최고의 스니커즈를 제작하기 위해 가장 이상적인 톤의 화이트 컬러, 티 나지 않는 5.5cm/7cm의 높은 굽, 아웃솔의 편...
[단독] 무신사, 서울숲에 'K패션 클러스터' 만든다 2025-11-21 17:31:50
성수동 수제화 거리와 달리 서울숲은 코로나19 이후 공실률이 여전히 높은 상태다. 무신사를 중심으로 국내외 패션 브랜드 매장이 서울숲에 집결하면 한강공원·성수역과 이어지는 대규모 상권으로 도약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성수동 넘어 서울숲 접수 나서 2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최근 성동구와 손잡고...
[단독] 무신사, 서울숲에 100억원대 투자…입점사와 'K패션 클러스터' 만든다 2025-11-21 11:36:21
인근 성수동 수제화거리와 달리, 서울숲은 코로나19 이후 공실률이 높아진 상태다. 무신사를 중심으로 국내외 패션 브랜드 매장이 서울숲에 집결하면 상권 활성화는 물론, 한강공원·성수역과 이어지는 ‘대규모 관광·쇼핑 벨트’로 도약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성수동 넘어 서울숲 접수 나서2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금강제화, 수제화 명가의 '절제된 미니멀리즘'…이번 가을·겨울 부츠 유행 주도한다 2025-11-19 16:01:16
수제화 명가’ 금강제화가 이번 ‘2025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부츠 컬렉션을 선보였다. 핵심 콘셉트는 ‘절제된 미니멀리즘’이다. F/W 시즌에 맞는 차분한 컬러와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랜드로바 셔링 앵클부츠’다. 항균 내피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은...
서울 명장 새 출발…의류·주얼리 장인에 1000만원 '통큰 지원' 2025-11-02 12:00:06
명장’은 의류봉제, 기계금속, 인쇄, 주얼리, 수제화(가방) 등 서울의 대표 도시제조업 5개 분야에서 각 1명씩 총 5명을 선정한다. 기존 1인당 200만원이던 기술개발장려금은 1000만원으로 대폭 상향된다. 수상자에게는 기존 인증서 대신 ‘서울 명장 인증패’와 현판이 수여된다. 서울시 관계자는 “명장의 수를 줄이되...
'킹키부츠' 돌아온다…'원조 롤라' 강홍석에 뉴 캐스트까지 2025-09-09 12:09:35
프로듀싱 뮤지컬이다. 영국 노샘프턴의 수제화 공장들이 경영 위기에 직면하던 시기, 특별한 부츠를 제작해 유일하게 살아남은 구두공장의 실제 성공 스토리를 각색한 작품이다. 완전히 다른 세계에서 살던 찰리와 롤라가 서로를 이해하고 진정한 친구로 거듭나는 과정을 통해 포용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지난해 뜨...
'중졸 성공신화' 김원길 바이네르 대표, 여주대서 '인생 설계' 특강 2025-04-30 18:29:54
업체로 성장했다. 바이네르는 2022년 '대통령 수제화'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김 대표는 회사를 키운 뒤 매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 콘서트'를 열고, 다둥이 부부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사회 공헌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 대표는 이날 강의에서 "나의 미래 모습은 지금부터 내가 만드는...
금강제화, 정장·면바지 모두 어울리는 '리갈 U팁 경량드레스 구두'…캐주얼 슈즈 20% 할인 2025-03-12 16:10:08
단독점과 백화점에서 진행된다.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 리갈’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의 구두 및 캐주얼화를 비롯해 아웃도어 의류와 신사복 등을 20~40% 할인 판매한다.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타일의 ‘슈즈 디자인’을 선보인다. 올 봄에는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품은 스타일에 초점을 맞췄다. 금강제화는 최근...
벨루티의 문왁싱 컬러, 수제 구두의 전설 만들어내[류서영의 명품 이야기] 2025-03-11 10:22:25
명품 수제화’라는 간판을 걸면서부터 벨루티라는 이름이 공식적으로 사용되었다. 이후 주문이 폭발적으로 늘어 상제리제 인근 마베프 거리 26번지로 이사했다. 이 매장이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다. 토렐로 벨루티는 비스포크 슈즈 제작의 예술성을 기반으로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완벽주의를 접목해 예술적인 섬세함과...
롯데온에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입점 2025-01-31 09:50:41
주력상품이다. '스카로쏘'는 수제화가 특히 유명하다. 4050 남성을 타겟팅한다는 목표다. 또 2월 중순까지 아르마니, 비비안웨스트우드, 디젤, 토리버치 브랜드의 시계 및 주얼리 라인을 공식 입점시켜 2030세대의 수요 또한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잡화·직구팀장은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