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H, 신입사원 353명 공개 채용… 20일까지 접수 2024-06-05 08:58:41
활용해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채용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고 LH 채용라운지에서 직접 상담도 지원한다. LH 채용라운지는 경남 진주시 LH본사의 경우 5일부터, 경기 성남시 LH경기남부지역본부는 12일부터 연중 상시 운영한다. 한편 LH는 청년, 장애인, 고령자 등 고용 취약계층의 취업난 해소와 경기 활성화를 위해...
NH농협생명, 9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인증 2024-05-30 09:35:00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올해까지 9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NH농협생명은 지난 29일 중구에 위치한 농협생명 고객센터에서 KSQI우수콜센터 인증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우수콜센터 인증패 및 인증서 전달 수여식과 우수상담사에...
쏘카, 혁신 성장 함께 할 파트너 모집…오콘은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와 협력[Geeks' Briefing] 2024-05-17 15:24:27
차고지 △콜센터 △긴급출동 △광고대행 △인쇄 △광고물 제작 △폐기물처리 △차고지제초 △전기안전검사 △차량관리 및 고객운송 등 총 17개 부문에서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이스크라, 글로벌 블록체인 광고 플랫폼 에브리월드와 MOU 체결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이스크라가 미국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광고 플랫폼...
삼성전자서비스,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2024-05-12 08:35:33
삼성전자서비스,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2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 및 1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유니티코리아, 인천공항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2024-05-10 10:24:04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함께 차세대 스마트 공항을 구축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고객 감사 캠페인' 마련 ▶ 한성자동차, 잭 니클라우스 gc서 마이바흐 경험 제공 ▶ gm한국사업장,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한국GM,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평가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7:24
한국GM,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평가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에서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비대면 접점...
GM한국사업장,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3:24
서비스품질 지수(이하 ksqi)'에서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헨리 전무는 "gm 한국사업장의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은 조사대상 기업 중에서 단 4개 기업만이 선정될 정도로 매우 의미 있는 결과"라며 "이는 소비자 최접점에서 전문성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바탕으로...
[게시판] KT 고객센터,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09:49:06
우수 콜센터' 선정 ▲ KT[030200]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T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상담사 업무 부담을 줄이면서도 고객 응대 품질을 높였다고 평가받았다. (서울=연합뉴스)...
AI시대…'따뜻한 한마디'가 기업호감도 높였다 2024-05-09 18:58:11
“우수콜센터 평가지수가 작년보다 하락한 이유는 셀프 상담 서비스가 확산하면서 상담 인력이 대거 감소했기 때문”이라며 “고객들의 상담 대기 시간이 길어졌고, 단기간에 상담 전화가 급증할 때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이 줄었다”고 설명했다. KMAC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기업 수는 1년 전보다...
"몸이 불편하면 직접 방문"…흥국생명,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 실시 2024-04-04 09:22:23
뒤 고객상담 우수직원이 직접 찾아가 요구사항을 해결해 주는 방식이다. 서비스 요청은 흥국생명 콜센터나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실제로 흥국생명은 최근 울산에 거주하는 70대 고령 고객의 연금 지급 관련 민원을 도와주고, 청주에 거주하는 지체장애 2급 고객의 보험금 관련 민원을 해결해 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