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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주군, 직원 임신축하포인트 50만원 신설…"저출산 극복 최선" 2024-05-20 20:42:03
육아용품 구입과 산전 건강관리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임신축하포인트 50만원을 신설해 지급한다. 아울러 올해 초부터 자녀 출산 때 출산복지포인트를 100만원으로 증액해 지급하고, 연간 300만원 한도의 난임 치료 시술비를 지원한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들을 마련해 저출산 위기 극복에 최선을...
KB리브모바일, 청년 자립 기부금 1억원 전달 2024-05-20 12:49:04
육아용품 등 양육물품 및 생활비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KB리브모바일은 2019년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 제1호로 출범해 지난 4월 금융권의 비금융사업 최초로 금융위원회의 은행 정식 부수업무 지정을 받았다. 현재까지 42만 명의 가입자를 유치했다. 소비자리서치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하는 반기별...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씀씀이 커져…20대 증가 폭 가장 커" 2024-05-15 06:00:03
출산·육아용품 20%, 브랜드잡화 16%, 계절가전 18% 증가했다. 연령별로 보면 20대 고객의 소비가 가장 크게 늘었다. 20대 고객의 1인당 평균 구매 객단가는 평상시보다 17% 증가했다. 다른 연령대는 50대 11%, 30대 10%, 60대 이상 9%, 40대 7% 순으로 늘었다. 20대에서 노트북·데스크톱 객단가는 72%, 건강·의료용품...
“서로 이웃해요” 다문화가정과 함께 달린 주말 2024-05-13 16:48:57
길잡이’ 팜플릿과 함께 보건?생활용품들이 담긴 선물 꾸러미가 전해졌다. 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준비한 어린이용 책 보따리도 현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장 한편에는 포토존을 마련해 가족사진을 찍어주며 뜻깊은 추억을 안고 갈 수 있도록 했다. 운동회에 참가한 한 가족은 “평소 일과 육아에 쫓겨 만나지...
해외서도 '빅스마일데이'…G마켓, 외국인 대상 '메가G' 할인행사 2024-05-10 09:40:02
매출을 견인했다. 우수한 품질로 인지도가 높아진 출산·육아용품과 쿠쿠 밥솥을 포함한 주방가전도 잘 팔리고 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협업해 몽골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py)에서도 지난 8일부터 'G마켓 메가세일'을 진행 중이다. 지난 2월 G마켓 판매상품의 입점과 교류 활성화 업무협약을 ...
'집 청소 해드립니다'···청연, 예비 엄마 1000명 대상 '출산 지원금’ 지급 2024-05-03 13:08:20
생활용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연현주 생활연구소 대표는 “출산율은 점점 낮아지고 있는데 임신과 육아로 집안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이 많다. 출산율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다 출산 지원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엄마, 아이 포함...
'육아맘 물가 부담 줄인다'…이마트앱 맘키즈클럽 혜택 강화 2024-05-02 06:00:01
서비스다. 이번 개편은 고물가 시대 부모 고객의 육아 관련 지출 부담을 덜어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우선 맘키즈클럽 회원이 지난 한 해 구매한 상품을 분석해 구매 수요가 큰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 상품을 선보인다. 기존 분유, 기저귀, 아동 먹거리 등 영유아 상품에 인기 그로서리(식품), 생활용품, 가전...
김기만 DGB대구은행 부행장, 임산부 맘키트 전달 2024-04-30 13:55:56
사회적 책임으로 지역의 저출산 문제 해결 및 육아 지원에 힘쓰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아이를 출산해 양육에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지역의 저소득 가정을 위해 본 행사를 기획했다. 출산 및 신생아 육아에 필요한 배냇저고리, 속싸개, 모자, 턱받이, 손싸개, 손수건, 방수요 등 육아용품 7종 세트가 포함된 iM맘키트를...
국민건강보험공단, 취약계층 아동 자립·의료 지원…'더 건강한 대한민국' 만든다 2024-04-29 15:52:11
주기 위해서다. 성장 단계별 지원을 위해 육아용품, 학습도구 등도 제공한다. 금전적 지원뿐 아니라 주기적인 방문으로 아이들이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국 단위 봉사단을 활용해 주기적으로 관할 시설을 방문하고 보호아동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만든다. 이 프로젝트는 장기 사업이다. 매년 생후...
"韓제품, 中시장 공략하려면 품질 지키고 브랜드 경쟁력 키워야" 2024-04-28 11:00:00
있을 제품으로 화장품(33.0%), 미용용품(17.4%), 식품(14.5%), 의료보건용품(14.5%) 등을 꼽았다. 이들은 앞으로 3년 뒤 한국 제품이 어떤 부문에서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보느냐는 질문에 품질(29.0%), 가격(22.5%), 디자인(18.1%) 순으로 답했다. 3년 후 한국 제품의 경쟁력이 브랜드라고 답한 바이어 중 63.7%는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