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치동 강사들도 "재밌네"…정려원·위하준이 전하는 학원 뒷얘기 2024-06-07 09:44:42
또 다른 재미를 더하고 있다. 대치동 어디에 있을 법한 현실적인 캐릭터들, 미처 몰랐던 학원가의 다이내믹한 풍경은 서혜진, 이준호의 일상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있다. 앞서 안판석 감독은 "일과 사랑이 자연스레 녹아든 작품"이라고 밝혔고, 박경화 작가 역시 "서혜진과 이준호는 사랑을 이루어 가는 동시에 강사로서...
"대체 무슨 말?" '배우 예능'도 외모 비하·신조어 홍수 2024-06-06 07:05:00
희화화하려는 의도가 엿보였다"며 "연기자에게 외모도 중요한 요소일 수 있지만, 연기력과 개성으로 인정받는 문화가 정착돼야 하므로 표현에 주의가 필요해 보인다"고 평가했다. 또 소통을 저해할 수 있는 표현으로는 '투데이 이즈 유부남's 홀리데이', '오토 시스템 블라인드'(자동형 블라인드) 같은...
고스트스튜디오,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쿠킹 투어' 출시 2024-06-03 15:03:25
때마다 레스토랑을 확장하거나 테마파크를 건설하는 재미 요소도 들어가있다. 손창욱 고스트스튜디오 의장은 "쿠킹과 테마파크 건설이라는 장르를 메인 콘텐츠로 결합했다"며 "참신한 방식의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만큼 다양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ujuk@yna.co.kr...
메가MGC커피, 3,000호 점 돌파 및 해외 진출 기념 ‘선착순 1만 명’에 커피 쿠폰 제공 2024-05-31 09:07:18
‘선착순’ 증정이라는 재미 요소를 활용했으며, 또한 메가MGC커피 본사가 이벤트 비용을 전액 부담하여 3,000호점을 함께한 가맹점도 함께 즐길 수 있게 이벤트를 기획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지금까지 고객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전하는 행보를 이어왔고, 그 덕분에 빠른 속도로 3,000호 점이라는...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대만·홍콩 퍼블리싱 계약 2024-05-31 08:47:15
모바일'과 '리그 오브 레전드' 등을 퍼블리싱하며 동남아시아·중동 시장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창세기전 모바일이 가진 다양한 매력과 재미요소를 현지 게임 팬들에게 제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VNG와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엔씨소프트, '리니지' IP로 방치형 게임 만든다 2024-05-30 15:18:57
소셜 콘텐츠와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개발하고 있다'는 내용과 필수 조건으로 '모바일 게임 개발 경력자'를 내건 점 등을 토대로 엔씨소프트가 방치형 게임을 만들려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한 업계 소식통은 "사내 일각에서는 '리니지' 기반 방치형 게임에 연내 출시 예정인 '쓰론 앤...
방통위, 국립대구과학관 내 디지털윤리체험관 개소 2024-05-30 15:11:25
등 신기술과 재미 요소를 결합한 정보 제공형 콘텐츠로 공간을 구성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방통위 조성은 사무처장과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의 박원재 부원장, 대구시교육청 김태훈 부교육감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디지털윤리체험관을 관람하며 각 콘텐츠가 담고 있는 학습 내용과 의미 등을 살펴보고, 대구 지역의...
락토핏, 가정의 달 이벤트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 성료 2024-05-29 09:00:03
락토핏을 연상시키는 요소를 곳곳에 배치하여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참가자들은 “원래도 락토핏을 꾸준히 챙겨 먹었는데 온 가족이 너무 즐거운 추억을 보내면서 더 애정하는 브랜드가 됐다”, “캠핑장 구석구석의 디테일을 보며 1등 유산균 브랜드는 역시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 “이제 가정의 달하면 락토핏이 가장...
삼성증권, 'Fun한 기업탐방' 유튜브 콘텐츠 인기몰이 2024-05-28 15:13:56
투자 및 경제와 관련된 재미 요소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그중 법인 고객 회사를 방문해 일일 사원 체험을 하는 유튜브 콘텐츠가 공개돼 화제다. 지금까지 3개 회사 총 5편이 공개됐는데, 쇼츠를 포함한 조회수가 160만회를 넘고 다양한 댓글이 달리면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잡인플루언서의 직업...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최신 트렌드나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최신 유행 중인 패션, 뷰티 상품을 숏폼으로 보여주는 ‘포즈’, 유명 산지 신선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신선직송’ 콘텐츠 등이 있다. 판매보다 소비자 공감대 형성… 스토리텔링형 콘텐츠로 브랜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