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코오롱 '안타티카'·켄싱턴 '사이판 버킷리스트 투어' 2025-12-13 07:00:02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클렌징폼과 토너, 세럼, 트러블 스팟 패치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인기제품인 '르봉백'을 비롯해 토트백, 파우치, 카드지갑, 키링 등 30여종 제품에 헬로키티 감섭을 입혀...
“습한 홍콩에서도 ‘보습’은 필수”… 디어로렌, 아토피·건조 케어로 홍콩 시장 뚫었다 2025-12-11 16:43:05
냉방과 도시 공해로 인해 피부 건조증과 트러블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단순한 보습을 넘어선 ‘치료 개념의 더마 코스메틱’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다. 케이몬즈는 이러한 시장 흐름을 포착, 디어로렌의 기술력을 높이 평가할 수 있는 홍콩 현지의 전문 바이어를 직접 발굴하고 검증...
"취향의 모양은 다양하니까"···블랑디바, 리브랜딩 통해 다양성 확대 2025-12-10 09:00:03
& 트러블 케어 쿠션은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화려한 광고 없이 SNS 입소문으로 완판을 기록했다. 2025년 4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쿠션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시장성을 입증했다. 리브랜딩, ‘다양성’이라는 본질로 돌아가다 이번 리브랜딩은 단순한 디자인 교체가 아니다. 블랑디바는...
온에스테틱, 프리미엄 스킨케어로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 제시 2025-12-09 12:09:49
프리미엄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다. 여드름·트러블, 모공·흉터, 색소·잡티, 비스포크 필링, 스킨부스터, 메디컬 스킨케어, 리프팅 등 7개 핵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운영한다. 피부 고민을 과학적으로 접근하는 해당 프로그램은 단순한 피부 관리 수준을 넘어 고객의...
베트남서 K-뷰티 알린 오세훈 "국내 스타트업 진출 돕겠다" 2025-12-08 05:59:01
중인 취이 씨(18)는 “한국 뷰티 제품은 피부 트러블을 잘 감춰주는 등 베트남 사람의 피부에 적합한 것 같다”며 “서울도 아직 가본 적은 없지만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많이 봐서 친근하다”고 전했다. 이곳은 서울시 산하 서울경제진흥원(SBA)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운영 중인 뷰티복합공간 ‘비더비’를 하노...
대만총통 "평화는 협의 아닌 실력"…中 "평화파괴 트러블메이커"(종합) 2025-12-03 15:54:21
"평화는 협의 아닌 실력"…中 "평화파괴 트러블메이커"(종합) 라이칭더, 군비 대폭 확대 추진…中당국, 강력 비난 (서울·타이베이=연합뉴스) 한종구 기자 김철문 통신원 = 대만해협을 둘러싼 군사적 긴장이 지속하는 가운데 대만 총통이 "평화는 협의가 아닌 실력에 기대야 한다"고 강조했다. 3일 자유시보와 중국시보 등...
시드물,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크림 수분 부문 1위 선정 2025-12-01 10:59:37
물론 트러블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드물은 이번 수상으로 다시 한 번 제품 경쟁력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후 재구매율이 높은 스테디셀러 가운데 하나로 알려져 있다. 한편, 시드물은 클렌징 라인업에서도 수상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 제품인 ‘카카두...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2025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1위 선정 2025-12-01 10:55:32
없는 사용감 덕분에 민감성은 물론, 트러블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로부터도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번 수상으로 시드물은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소개되며 스테디샐러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시드물은 클렌징 라인업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대표...
정진호이펙트, 한부모 가정 돕는 '이엉바자회' 참석 2025-11-27 17:38:16
W에센스크림마스크, 스누아토크림, 스누큐어트러블키트 등을 선보였다. 업체 관계자는 "ABH+는 많은 사람들의 일상 속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피부 과학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라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는 자리에 참여해 보람을 느꼈다"고 했다. 이지현 기자 bluesky@hankyung.com
페트라온 케어랩, 친환경 천연화장품으로 시장 선도하며 매출 고성장 2025-11-27 14:53:41
적고 보습력이 풍부해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일반비누는 합성향료와 인공색소를 사용하는데 천연비누는 100% 천연 식물성 오일을 사용합니다. 여기에 여러 가지 오일을 혼합하면 개인의 피부 특성이나 사용 목적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비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천연비누는 화장을 지울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