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화장품이 이 가격?…3060 여성 줄 서게 만든 '이 매장' 2025-12-10 09:29:19
신설했다. 오프라인 매장을 단순한 쇼룸이 아닌 신규 고객 유입 채널로 활용하고, 이를 다시 TV홈쇼핑이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매출로 연결하는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기존 H&B 스토어와 타깃 층을 달리해 니치마켓을 공략할 것”이라며 “TV를 보지 않는 고객까지 홈쇼핑...
국중박도 대박났는데…'케데헌' 전세계 첫 팝업, 최고 인기템은? [현장+] 2025-12-04 09:00:13
관람을 시작한다. 3층에는 '케데헌' 팝업 공식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이 마련돼 있었다. 3층 쇼룸을 지나 2층으로 내려오면 체험존이 시작된다. 2층에 들어서면 작품 초반 헌트릭스가 등장했던 비행기 안의 모습이 그대로 구현돼 있다. 극 중 헌트릭스는 기내에서 컵라면, 김밥 등을 먹어 화제가 됐는데,...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그 자체로 쇼룸이자 체험 공간이다. 매장 내부는 SNS를 애용하는 MZ세대에 맞춰 설계했다. 전신 거울, 미디어월, 라이브 피팅룸 등을 설치해 마음에 드는 옷을 입고 바로 SNS에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PB 신상품을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공개한 뒤 판매하기도 한다. ◇내년 ‘메가스토어’ 잇달아 열어무신사는 온라인...
서울 공공 K뷰티, 뉴욕 브루클린 뚫었다 2025-10-28 17:19:36
팝업 2025: K뷰티, 비 더 뷰티풀’에 총 1800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고 28일 밝혔다. 바잉스퀘어는 K뷰티 브랜드의 북미 유통 진입을 지원하기 위한 기업 간 거래(B2B) 디지털 플랫폼 및 쇼룸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번 행사는 브루클린 윌리엄스버그 중심가의 ‘바이브트웰브(VIBE TWLV)’ 쇼룸에서 열렸다. 서울을...
'아이오닉5' 산 日 회장의 '깜짝 제안'…현대차 반전의 비밀 2025-09-25 08:30:01
한국에서 팝업 매장을 열었을 만큼 국내에도 알려져 있다. 마스다 회장이 현대차 아이오닉5와 아이오닉5N을 구매한 이후 CCC가 먼저 현대차에 일본 내 사업 협업에 대해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듬해인 2023년 CCC와 현대차는 서비스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CCC가 운영하는 도쿄 티사이트에서 현대차 차량 공유...
무신사, 일본 진출 5개 브랜드 인큐베이팅 본격화···“도쿄에서 열린 무신사 쇼룸 성료” 2025-09-22 14:20:06
스토어와 연계한 오프라인 팝업 △오프라인 고객 반응을 확인하는 브랜드 릴레이 팝업스토어 운영 등 3단계를 거쳐 일본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점검하고, 단계별 성과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현지화 전략을 구축할 계획이다. 참여 브랜드는 무신사가 지난 4년간 일본 현지에서 쌓아온 유통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성장...
무신사, 5개 국내 브랜드와 일본 도쿄서 '쇼룸' 2025-09-22 08:52:29
점검해 현지화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쇼룸에는 일본 백화점과 편집숍 바이어가 다수 참석했으며 시즌 오더 계약이 체결되고 신제품 컬래버레이션(협업), 유통사 연계 팝업스토어 개최 논의 등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쇼룸에는 도쿄 외 지역에서 시간을 들여 방문한 바...
'디자人'이 빚은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2025-09-19 02:39:11
코펜하겐에는 디자인 갤러리와 쇼룸이 밀집돼 있다. 1890년 덴마크산업연합과 뉘칼스버그박물관 기금의 주도로 설립된 덴마크 디자인 박물관은 디자인 투어의 중심이다. ‘디자인 속의 품질’이라는 개념을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세워진 이 박물관은 산업 디자인의 수준과 철학을 완전히 바꿔놓은 곳으로 불린다. 이후 도심...
SJ그룹, "일본에서 K-패션 열풍 일으킨다" 2025-09-17 11:03:23
팝업은 올해 7월 6개국 21개 매장으로 수출을 확대한 후, 아시아 핵심 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나는 '해외 첫 팝업 개최' 성과다. 그동안 파리 쇼룸 등 홀세일 위주의 글로벌 소개를 넘어, 리테일 매장에서 해외 소비자의 반응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무대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파르코 백화점은 도쿄, 홋카이도...
담장너머 ‘OJOS 약수 쇼룸 인테리어 프로젝트’, 굿디자인 어워즈 위너 선정 2025-08-27 11:15:41
수여되는 명예로운 타이틀이다. OJOS 약수 쇼룸 프로젝트는 ‘움직임으로 완성되는 공간’을 핵심 콘셉트로, 공간의 고정된 경계를 해체하고 자유로운 재구성을 통해 다층적 경험을 이끌어내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쇼룸의 구성요소인 가벼운 프레임, 유연한 행거, 접이식 벽면 등은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