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시코르' 명동·홍대점 잇달아 오픈…외국인상권 공략 2025-12-07 06:00:00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이어 주요 상권에 자리 잡으며 존재감을 키우는 모습이다. 명동점과 홍대점은 230여개 뷰티 브랜드를 갖췄다. 개성 있는 인디 브랜드들은 별도의 공간을 만들어 관심도를 높였다. 새로 여는 두 지점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일대일 고객 맞춤형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초개인화 서비스도...
3분기 서울 7대 상권 공실률 14.3%…강남 큰폭 개선 2025-12-05 15:14:59
자릿수로 축소됐다. 성수는 팝업스토어 위주였던 공간이 플래그십 스토어로 채워지는 등 질적 변화가 확인되는 가운데 4.2%의 낮은 공실률을 기록했다. 명동은 4.9%, 청담은 11.9%로 안정적 흐름을 유지하는 반면 홍대(12.7%)는 일부 입점업체 퇴거로 공실률이 전 분기 대비 2.3%포인트 상승했다. 가로수길(45.2%)은 높은...
창업자부터 천재 디자이너까지…티파니 빛을 완성한 3명의 거장 2025-12-04 16:56:15
뉴욕 5번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키고 있다. 이번 전시는 뉴욕 아틀라스 시계를 한국에 옮겨놓은 ‘러브 오브 레거시(Love of Legacy)’ 공간에서 시작된다. 총 4개의 테마, 6개의 공간으로 들어서는 출발점이다. 아틀라스 시계상을 중심으로 양 날개처럼 45도 각도로 펼쳐진 화면에선 티파니의 정체성을 만든 순간들이...
[인터뷰] 룰루레몬 아태 사장 "한국은 아시아의 핵심 시장" 2025-12-04 13:51:30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서울 플래그십스토어를 연 것도 아시아 시장을 키우기 위해서입니다.” ▶ 한국시장은 다른 국가와 어떤 점이 다르다고 보시나요. “한국 소비자들은 스타일에 민감하고 트렌드를 빠르게 수용합니다. SNS 확산 속도가 빠르고 온라인 쇼핑 비중이 다른 국가에 비해 높습니다. 러닝, 요가...
'내 손안의 태블릿' 시대…삼성, 두 번 접는 폰 꺼냈다 2025-12-02 17:45:22
집약” 삼성전자는 이날 서울에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에서 미디어 브리핑을 열고 신제품을 공개했다. 삼성은 고난도 트라이폴드 구조를 구현하기 위해 2019년 세계 최초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를 선보인 이후 6년간 축적한 폴더블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 역량을 총동원했다. 신제품엔 역대 갤럭시 폴더블...
삼성, 두번 접는 '갤럭시Z 트라이폴드' 공개…"장인정신 집약" 2025-12-02 15:59:44
장인 정신 집약”삼성전자는 이날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에서 미디어 브리핑을 열고 신제품을 공개했다. 삼성은 고난도 트라이폴드 구조를 구현하기 위해 2019년 세계 최초 폴더블인 ‘갤럭시 폴드’를 선보인 이후 6년간 축적한 폴더블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 역량을 총동원했다. 신제품엔 역대 갤럭시 폴더블 중...
[포토+] 아이들 민니, '사랑스러워~' 2025-12-02 12:42:20
그룹 아이들 민니가 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레이브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홀리데이 컨셉스토어 'SWEET HOLIDAY' 오픈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아이들 민니, '러블리한 모습에 시선강탈' 2025-12-02 12:40:48
그룹 아이들 민니가 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레이브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홀리데이 컨셉스토어 'SWEET HOLIDAY' 오픈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차정원, '우아함 물씬~' 2025-12-02 12:39:01
배우 차정원이 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레이브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홀리데이 컨셉스토어 'SWEET HOLIDAY' 오픈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룰루레몬 "한국, 亞 핵심시장…지방 공략 나설 것" 2025-11-30 17:21:36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 매장엔 국내 처음으로 남성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 소비자까지 확장하겠다는 전략이다. 포프 사장은 “남성뿐만 아니라 러닝, 테니스, 골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룰루레몬이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 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