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 잡는다" 이마트, '전제품 5천원 이하' 와우샵 2025-12-17 14:16:12
이마트는 초저가 생활용품 1,340여개를 출시하고 이마트 매장 내 편집존 '와우샵'을 시범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와우샵은 '와우(WOW)'하고 놀랄 만한 가격의 상품을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은 공간이다. 전 상품을 1,000원·2,000원·3,000원·4,000원·5,000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단순히 '싸니까...
'다이소 대항마' 깜짝 등장…'5000원 이하' 제품만 내놓는 곳 2025-12-17 12:17:33
초저가를 전면에 내세운 생활용품 편집숍을 선보인다. 고물가 속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자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관련 수요를 공략하겠다는 구상이다. 이마트는 초저가 생활용품 1340개를 출시하고 이마트 매장 내 편집존 ‘와우샵’을 시범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와우샵 ‘와우(WOW)’하고...
이수지·정이랑 "송강·박정민 제발 '자매다방' 오길…김원훈은 거부" [인터뷰+] 2025-12-09 11:06:33
요즘 해외여행도 다닌다고 했는데, 이제는 좀 나와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꼭 좀 놀러와주셨으면 좋겠다"며 "제가 정말 팬이다. 멋있다. 저는 조리원에서 송강 님 드라마 보면서 회복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정이랑은 "저는 박정민 님"이라며 "정말 설렜다. 덕분에 2주간 설렜고, 기분 좋았다....
조명 편집샵 ‘루오보’, 갤러리 공식 개관…조명과 예술의 결합 선보여 2025-12-08 16:06:16
조명 편집샵 루오보가 오는 12월 12일 강남구 선릉로 일대에 ‘루오보 갤러리’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루오보는 유럽 프리미엄 조명과 하이엔드 리빙 아이템을 큐레이션해온 브랜드로, 이번 갤러리 개관을 통해 ‘조명과 예술이 함께하는 공간’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제안한다. 개관전의 첫 초대 작가는 단색화를...
'미스토홀딩스' 52주 신고가 경신, K패션 최전방 기업 - 한화투자증권, BUY 2025-11-27 09:14:25
기업 상장으로 ‘브랜드. 온라인 디자이너 편집샵. 오프라인 매장. 해외 디스트리뷰터’로 이어지는 K패션 밸류체인에 대한 시장의 관심 확대 전망. 동사의 경우, 휠라 브랜드가 국내를 중심으로 브랜드력을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아시아권에서도 국내에서의 성과가 파급되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시점이라 판단. 또한 K...
K-뷰티, 中-美 다음 행선지는…"소비 트렌드·채널 확장에 유리" 2025-11-04 16:05:50
수입액이 빠르게 증가하고, 현지 뷰티 편집숍 매장 입점이 가속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미국은 여전히 최대 격전지이나 경쟁 강도가 높아 유럽·중동·동남아가 다음 성장 축으로 부상했다"고 밝혔다. 한중 관계와 관련해 오 연구원은 "한한령 해제가 현실화된다면 당연히 호재이다"며 "다만 과거엔 단체관광객...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익 36.5% 감소…"소비 둔화" 2025-07-31 09:29:26
차질이 생겼다는 설명이다. 삼성물산은 실적 개선을 위해 해외 진출에 힘쓰고 있다. SPA(직조직매형 의류)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최근 필리핀 마닐라 핵심 상권에 1, 2호점을 잇따라 오픈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플랫폼 사업도 강화한다. 오프라인에서는 편집숍 '비이커', '10...
소금빵 '아벡쉐리' 만든 스티브J&요니P, K베이커리 열풍 주도 2025-07-12 10:09:01
런칭했고, 30여 개국 유명 편집샵과 백화점에 진출하며 해외 진출에 성공했다. 해당 브랜드는 2014년 SK네트웍스에 인수됐다가 2017년 한섬으로 넘어갔다. 스티브J와 요니P는 패션보단 베이커리 산업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아벡쉐리는 서울에서 매장 3곳을 운영 중이다. 서울 한남동과 연남동에 플래그십 매장을...
무신사 엠프티 성수, 상반기 ‘외국인’ 거래액 60% ↑ 2025-06-27 13:40:37
나타났다. 또한 전체 판매액의 약 56%가 해외 고객으로부터 발생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이 수치는 텍스프리 기준으로 집계한 것으로, 실제로 부가세 환급을 받지 않은 경우까지 고려하면 수치는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무신사 엠프티가 쇼핑의 메카인 성수에서 국내외 실험적 디자이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
롯데홈쇼핑, K뷰티·패션은 해외로, 유럽 브랜드는 국내로…글로벌 양방향 유통 확대 2025-06-25 15:30:48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의 일환으로 해외 패션 브랜드의 판권을 인수해 국내에 유통하는 수입 사업을 지난해부터 전개하고 있다. 기존 홈쇼핑 판매 목적이 아닌, 국내 론칭 이력이 없는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해 사업권을 계약하고, 국내 패션 전문몰, 편집숍 등 쇼핑 플랫폼에 유통하는 형태다. 이탈리아 친환경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