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건기식 신제품 내놓은 세라젬 2025-12-19 10:19:06
NK 라인업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면역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흐름 속에서, 척추, 운동, 휴식, 뷰티, 순환, 에너지, 정신으로 이어지는 세라젬의 7-케어 솔루션과 연계한 제품 라인업 확대의 일환이다. 세라젬 화장품 브랜드 셀루닉의 신규 라인인 ‘셀루닉 엔케이 액티베이터’는...
에이피알, CES 2026 참가…3년 연속 글로벌 무대 2025-12-19 09:38:37
CES 2026에서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며 K-뷰티테크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CES 2026에서 한층 고도화된 기술력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 속 K-뷰티테크의 위상을 높일 계획"이라며 "이를 발판 삼아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글로벌 파트너십...
K-바이오·뷰티·푸드 세계로…식약처, 국내외 장벽 완화 앞장 2025-12-19 07:00:02
K-바이오·뷰티·푸드 세계로…식약처, 국내외 장벽 완화 앞장 CDMO 특별법 등 통해 바이오의약품 수출 지원 화장품 안전성 평가제 운영…국가기관 할랄 인증 등 검토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가 K-바이오·K-뷰티·K-푸드의 세계화를 가속하기 위해 내년 국내 규제와 수출 장벽 허물기에 앞장선다...
"다이소인줄 알았네"…'5000원 화장품' 파격 승부수 '깜짝' 2025-12-18 17:49:26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뷰티업체와 협업해 ‘가성비 화장품’ 브랜드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핵심 전략은 단독 제품, 5000원 이하 가격이다. 같은 전략으로 ‘K뷰티 성지’가 된 다이소와 정면승부를 펼치겠다는 것이다. 뷰티업체도 대형 유통채널을 확보할 수 있다는 강점 때문에 협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에이블리 4910, 남성 뷰티 카테고리 신설…"그루밍족 겨냥" 2025-12-18 09:40:20
90% 증가했다. 고객 관심이 구매로 이어지면서 지난달 4910 뷰티 거래액은 지난 8월 대비 193% 뛰었다. 같은 기간 주문 수와 주문 고객 수도 각각 168%, 158% 늘었다. 4910 관계자는 “입고 걸치고 바르는 등 자기 관리에 진심인 남성이 늘어남에 따라 4910을 통해 취향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 분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에이블리 남성 쇼핑앱 4910, 뷰티 품목군 공식 출시 2025-12-18 09:20:01
자기관리에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이 늘며 남성 뷰티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앱을 통해 차별화된 화장품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4910은 지난 8월부터 뷰티 품목군을 시범 운영했다. 지난달 4910의 뷰티 제품 거래액은 시범 운영 첫 달인 8월과 비교해 193% 증가했다. sun@yna.co.kr (끝)...
현대홈쇼핑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남양주시 다산동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1층에 뷰티 편집숍 ‘코아시스’ 1호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매장 규모는 약 150㎡(45평)로, 코스메틱(Cosmetic)과 오아시스(Oasis)를 합성한 이름처럼 ‘도심 속 뷰티 휴식 공간’을 표방한다. 코아시스의 가장 큰 차별점은 명확한 타깃 설정이다. 현재 국내 오프라인 뷰티...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日 메가와리 뷰티 카테고리 1위 2025-12-17 15:27:49
일본 ‘메가와리’ 행사에서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가 뷰티 카테고리 최종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큐텐(Qoo10) 재팬이 연 4회 개최하는 대규모 정기 할인 행사로다. 에이피알의 경우 이번 4분기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180% 이상 성장했다. 메디큐브 스킨케어 화장...
그레이스 재팬, 일본 편의점 유통 강화…뷰티부터 건기식으로 확장 2025-12-17 14:09:14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뷰티 소품과 기초 화장품을 시작으로, 이너뷰티와 건강기능식품까지 카테고리가 확장되며 ‘일상 속 헬스&뷰티 허브’로 진화하고 있다. 그레이스 재팬은 이러한 흐름에 주목해 일본 편의점을 전략적 유통 거점으로 설정하고, 한국 브랜드의 단계적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그레이스 재팬은 현재...
'다이소 대항마' 깜짝 등장…'5000원 이하' 제품만 내놓는 곳 2025-12-17 12:17:33
비롯해 패션·뷰티·디지털 액세서리 등 1340여개 상품으로 채워졌다. 특히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기획한 ‘와우픽’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논슬립 옷걸이(5입), 간편용기 등은 1000원에, 욕실화와 세면타월 등은 20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가 초저가 생활용품 확장에 나선 이유는 고물가가 길어지면서 가성비를 중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