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부·지자체·공기업 '공공브랜드' 전문가 되고 싶다면 2013-02-26 14:09:53
김유경 한국외대 국가브랜드연구센터장은 "공공영역 브랜드 관리 능력 및 경험과 전문가도 일반 기업에 비해 부족하다" 며 "△도시 마케팅 △장소 마케팅 △관광 브랜딩 △정책 홍보 △정부 마케팅 △국가 브랜드 △공기업 마케팅 등의 이슈들을 조직화해 공공재인 정부 기구와 인프라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필요성이...
아이배냇, 배넷저고리 기부이벤트 `성황` 속 마감 2013-02-26 13:54:11
엄마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세계적인 청정국가 뉴질랜드 식품안전국(NSFSA)의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하에 사계절 자연 목초로 사육되는 산양의 원유로 집유에서 제조까지 One-Stop System으로 오염경로를 최소화 시키고, 열변성을 최소화하는 공법으로 원료의 신선함은 물론 영양성분을 최대한 살렸다. 모유...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 패션… 양장, 한복 골고루 소화 2013-02-26 10:05:02
느낌을 살렸다. 박 대통령이 선호하는 브랜드에 대해서는 알려진 정보가 거의 없기 때문에 취임식 의상에 대해 패션업계에서 촉각을 곤두세웠으나 별다른 이변은 없었다는 후문이다. 유년시절부터 절제를 미덕으로 배운 박대통령은 대부분 맞춤의상을 착용하며 한 번 맞춘 옷은 10년이상 입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
야구9단, WBC LA다저스 홈구장 투어 쏜다! 2013-02-25 19:22:24
이용자들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도 뜨겁다.스포츠 전문 브랜드 '헤드'와 함께하는 이번 wbc 이벤트에는 다음과 같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먼저 wbc에 참가하는 한국 국가대표팀에게 응원의 한마디를 남기면 게임 내 아이템인 태극기와 스카우트 의뢰권 및 헤드 '베어풋'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동차 산업, 성장은 중국에 달렸다 2013-02-25 15:31:06
기업 집단 위주로 인수·합병을 유도해 경쟁력을 육성하고 자체 브랜드 개발을 촉진하는 계획을 세웠다. 이에 따라 앞으로 중국 시장은 글로벌 업체와 로컬업체 간 치열한 경쟁이 전망된다. 최중혁 <신한금융투자 책임연구원 eric.choi@shinhan.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
종로유학원, 유학-어학연수 "귀국학생 생생 인터뷰" 진행 2013-02-25 10:33:24
성장전략인 고객을 위한 노력은 앞으로도 변함이 없을 것이며, 변함없는 꾸준함으로 유학 상담 및 수속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종로유학원은 유학원 최초로 대한민국 국가브랜드에 선정, 5년 연속 대한민국 신뢰기업 대상, 5년 연속 전국대학생 선호도 1위 등의 여러 수상의 영광을 누리고 있으며 고객이...
[생글기자 코너] 수명연장이 축복이 아니라는 생각들 등 2013-02-22 13:35:59
서로를 헐뜯으며 브랜드 이미지에 손상을 입히려는 것도 네티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이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기 위해서는 통신사들도 도덕적으로 결함이 있는 모습을 최소한으로 줄여야 할 것이며 보조금에 대한 규제도 소비자들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으로 재합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된다. 김형균...
"엔低, 韓 장기 펀더멘털 영향 없어" 2013-02-22 09:51:49
한국 기업이 가격만이 아니라 품질과 브랜드 면에서 여전히 일본 기업과 경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 수출기업은 시장 접근 능력이 뛰어나고 한미 FTA 등 다수의 FTA를 체결한 데 따른 혜택을 본다는 점에서 일본 기업보다 유리한 것으로 진단됐다. 미국 연방정부의 자동 예산 삭감(시퀘스터) 역시 한국 경제에...
손연재, 여신급 미모로 삼촌팬에 심장어택! 2013-02-21 17:24:01
국가대표 체조 선수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두 가지의 야누스적인 매력으로 스태프들을 매료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손연재 컬렉션은 휠라가 손연재 선수와 함께 새로 선보이는 스페셜 제품군으로 워킹화와 의류, 가방 등으로 구성됐다. 스타일과 퍼포먼스 어느 것도 포기하지 않겠다는 휠라의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인터뷰] 제즈 프램턴 "싸이처럼 브랜드에 유머 담아야 성공" 2013-02-21 17:09:02
아니다”라며 “한국 성공의 일등 공신은 바로 국가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중공업과 집약적이고 공격적인 투자와 개발전략을 도모하는 그룹 중심 경영에 있다”고 말했다. 프램턴 ceo는 1995년부터 3년간 세계적 광고 대행사인 사치앤드사치에서 근무하다 1998년 인터브랜드 영국법인으로 자리를 옮겼고 200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