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랑스 감성 '로장주' 엠블럼…더 트렌디해진 '뉴 르노 QM6' 2024-04-23 16:15:40
그레이에서 글로시 블랙으로 변경됐다. 전면 중앙 엠블럼에서 좌우 헤드램프로 이어지는 크롬 데코도 재질과 디자인 디테일이 강화됐다. 이와 함께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에 어울리는 ‘녹턴 블루’의 신규 외장 컬러를 전 트림에서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뉴 르노 QM6의 실내 인테리어는 모델과 트림에 따라 △블랙...
"봄 햇살처럼 빛나네"…볼빅, 로맨틱 글로시 컬러볼 '쥬얼리' 선봬 2024-04-09 09:42:13
찬란한 컬러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커버는 하이글로시 멀티 나노 코팅기술이 적용되어 뛰어낸 내구성과 함께 매력적인 유광 컬러를 자랑한다. 색상은 블루, 오렌지, 핑크, 옐로우 총 4가지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골퍼들이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아울러 360도 퍼팅라인이 적용되어 티샷과 퍼...
클래식 로퍼의 재발견…쿠에른, '디종' 컬렉션 출시 2024-03-14 13:00:01
스트랩 로퍼는 간결하게 정돈된 실루엣이 글로시한 텍스처를 돋보이게 하며 히든 엘라스틱 벤딩 버클이 손쉬운 착화를 돕는다. 두 제품 모두 여유로운 라스트와 가벼운 아웃솔이 편안한 착화감을 전달하며 컬렉션 특유의 짙은 컬러감과 젠더리스한 매력이 한층 더 세련된 아웃핏을 보여줄 수 있다. 여기에 오랜 시간 동안 ...
"나도 장원영처럼" 1020女 열광…불티나게 팔린 이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8 19:53:33
'탕후루립'이란 마케팅 용어도 등장했다. 글로시밤·멜팅밤으로 불리는 스틱 형태의 제품과 광택이 나는 틴트(착색이 있는 입술 색조 화장품) 형태 제품에 소비자 지갑이 열리면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들여온 '아워글래스'의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보다 10배 이상...
신세계인터, 아워글래스 모델에 이청아…비건시장 공략 강화 2024-01-15 08:28:00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과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 등의 신제품이 인기를 끌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49% 증가한 바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신규 색상을 추가 출시하는 등 상품군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무신사 "올겨울 숏패딩 이어 패딩백·부츠도 인기" 2023-12-20 08:50:48
"올겨울 패션 잡화에도 푸퍼 스타일의 빵빵하고 글로시한 패딩 소재가 대세로 떠올랐다"며 "밝은 색상이나 광택감이 강한 디자인의 패딩 슈즈·패딩백으로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더하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요즘 누가 입어요"…자녀 '롱패딩' 부모가 입는 사연 2023-11-27 22:00:01
패딩'은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다. 글로시 숏패딩의 스타일을 반영한 자연스러운 광택감의 나일론 원단, 루즈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다른 스포츠웨어 브랜드에서도 기존 패딩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소재와 색상, 디자인을 활용한 숏패딩을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대표적 시그니처 다운인 '스투키...
올겨울은 '숏패딩' 열풍…다채로운 유혹 스킬 2023-11-23 07:24:33
스트랩 후드 다운 패딩 자켓은 후드 뒤편에, 글로시 다이아 구스다운 패딩 자켓은 넥 라인 뒤편에 각각 작은 로고를 박았다. LF의 바쉬, 빠투, 질스튜어트 뉴욕의 숏패딩 제품 역시 로고를 강조하지 않는 대신 광택감이 있는 소재를 사용한다. 뉴발란스는 올해 액티브 경량 구스다운의 로고 크기를 줄였다. 그 결과...
올해 숏패딩 '로고' 트렌드는…크거나 안보이거나 2023-11-23 07:01:02
뒤편에, 글로시 다이아 구스다운 패딩 자켓은 넥 라인 뒤편에 각각 작은 로고가 있다. LF가 전개 중인 바쉬, 빠투, 질스튜어트 뉴욕의 숏패딩 제품 역시 로고를 강조하지 않는 대신 광택감이 있는 소재를 사용하거나 다양한 컬러로 차별화한 제품을 선보였다. 뉴발란스는 올해 액티브 경량 구스다운의 로고 크기를 줄이고...
여유 있어도 CB발행한 이유..."파트너 확보로 매출↑" 2023-11-21 09:20:02
파악된다. 품목 중에서는 틴트 외에 글로시 립밤까지, 립제품 중심 물량 증가 효과가 두드러질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마지막으로 "3분기 중국은 주요 고객사의 재고 조정으로 매출 부진, 손익분기점 이하의 실적을 기록했으나 광군제 물량 등이 반영되며 매출 40억원 회복, 흑자전환 할 것으로 보인다"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