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페스타'…최대 72% 할인 2024-04-29 08:39:56
LG전자·CJ제일제당·LG생활건강·다이슨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들이 참여해 행사 기간 매일 '브랜드딜'을 내놓는다. '타임딜'(한정 시간 판매)을 다음달 10일까지 매일 4차례 열고 내달 11일에는 오전 11시부터 매 시각 진행한다. 드리미 L20 울트라 로봇청소기, 태국 푸켓 3박5일 패키지 등을 한정...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2024-04-19 14:08:02
최근 베트남 뷰티 시장에 국내 브랜드사들의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수도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뷰티케어 엑스포가 동남아 뷰티 트렌드의 교두보로 떠오르고 있다. 동성제약은 현지 바이어들과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에 힘쓸 예정이다. 동성제약은 이번 박람회에서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과...
"중국 비중 낮은 곳 선별"…화장품주 하루만에 조정세 2024-04-02 09:49:42
있다. 증권가에선 화장품주 내에서도 비중국 비중이 높은 곳 위주로 선별 접근하라고 조언한다. 조소정 키움증권 연구원은 "중국의 수요 회복이 확인될 때까지 주가 변동성이 확대될 전망"이라며 "국내 브랜드사들이 중국 채널 반등 시점은 올해 하반기가 될 것으로 예상하나, 아직 럭셔리 화장품 시장 수요가 더디기...
영원무역·한세실업…OEM社 실적도 '빨간불' 2024-03-26 18:46:24
드사들이 신규 주문을 일제히 줄였다는 설명이다. 영원무역뿐 아니다. 갭, 자라, 랄프로렌 등 캐주얼 브랜드 의류를 생산하는 한세실업도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쪼그라들었다. 매출은 전년 대비 22.5% 감소한 1조7087억원, 영업이익은 25.7% 줄어든 1682억원이었다.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발을...
아이큐어, 지난해 매출총이익 흑자 전환…수익성 대폭 개선 2024-03-21 17:30:05
다양한 브랜드사들을 신규 고객으로 확보했다. 이영석 아이큐어 대표는 "지난해 매출총이익 흑자 전환 및 영업 실적 개선은 ‘전사 수익성을 동반한 성장 전략’을 수립하고 지속 실행한 결과"라면서 "향후에도 매출 성장과 수익성 및 재무구조 개선에 집중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제약 및 화장품 사업 모두 국내 고객처...
이지템, 총 175억 투자 유치 성공 2024-02-28 14:07:29
브랜드사들이 국내외 영업에 주력할 수 있도록 ODM 원스탑 서비스를 구축한다. 이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뷰티·헬스케어 업계에서 ODM 전문회사로서 기술적 우위와 성장세를 확대·유지해나갈 계획이다. 특히 올해 국내외 대형 전시회와 각종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 공개를 앞둔 가운데 자금 유치로 인해...
빌보드, 오는 6월 '빌보드 코리아' 공식 론칭 2024-01-15 11:32:43
브랜드사들과 함께 양질의 콘텐츠 제작 및 차트,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마케팅 협업과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빌보드 코리아'는 이번 론칭을 통해 빌보드 재팬, 빌보드 아라비아, 빌보드 에스파니아, 빌보드 브라질 등을 포함한 빌보드 인터내셔널 출판물의 국제판 목록에 합류한다. 김수영...
아이큐어, ‘코스모팩 아시아’ 참가…글로벌 화장품 고객사 확보 2023-11-14 09:27:44
부착 생산자(ODM·OEM) 기업 등이 참가한다. 화장품 브랜드사들이 참가하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sia)‘ 와 홍콩에서 공동으로 연계 개최되는 세계적인 미용·뷰티 전시회로 이들 행사에 전시업체 약 2300개 참가 및 방문객수 약 6만 명이 예상된다. 아이큐어 화장품 ODM과 제조업자 브랜드 개발제조생산(OBM)...
[2023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스타트업 CEO] 브랜드 사이 고객 연결 서비스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마스터비디’ 2023-10-31 21:47:23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사와 소비자간 거래 비용은 상호 모두에게 민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희는 제로페이(일반 가맹점 1.2% 결제수수료)보다 낮은 결제수수료를 구조적으로 가능하게 합니다. 이에 따라 브랜드사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며 거래 비용 절감 효과까지 제공합니다.” 이 대표는 어떻게...
라라스테이션, AI기반 SNS 커머스 라이브플랫폼 ‘스룩’과 공동개발 나서 2023-10-05 10:37:25
해당 플랫폼에서는 브랜드사들의 커머스 지원부터 라이브 방송 송출, 디지털 프로모션, 글로벌 결제 및 정산 등 디지털 커머스 생태계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원스탑으로 이용할 수 있다. 라라스테이션은 라이브 방송 기획, 제작, 송출부터 글로벌 마케팅과 유통까지 라이브 전 영역에 걸쳐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