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기서 이런 것도 팔아?"…'제니' 앞세운 이유 있었네 2023-06-03 20:00:01
영역 확장 공세 가운데 반대로 종합몰은 전문관을 확충하며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1번가는 연초부터 신선식품(신선밥상), 명품(우아럭스), 리퍼(리퍼브리) 관련 전문관을 선보이며 버티컬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신세계그룹 이커머스 SSG닷컴의 경우 명품, 패션 전문관을 만들었다. 롯데쇼핑의 온라인쇼핑몰 롯데온은 지난...
"신고 없어도 먼저 찾아내 환불"…이커머스업계 '가품과의 전쟁' 2023-04-23 06:26:00
선보인 명품전문관 상품의 경우 200% 보상제를 운용하고 있다. G마켓은 가품이 유통될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나 판매자의 패턴을 파악해 하루에 90만건 이상의 상품을 모니터링한다. 구매 후 1년 이내에 가품으로 신고하면 무상 회수해 브랜드사에 직접 감정을 요청하고, 가품으로 판별되면 100% 환불한다. 해외 직구 명품...
고물가 속 명품도 '반값'…온앤더럭셔리 특가행사 2023-04-20 06:00:03
속 명품도 '반값'…온앤더럭셔리 특가행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온의 명품전문관 온앤더럭셔리는 20∼26일 인기 명품 브랜드를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골든구스, 메종 마르지엘라,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을 23%까지 싸게 팔고, 최대 7%의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매일 오전...
'줍줍 재테크'와 '피지털'이 올해 금융소비 키워드 2023-02-22 09:30:12
관리) 세대다. 현재 주요 시중은행과 인터넷전문은행은 미성년자 대상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특히 하나은행과 토스뱅크는 만 14세 이하까지도 대상으로 삼고 있다. 올해 알파 세대를 선점하기 위한 은행 간 경쟁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상희 하나금융경영연구소 수석연구원은 “2023년은 디지털 기술을 통해...
"무주공산 온라인 뷰티시장 잡아라"…e커머스업계 대격돌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3-02-02 09:59:23
주요 명품 화장품업체를 정식 입점시킨 게 주효했다. 롯데온의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에 공식 브랜드관을 운영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는 120여개에 달한다. 추대식 롯데온 전략기획부문장(상무)는 "명품 화장품업체들은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더라도 자신의 브랜드 가치가 훼손되지 않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명품 입문으로 신발이 대세…작년보다 매출 2배 증가" 2022-10-17 06:00:02
"명품 입문으로 신발이 대세…작년보다 매출 2배 증가"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최근 명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가방 등보다 상대적으로 금액대가 낮은 신발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롯데온 명품전문관 온앤더럭셔리는 지난달 명품 신발 매출이 지난해 동월 대비 2배가량 늘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신세계百, 경기점 럭셔리 전문관 리뉴얼후 매출 50% 신장 2022-10-10 06:00:01
=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10월 리뉴얼한 럭셔리 전문관 매출이 1년간 50% 이상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 매장 규모를 기존보다 2배 이상 늘린 덕에 연간 6천만원 이상 구매하는 다이아몬드 등급 VIP 고객 매출 신장률이 43%로 가장 높았다. 지난 2007년 문을 연 신세계[004170] 경기점은 3년 전부터...
"200만원짜리 男 티셔츠, 매장 들어온 당일 완판 됐어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9-24 16:56:37
루이비통 맨즈, 구찌 맨즈까지 입점해 명품 라인을 강화한 남성 패션관은 재단장 이후 올해 3~9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훌쩍 뛰었습니다. 2011년부터 남성전문관을 선보였던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과 본점에 위치한 남성 명품관인 멘즈 살롱에 루이비통·구찌·펜디·톰포드 등 남성 명품 브랜드를 입점 시켜...
롯데온, 직접 검증한 명품만 판다…전문관 '온앤더럭셔리' 열어 2022-09-15 08:34:46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롯데온 명품 담당자가 직접 방문해 유통 경로에 관한 서류와 재고를 확인하고, 입점 후에도 실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한다. 또 가품 신고 전담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가품으로 판명 날 경우 구매가의 2배를 보상해준다. 롯데온은 아울러 매월 2회 다양한 상황에 알맞은 명품을 소개하는 전용...
`프리미엄 리빙관` 강화하는 LF몰…마이센·에르메스 입점 2022-07-21 16:20:53
세계 3대 명품 도자기로 알려진 독일 도자기 브랜드 ‘마이센(Meissen)’, ‘바카라(Baccarat)’, ‘에르메스(Hermes)’ 등이다. 이와 더불어 LF몰 리빙관에 영상 콘텐츠 서비스도 도입했다.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30분에 전문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가 리빙 오픈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다시보기 서비스를 비롯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