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rand new]멜비타 넥타 브라이트 라인 외 뷰티 아이템 2013-03-05 14:36:50
전했습니다. 설화수는 `자정라인`의 성분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 된 자정라인은 자외선과 적외선 뿐만 아니라 노화로 인한 열까지 다스려 맑고 환한 안색을 선사하는 3D 미백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자정라인은 자정수, 자정수액, 자정미백에센스, 자정미백스팟,...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해외패션 강화한다 2013-02-27 17:24:40
이브생로랑 설화수 등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 44개는 1, 2층 가운데 부분에 포진한 형태로 매장을 냈고, 한섬이 수입·판매하는 멀티숍 무이와 이탈리아 캐시미어 브랜드 페델리, 프랑스 잡화 브랜드 제롬 드레이퓨스 등의 해외 패션 브랜드는 3층에 국내 첫 매장을 열었다. 내달 초엔 질샌더 비비안웨스트우드 마르니...
글로벌 브랜드화 노리는 국산 브랜드 뭐 있나? 2013-02-22 16:10:08
가까이 다가선 것. 고가 브랜드인 설화수 또한 롯데 백화점 본점에서 2012년 입점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상승을 이끌었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화수는 국내 소비자 뿐 아니라 중국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아 아시아 시장에 진출한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글로벌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
백화점 '춘제 특수'…"가방 매출 20% 증가" 2013-02-14 16:58:51
‘설화수’ 매장도 중국인 관광객으로 붐볐다. 설화수 매장 관계자는 “예전처럼 100만~200만원어치를 한꺼번에 사는 고객은 거의 없고 쇼핑목록을 적어와 전략적으로 사가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춘제 연휴 첫날 본점에서 인롄카드로 결제한 매출은 지난해보다 520% 증가했다. 그동안...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매출 성장세 지속 2013-02-07 17:17:13
폭으로 늘었습니다. 설화수와 헤라 등 중고가 브랜드 위주인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매출이 전년대비 12% 증가한 반면 저가 브랜드인 이니스프리 매출은 63%, 영업이익은 93%나 증가했습니다. 한류 열풍을 타고 진출에 속도를 붙이고 있는 해외 시장에서도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습니다. 중국시장에서만 전년대비 37%...
설화수, `여민 마스크` 출시 2013-02-06 10:21:51
설화수가 피부 밀도를 촘촘히 해 빛나는 안색과 매끈해진 피부결,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고밀착 한방 발효 마스크 ‘여민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한방 발효 기술을 적용해 제작기간만 14일이 걸리는 여민마스크 ‘바이오 셀룰로오즈 시트’는 영실(찔레)성분으로 만든 마스크 시트로, 부직포 시트 마스크의...
[뷰티신상] 화사한 피부, 가리지 말고 ‘연출’하자 2013-02-06 01:41:01
종일 뭉침 없는 매끈함을 지속할 수 있다. 설화수 ‘여민 마스크’ 피부 밀도를 높여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고 밀착 한방 발효 마스크를 선보인다. 찔레 성분을 사용했으며 부직포 시트 마스크의 수분감과 하이드로겔 시트의 질감 등 각각의 장점을 부각한 제품이다. 한방 발효 기술을 적용해 14일간의 제작기간이 소요된다...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불황에도 '단골' 부르는 브랜드와 리더십 2013-01-30 15:35:12
‘설화수’, 영어전문학습지 ‘튼튼영어’, 온라인자동차 보험 부문 삼성화재 ‘마이 애니카’, 온라인주식거래 부문 ‘키움증권’, 은행 부문의 ‘국민은행’ 등이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 저가항공 부문에서는 에어부산과 제주항공이 나란히 1위 브랜드에 올랐다. 고병우 회장은 “완벽한 품질, 연구개발(r&d) 혁신,...
[설 선물 정성 듬뿍] 어머님 주름 펴드리고 피부도 바꿔 드려요 2013-01-30 15:30:15
‘설화수 진설 2종 세트’(22만원대)는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진설수’와 피부결을 윤택하게 가꿔주는 ‘진설유액’ 정품이 들어간 기획상품이다. 진설라인의 견본품 5종이 더해져 있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12만원대)는 베스트셀러인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다. 자음수와 자음유액 2종의...
화장품업계 "해외시장 집중" 2013-01-08 16:24:50
브랜드 설화수는 미국 뉴욕과 샌프란시스코에 진출한 데 이어 올해는 LA와 뉴저지에 매장을 열 예정입니다. 안정적인 기반을 구축한 아시아 시장엔 신규 브랜드를 속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중국에 처음 진출한 이니스프리는 연내 50개의 매장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해외 매출이 전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