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서 금 인기 치솟자 관련 사기도 '기승' 2024-04-02 16:49:46
중산층 백서'도 있다. 특히 소매 판매 대부분은 10g 이하, 2천위안(약 37만원) 아래 가격대 제품이 차지했다. 자금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젊은 층이 주요 금 소비층이 됐기 때문이다. 하지만, 증시가 침체하고 부동산 위기도 계속돼 자산이 쪼그라든 상황에서 금 사기까지 당한 중국인들의 시름은 깊어지고 있다....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주 소비층인 젊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노출하거나 홍보하는 역량이 떨어지는 셈”이라고 지적했다.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은 온라인 채널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는 기업들의 성과가 두드러진다는 특징이 있다. 신화망과 중국향료화장품산업협회(中?香料香精化?品工???)에...
3M, SIMTOS 2024에서 첨단 연마 솔루션 선봬 2024-03-29 10:40:01
독보적인 연마 제품과 프로세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솔루션을 통해 앞으로도 더 안전하고 높은 생산성의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금호타이어, 정보보안 인증 tisax 획득 ▶ 현대차, 튜닝 위한 'n 퍼포먼스 숍' 열어 ▶ 롤스로이스, "한국 소비층 더 젊어지고 있다"
현대차, '봄맞이 캐스퍼 헬스 케어 클럽' 진행 2024-03-29 10:20:44
행사이며 참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했다"고 밝힌 뒤 "캐스퍼 오너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롯데렌탈, evsis와 전기차 보급 확대 노력 ▶ 복합계 전고체 배터리, ev 게임 체인저로 뜬다 ▶ 롤스로이스, "한국 소비층 더 젊어지고 있다"
롯데렌탈, EVSIS와 전기차 보급 확대 노력 2024-03-29 10:17:05
고도화의 일환"이라며 "국내 충전기 시장 1위 사업자인 이브이시스와의 협력을 통해 전동화 전환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복합계 전고체 배터리, ev 게임 체인저로 뜬다 ▶ 롤스로이스, "한국 소비층 더 젊어지고 있다" ▶ [포토]'고급진 생동감', 블랙 배지 고스트 청담...
"콘서트보다 경제적으로…" 피켓팅 실패하고 극장 찾는 팬들 2024-03-27 19:58:01
소비층은 물론 팬덤이다. 콘서트 실황 영화는 코로나 이후부터 눈에 띄게 늘었다. 콘서트 푯값 수십만원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최애'의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됐다. K팝 콘텐츠의 경우 팬층이 탄탄해 웬만한 소규모 영화보다 높은 매출액을 기대할 수 있다. 관객이 일반 영화보다 적게 들더라도, 특별관 상영...
커피 시장, 유일하게 웃었다...엠브레인 구매빅데이터 외식시장 동향 2024-03-27 14:16:09
높은 성장세와 젊은 소비층의 매장 내 취식이 아닌 주중 점심시간 테이크 아웃 소비 패턴 변화가 시장 변화의 요인으로 추정된다. 서울대 푸드 비즈니스랩 문정훈 교수는 “현재 소비자들이 체감하고 있는 물가 상승의 문제가 엠브레인 QSR 외식 데이터에서 잘 나타나고 있다”며, “타 업종 대비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아영FBC, 와인 '쥬얼' 4종 출시…글로벌 와인그룹과 협업 2024-03-27 08:49:03
중반∼2010년대 초반 출생자)를 주요 소비층으로 보고, 와인별로 어울리는 보석을 소개했다. 쥬얼 와인 4종은 더마스터, 아멜리아 샤르도네, 본테라 더 맥냅, 알레아 피나 등으로 각각 보석 중 황수정, 청금석, 에메랄드, 알렉산드라이트와 비교하며 의미를 부여했다. 아영FBC는 롯데백화점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이후 주요...
수입차 "고객 속으로 파고들자"…럭셔리 전시장 속속 오픈 2024-03-26 16:22:35
소비층을 공략하는 전략으로 급선회하고 있다. 특히 럭셔리 브랜드들이 적극적이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서울 압구정동 옛 SM사옥에 최고급 브랜드인 ‘마이바흐’ 전용 전시장을 꾸리고 있다. 1983㎡ 규모의 전시장은 마이바흐의 세계 1호 전용 전시장이 된다. 롤스로이스도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 처음으로 상반기...
홈쇼핑 '단독 판매'로 생존 돌파구 2024-03-25 18:25:34
30~50대가 구매했다. 통상 TV홈쇼핑의 주 소비층이 40~60대라는 점에서 구매자 평균 연령대가 열 살가량 내려간 것이다. 홈쇼핑 업체들은 해외 브랜드의 국내 판권 확보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와 시계 브랜드 ‘랩스’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 패션 브랜드 ‘프리마클라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