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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 5시부터 챙겨봐요"…70대 노인도 푹 빠졌다는 이것 2024-02-06 21:00:03
애 못 키워"…카톡보다 3배 더 쓴다 미래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할 10대 청소년과 영유아들 역시 유튜브 소비 경험이 적지 않다. 서울 시내 한 초등학교 5학년 학생은 "스마트폰을 쓰고 있어 유튜브를 깔 수 있지만, 부모님이 앱을 다운로드하지 못하게 한다"며 "대신 집에 있는 태블릿으로 하루 30분 정도 시간을 정해두고...
'떨어지는 칼날'은 잡지 말라는데…2차전지주 쓸어담은 개미 2024-02-06 13:46:40
성장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했다. 미국 경제전문매체 포브스는 최근 보도에서 “전기차 수요 둔화로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기차 생산 대수를 줄이거나 생산을 연기하는 일이 잦다”며 “고소득층, 얼리어답터, 환경보호론자를 넘어 다른 소비층에까지 전기차가 퍼지기에는 아직 가격이 비싸다는 문제가 있다”고...
비비고, 7년 만에 로고 새단장…한글 넣어 'K푸드' 정체성 강조 2024-02-05 18:04:03
받는다. 2019년 미국 식품기업 슈완스를 인수해 미국 전역 유통망을 확보, 만두를 통해 K푸드 인지도 확대에 기여했다. 지난해 기준 비비고는 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소비층의 해외 비중은 50%를 넘어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올해 주요국뿐만 아니라 K푸드 미개척 시장까지 비비고 판매 국가를 확대해 한국...
브랜드 재단장한 CJ제일제당 '비비고'…"K푸드 세계화 박차" 2024-02-05 09:46:29
소비층의 해외 비중은 50%를 넘어섰다. 2011년 비비고를 선보인 CJ제일제당은 2019년 미국 식품기업 슈완스 인수로 미국 유통망을 확보해 K만두 브랜드로 영향력을 넓혔다. 이 같은 비비고의 성과는 최근 미국 하버드대 경영대학원(하버드 비즈니즈스쿨) 경영자 교육 프로그램에서 사례집(교재)에 들어가기도 했다. 하버드...
CJ제일제당 비비고, 한글 넣은 새 이미지로 'K푸드 세계화' 박차 2024-02-05 08:58:37
기준 7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소비층의 해외 비중은 50%를 넘어섰다. 비비고는 지난 10여년 간 국내 프리미엄 가공식품 시장을 이끌고 해외 시장을 가장 먼저 개척하며 K-푸드의 위상을 높이는 '마중물' 역할을 했다. 이후 2019년 미국 식품기업 슈완스 인수로 미국 전역의 유통망을 확보해 K-만두 브랜드로...
서울상권 지형변화…"성수·한남 뜨고 가로수길·홍대 고전" 2024-02-04 06:15:01
소비층인 MZ세대의 감성을 반영하지 못하거나 차별화된 콘텐츠를 갖추지 못하면서 회복세가 더디게 관찰되는 상권으로 꼽혔다. 부동산원에 따르면 가로수길이 포함된 신사역 상권의 중대형 상가 공실률은 작년 4분기 10.2%로 2022년 4분기(10.1%)와 비슷한 수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홍대 상권의 공실률 역시 9.8%로...
그레이스, 국내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수출로 일본 비즈니스 확장 2024-02-02 09:00:03
소비층인 젊은 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이유로 볼 수 있다. 최근 일본 젊은 층(18~29세)에서 ‘한국에 친근감을 갖고 있다’고 답한 비율은 65%로, 2년 만에 10%포인트 이상 증가한 바 있으며,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의 한류층은 40대 이상 여성층 등이 주류였다면, 요즘은 10대~30대 젊은이들이 급부상하고 있어 기업...
CU, 데일리샷과 손잡고 '주류 픽업' 서비스 확대 2024-01-30 08:58:13
작년 190.8% 등으로 해마다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지난해 CU 주류 예약 구매의 주요 소비층은 40대로 전체 매출의 42.0%를 차지했다. 그다음으로 30대(33.6%), 20대(12.5%), 50대(10.3%), 60대 이상(1.6%) 순으로 나타났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애스턴마틴, 영국 자키클럽 하이 퍼포먼스 파트너 선정 2024-01-26 09:23:51
"경마는 안목 높은 럭셔리 소비층에게 애스턴마틴 제품을 선보이고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행사에서 충성도 높은 고객 커뮤니티와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한 세기에 걸친 상징적인 모델의 혈통과 스릴 넘치는 마력을 핵심으로 하는 브랜드로서 우리는 이 놀라운 스포츠와 큰...
2030년까지 김 수출 10억달러·프리미엄 굴 양식 확대 2024-01-25 14:34:41
소비층을 확대할 계획이다. 전복은 다양한 가공 조리법을 만들어 2030년까지 20개의 가공전복 유망상품을 개발함으로써 전복 소비시장의 외연을 확대한다. 전복에 익숙하지 않은 서구권에 가공전복 상품을 건강식으로 수출해 일본에 편중돼 있던 전복 수출 구조를 개선하고 중국, 베트남 등 활전복을 선호하는 동아시아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