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혜자 브랜드' 도시락·김밥 등 2천800만개 팔려 2024-02-19 08:24:54
소비층인 20∼40대 고객뿐만 아니라 10대 대상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10대가 성인이 되어서도 편의점 도시락을 특별식이 아닌 일상식으로 자연스럽게 구매하는 소비 패턴이 될 수 있도록 올해는 좀 더 캐쥬얼한 메뉴 개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하루 2시간이면 돼요"…월 1000만원씩 버는 비결 봤더니 [방준식의 N잡 시대] 2024-02-18 07:00:04
보였는데, 본사에서 마포구를 추천했습니다. 주요 소비층과 장점 같은 상권 분석을 해줬습니다. 실제 현장에 가서 유동 인구도 확인했죠. 집에서 차로 20분, 지하철로 6정거장으로 가까운 편입니다. 돌발 상황이 생겼을 경우 대처가 가능하죠." Q. 임대는 어떤 형태인가요. "마포구 역세권이라 임대료가 저렴하진 않았어요....
별 볼일 없던 중국 앱이…"너무 충격받아 잠도 안와" [조아라의 IT's fun] 2024-02-17 07:55:18
체제'가 굳어져 있었다. 핀둬둬는 전면전 대신 다른 소비층을 겨냥한 '틈새시장'을 먼저 파고들었다. 알리바바나 징둥 등 주요 업체가 소비력 높은 대도시(베이징, 상하이 등 인구 1000만명 이상 도시)를 노리는 사이 핀둬둬는 상대적으로 낙후된 3·4선 도시(인구 100만~500만명 규모 중소도시)를 공략했다....
프로그레스미디어, 2023년 당근 공식 대행사 중 최상위 매출 달성 2024-02-16 14:49:33
주요 소비층을 확보한 당근에서 창의적인 광고 전략 수립과 운영을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여 운영한 결과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재웅 인사기획팀 본부장은 “블루오션 매체인 당근을 통해 광고주의 광고 효과와 마케터 역량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것이며, 구로, 강남, 대전, 부산, 대구센터에 3월까지 30여명을...
애국소비 열풍·투자자산 매력…중국 청년들 '골드러시' 2024-02-13 11:09:43
미만이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상할 것으로 CGA는 내다봤다.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는 금이 한때 다이아몬드 등에 내줬던 중국 내 귀금속 분야 왕좌 자리를 되찾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금이 다시 주목받게 된 요인으로는 궈차오(國潮·중국 내 애국소비 열풍)와 투자자산으로서 최근 몇 년간의 가격 상승이 꼽힌다....
대형마트의 파격…식품으로 90% 채웠더니 고객수·매출 '쑥' 2024-02-12 06:00:00
핵심 매장 유형으로 보고 주변 상권과 주 소비층 등을 고려해 점진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박준범 롯데마트 그랑그로서리 은평점장은 "롯데마트와 슈퍼의 통합 비전 '넘버원 그로서리 마켓'을 가장 직관적으로 구현한 매장이자 오프라인의 방향성을 제시한 차세대 매장"이라고 소개하고 "앞으로도...
쉴새없이 라이더 들락날락…"배달이 전통시장 살렸어요" 2024-02-08 16:33:21
찾는 소비층은 갈수록 고령화됐다. 생존을 위해서는 활로를 찾아야 했다. 상인들이 젊은 층을 겨냥해 온라인 접점을 늘리기 시작한 이유다. 올해 치솟은 물가는 온라인 판로 여부에 따른 전통시장 상인 간 매출 차이를 더욱 벌리고 있다. 시장의 전통적 소비층인 50대 이상 소비자는 고물가에 아예 발길을 끊거나 소비를 큰...
'태계일주' 기안84 여행 뜨더니…직장인들 사이 벌어진 일 [이슈+] 2024-02-07 20:00:02
특히 20대 남성이 코로나19 이후 3년 연속 해외여행의 주 소비층으로 떠올랐다는 분석이다. 여행 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의 '2023~2024 국내 및 해외 여행소비자 행태의 변화와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20대 남성의 해외여행 경험률(TCI)은 77로, 모든 연령대 가운데 가장 높았다. 세계적으로 불황이라는...
하이볼 매출이 '효자', 와인·양주 넘어서 2024-02-07 09:23:54
찾는 소비층이 커지며 캔맥주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하이볼 수요가 커진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지난해 CU에서 하이볼을 구매한 소비자를 연령대별로 보면 20대 44.0%, 30대 35.9%로 20∼30대가 80%에 달했다. BGF리테일 주류팀 장주현 MD(상품기획자)는 "MZ세대 사이에서 하이볼로 대표되는...
CU "하이볼 매출, 와인도 양주도 넘었다"…츄-하이 출시 2024-02-07 09:08:38
코로나 팬데믹 이후 '홈술' 트렌드가 생겼고, 저도수 주류를 찾는 소비층이 커지며 캔맥주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하이볼 수요가 커진 것으로 분석했다. 하이볼의 인기는 2030 세대가 주도하고 있다. 지난해 CU에서 하이볼을 구매한 소비자를 연령대별로 보면 20대 44.0%, 30대 35.9%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