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여름 선글라스를 대하는 셀럽들의 자세 2021-08-11 10:50:00
제니는 선글라스 하나만으로 이토록 쿨한 아웃핏을 연출한다.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의 뮤즈이기도 한 그는 매번 다른 아이웨어로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이곤 하는데, 공개하는 스타일링마다 mz세대들의 성원을 받아 이젠 하나의 아이콘으로서 자리매김했다는 사실. 이번 착장에서 제니는 익스파이어드 걸(expired girl...
그루비룸, 9일 애쉬 아일랜드 참여 ‘잡아줄게’ 발매…깜짝 SNS 라이브까지 2021-07-09 14:40:09
그루비룸은 발매 당일 저녁 6시 젠틀몬스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SNS 라이브 방송으로 음악, 패션 팬들과 함께 `잡아줄게 (Carabiner)`의 발매 기념 라이브를 가진다. 이를 통해 클라이밍에서 영감을 얻은 카라비너 컬렉션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잡아줄게 (Carabiner)`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개와 작업 에피소드 및...
젠틀몬스터X엠부쉬, 두 번째 협업 아이웨어 컬렉션 출시 2021-07-08 10:00:00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와 엠부쉬가 두 번째 협업 아이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클라이밍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되었다. 간결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이번 컬렉션은 두 가지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구성되었으며 각 디자인을 세 가지의 컬러로 선보인다. 협업 컬렉션의...
젠틀몬스터,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1-06-25 11:15:00
일치가 아닌 고도의 유사성을 젠틀몬스터의 시각으로 표현한 작업이다. 젠틀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하남 스타필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수학적 개념을 공간적으로 재해석한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새로운 판타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새로운 공간에는 젠틀몬스터를 비롯해...
'제2의 광군제' K뷰티 날았다…너도나도 매출 상위권 등극 2021-06-24 13:20:38
패션과 미용기기 역시 강세를 나타냈다.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시계·선글라스 카테고리 매출 8위에 올랐다. 패션 브랜드 'MLB'의 상품 30여 가지는 행사 시작 1시간 만에 동 났다. 미용기기 브랜드 유라이크(ULIKE)는 티몰 미용기기 매출 1위에 등극했고 뷰티 브랜드 라이브 커머스 랭킹에서는...
알리바바 "中 '6·18 쇼핑축제'서 'K-브랜드' 파워 입증" 2021-06-24 09:02:33
6위를 차지했다.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는 시계·선글라스 카테고리 매출 8위에 올랐고, 패션 브랜드 MLB의 상품 30여개는 행사 시작 1시간 만에 완판됐다. 애경산업은 티몰 글로벌 전체 라이브 커머스 매출 7위에 올랐다. 알리바바그룹은 "한국 뷰티와 패션 브랜드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K-브랜드' 파워를...
명품사랑 톱클래스 韓, 왜 명품 브랜드 없나 2021-06-07 18:02:55
등 아이웨어 브랜드인 젠틀 몬스터는 한국 토종 브랜드로 출발해 세계 50여 개국으로 진출한 대표 사례다. 백화점 명품 바이어들이 한국 브랜드 중 세계에서 통한 것을 꼽으라고 할 때 첫손에 꼽히는 몇 안 되는 브랜드다. 2010년 김한국이라는 디자이너가 만든 젠틀 몬스터는 ‘셀럽 마케팅’과 거대 자본과의 협업을 통해...
젠틀몬스터, 네이버 SNOW와 가상 필터 선보여 2021-05-08 10:00:00
수 있었던 젠틀몬스터의 인기 제품을 ar 기술을 활용해 직접 착용해보는 효과를 느낄 수 있어 기존 젠틀몬스터 팬뿐 아니라 잠재 소비자층에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젠틀몬스터는 4월 15일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 aes+f와의 협업으로 탄생시킨 나노 컬렉션의 캠페인 ‘the circle of...
젠틀몬스터의 비디오 아트, ‘NFT’ 플랫폼 슈퍼레어 통해 경매 2021-05-06 14:00:11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와 아티스트 AES+F 가 함께 작업한 나노 컬렉션 비디오 아트워크가 오는 10일, NFT 아트 플랫폼인 슈퍼레어(Superrare)를 통해 경매에 오른다. 젠틀몬스터는, 이번 경매가 아트와 상업, 그리고 패션 영역의 경계를 허무는 시도가 될 것이라는 지적했다. 이번 경매는 5월 10일 시작되어 24시간...
젠틀몬스터, ‘하우스 도산 (HAUS DOSAN)’ 오픈 기념 셀럽 방문 2021-02-22 14:27:03
18일, 도산공원에서는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하우스 도산 (HAUS DOSAN)’ 오픈을 기념하여, 블랙핑크 제니, 마마무 화사, 배우 류준열, 가수 티파니가 새로운 공간을 방문하여 눈길을 끌었다. 하우스 도산은 젠틀몬스터가 새로운 퓨처리테일의 방향성을 제시해나갈 공간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