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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AI반도체 기반 교통관제로 나무 15만 그루 탄소감축 효과(종합) 2023-12-19 16:56:51
달하는 이 플랫폼은 식탁 사진을 한 번만 촬영하면 전체 음식 정보와 칼로리 정보를 제공한다. 리벨리온에 따르면 이 회사의 AI 반도체 '아톰'(ATOM)은 엔비디아 A2 GPU보다 처리 속도는 거의 2배 빠르고, 전력 소모량은 절반도 안 된다. 퓨리오사AI의 백준호 대표도 고성능·저전력 AI 반도체 '워보이'를...
"급히 살 뺄 때 최고"…홍진경도 추천한 방법, 괜찮을까 [건강!톡] 2023-12-16 07:09:07
말했다. 커피 다이어트는 칼로리 섭취를 제한하면서 하루에 최소 3잔(720mL)의 커피를 마시고, 저지방 고섬유질 식사를 하는 것을 말한다. 이는 밥 아노트 의학박사의 '커피 애호가 식단'에 실린 다이어트 방법이기도 하다. 이 책에서 아노트 박사는 "하루에 여러 번 커피를 마시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지방을...
"생성형 AI만 능사 아냐"…'AI 리스크 관리 플랫폼' 내놓은 IBM 2023-12-14 16:33:03
과정"이라며 "이 기능을 통해 기업은 영양 정보, 칼로리 등이 적힌 식료품 영양성분표처럼 AI 모델의 전체 데이터 정보를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왓슨x. 거버넌스는 한 기업 내에서 쓰이는 다양한 AI 모델을 한 번에 통제해 편향성 등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IBM에 따르면 현재 카드사, 보험사...
롯데칠성 "'출시 34년' 밀키스 1∼11월 매출 1천억원 넘어" 2023-12-14 15:27:26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2월 출시된 밀키스 제로는 5개월 만에 약 2천600만캔(250㎖ 환산 기준)이 판매됐다. 밀키스 제로가 국내에서 인기를 얻으며 밀키스 브랜드 국내 매출은 1∼11월 750억원으로 집계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대만, 중국, 홍콩 등에서...
전력도매가 '하향 안정화'…'누적적자 45조원' 한전, 걱정 더나 2023-12-13 08:57:17
열량단가는 지난달 LNG가 기가칼로리(G㎈)당 8만2천497원으로 1년 전보다 46.4% 내렸고, 석탄은 3만3천108원으로 41.3% 떨어졌다. 같은 기준으로 유류는 14만6천412원으로 7.9% 하락했다. 이에 따라 한전이 전력시장에 지불한 평균 구매단가를 의미하는 정산단가도 kWh당 109.75원으로 1년 전보다 38.0% 내렸다. 정산단가는...
비만치료제 '젭바운드' 투약 중단하면 감량치 절반 돌아온다 2023-12-12 18:42:26
매일 소모하는 칼로리보다 500kcal 적게 섭취하고 일주일에 최소 150분간 운동할 것을 권장했다. 이번 임상을 이끈 루이스 아론 미국 웨일 코넬 의대 교수는 "요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약물치료를 지속해야 한다"고 말했다. 젭바운드는 노보노디스크의 '위고비'와 동일한 GLP-1 유사체다. GLP-1 유사체는 식욕을...
대전청소년국악관현악단 15일 ‘우리들의 흥’ 공연 2023-12-12 14:08:53
소주 이제우린과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을 생산하는 향토기업 맥키스컴퍼니가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보탬이 되기 위해 2021년 4월 창간한 스토리텔링형 문화 매체다. 대전청소년국악관현악단은 국악의 전통을 계승하고 창의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지역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거문고 정선이, 대금 이동수,...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역대급 흥행 거두며 종료 2023-12-11 13:09:51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鮮洋)’의 첫 수도권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이 연일 인산인해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11일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에 따르면 지난 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플롭 선양은 약 3주의 운영 기간 누적 방문객 1만7800명을 기록하며 역대급 인기를 얻었다. 플롭 선양은 ‘퐁당,...
SK네트웍스, 글로벌 AI포럼 개최…AI 비서 'AI핀' 시연도 2023-12-08 13:51:52
칼로리 정보 제공 등의 기능을 선보였다. SK네트웍스는 "AI 핀의 경우 스마트폰 이후 차세대 개인 통신기기로서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졌다"며 "휴메인은 내년 초 미국 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도 모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간 SK네트웍스는 AI 분야 파트너십 및 투자와 연계해 사업형 투자회사로 변화하는...
롯데칠성음료, 수영장·바다 배경에 시원한 여름노래…'청량함'이 흐른다 2023-12-06 16:38:49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는 이유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 6월에는 천연 라임향을 더해 청량한 속성을 한층 강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을 출시했다. 칠성사이다는 대한민국의 중장년층 사이에 어릴 적 소풍날 도시락과 함께 챙겼던 음료라는 인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