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지역난방공사, 63개 공동주택 에너지진단 2024-03-04 11:00:45
약 1천52기가칼로리(Gcal)의 에너지 절감에 기여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설명했다. 정용기 지역난방공사 사장은 "국민들이 보다 편리하고 따뜻하게 지역난방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에너지 진단 서비스 포함해 고객들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지속해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롯데칠성 밀키스 작년 매출 1천260억원…제2의 전성기 2024-02-27 16:23:59
지난해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를 통해 국내 약 810억원, 해외 약 4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선보였고 해외에서는 오리지널, 제로뿐만 아니라 딸기, 복숭아, 바나나, 포도, 망고, 사과 등...
'웨어러블, 잘 팔릴까?'...애플의 속내 2024-02-26 16:10:18
이용자의 심박수, 혈중 산소 포화도, 칼로리 소모량, 운동량 등을 측정할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 크기가 작은 만큼 애플 워치보다 저렴할 것으로 전망된다. 애플은 이 스마트링을 헬스 앤 피트니스 앱에 묶어 아이폰 액세서리처럼 판매할 수도 있다. 스마트워치만큼 잘 팔리지 않더라도 새 고객을 끌어들이게 된다. 애플...
애플, 웨어러블 기기 개발 이유는…"영역 확장·고객 이탈 방지" 2024-02-26 15:44:58
통해 이용자의 심박수, 혈중 산소 포화도, 칼로리 소모량, 운동량 등을 측정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 스마트링은 스마트워치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책정될 전망이다. 이미 한국의 삼성전자와 핀란드의 오우라 헬스가 이 개념의 신제품을 발표했다. 삼성은 올해 말 첫 번째 제품을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고, 오우라 헬...
"시총만큼 벌었다고?" 알고 보니…지역난방공사 주가 '롤러코스터' 2024-02-26 15:27:06
분기 연속으로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난방공사의 4분기 열판매단가는 1기가칼로리(Gcal)당 10만9144원으로 작년 4분기(9만7662원) 대비 11.7% 늘었다. 반면 LNG 단가는 2022년 4분기 1노르말입방미터(N㎥)당 1586원에서 작년 4분기 916원까지 내려갔다. 난방공사는 "한국회계기준원 공식 해석을 통한 회계처리기준을 적...
풀무원, 서울시와 공동 개발 '서울라면' 전국으로 판매 확대 2024-02-26 08:34:30
2종 모두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해 칼로리(각 360㎉)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분말수프는 로스팅 공정을 통해 재료의 선명한 맛을 살려 재료 본연의 풍미 가득한 맛을 구현했다고 풀무원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지난 1∼4일 서울시가 개최한 서울 라이프 팝업스토어에서 처음 공개돼 초도 물량 5천300봉이 전량 소진됐다....
[금주신상] 오설록 '바닐라 허니 블랙티'·SPC삼립 '크림대빵' 2024-02-24 07:00:05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를 출시했다. 별도의 꿀이나 시럽 없이 우유에 담그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애경산업[018250]의 뷰티 덴털 브랜드 바이컬러는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한 구취 관리를 도와주는 '프레시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구취 관리는 물론...
롯데칠성음료, '국민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MZ 맞춤 신제품…청량감은 극대화, 칼로리는 제로 2024-02-22 16:03:35
살리고 칼로리 부담은 줄였다는 설명이다. 2023년 6월에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도 선보였다. 블루라임향을 더해 청량감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제품을 내놓고, 청량함을 내세운...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출시…"밀키스와 새로운 과일 만남" 2024-02-19 09:05:43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가 과일향을 함유한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는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어울리는 딸기향 베이스에 바나나향을 가볍게 더한 맛이 특징이라고 롯데칠성은 소개했다. 신제품은 250㎖,...
"명절이라고 이것저것 먹었다가…" 장염 확산 주의보 [건강!톡] 2024-02-13 10:55:39
칼로리와 나트륨 함량이 높은 음식들을 과식해 소화불량·급체·장염 등 위험을 높일 수 있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지난해 설 명절에 전국 응급실을 찾은 장염 환자는 평소의 2.9배로 가장 많았다. 장염 환자의 응급실 방문은 평상시 하루 972건이었지만 설 전후엔 일 2799건에 달한 것이다. 아울러 최근에는 노로바이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