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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셋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4-20 08:31:01
렌즈로 유명한 콘택트렌즈 제조사 인터로조가 불명확한 재고자산 집계로 상장폐지 위기에 몰렸습니다. 자칫 투자자 소송까지 이어질 수 있는 중대한 사항이죠. 인터로조 경영권 인수를 검토하던 잠재적 원매자들에겐 이번 거래정지 사태가 가격 협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란 관측도 나옵니다. 인터로조 감사의견 거절...
학교, 일터, 이동…"일상에서 만나는 KT의 AI" [월드IT쇼 2024] 2024-04-17 15:52:35
이용가격을 낮춘 ‘GPU 기반 DaaS’ 기술을 선보였다. 콜센터 운영을 통해 확보한 노하우와 AI 기술을 결합해 발전한 AI 컨택센터(AICC) 기술도 공개했다. AICC의 셀프 가입과 구축, 상담이 가능한 클라우드 콘택트 센터 ‘KT 에이센 클라우드 서비스’와 ‘똑똑한 AI 보이스봇’을 활용한 업종별 봇 체험 공간을 준비했다....
WIS 2024 개막…일상 혁신 이끌 AI·UAM 기술 총출동 [영상] 2024-04-17 15:33:06
콘택트센터(AICC) 기술을 공개하는 부스도 마련했다. AICC의 셀프 가입과 구축, 상담이 가능한 클라우드 콘택트 센터 'KT 에이센 클라우드(A’Cen Cloud)' 서비스와 '똑똑한 AI 보이스봇'을 활용한 업종별 봇 체험 공간 등이 있다. 바로 옆에 위치한 이동 테마 존에서 차세대 모빌리티인 UAM을 위한 항공망...
"우리 아이 눈이 안 보이면 어쩌죠"…애타는 가족들 2024-04-17 10:56:57
콘택트렌즈가 개발돼 수정체를 대체할 수 있다는 게 다행이었다. 전국에 300여명 안팎으로 알려진 선천성 백내장 환자에게 '동앗줄'과도 같은 렌즈는 미국 바슈롬에서 출시한 '실소프트 렌즈(사진)'다. 국내에선 정식 유통이 안돼 직구로만 살 수 있다. 직구의 특성상 수급이 불안하고, 가격도 널뛴다....
휴대폰 수요 포화에도 'AI·B2B' 돌파구…이통3사 "조단위 영업익" 예상 2024-04-11 15:03:46
AI 콘택트센터(AICC)와 신규 사업인 광고 서비스 등의 상품을 내걸었다. AICC는 기존 콘택트센터에 첨단 AI 기술을 접목한 것으로 소비자의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기술을 통해 AI 챗봇과 콜봇이 자동으로 답변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지난달 구독형 AICC 'SKT AI CCaaS'와 'AI 카피라이터'를 각각...
"AI에이전트가 상담·안내 알아서"…LG유플러스 '익시' 서비스 확대 2024-04-08 11:49:33
LG유플러스는 챗 에이전트를 시작으로 모바일, AI 콘택트센터(AICC), IPTV, 구성원 업무 지원 등 AI 에이전트 기술을 통합하는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챗 에이전트는 정해진 패턴에서만 대화할 수 있었던 챗봇과 달리 LLM 기반의 AI 기술을 활용해 시나리오에 없는 전문적인 질문과 명령도 이해할 수 있다. 기존...
수출 급감에…대구 안경산업이 흔들린다 2024-03-26 18:12:49
콘택트렌즈), 안광학기기 제조업 등으로 분류된다. 대구시는 국내 안경테 생산량과 수출액의 각각 70% 이상을 차지하며 산업 거점 노릇을 톡톡히 해왔다. 선글라스 산업은 국내 브랜드가 세계적으로 부상한 2021년 이후 수출 효자상품으로 꼽혔다. 하지만 최근 3년 새 내리막길로 접어들었다. 2021년 7657만달러에 달한...
SK텔레콤, AI 기반 신규서비스 출시…"B2B사업 확대 속도" 2024-03-20 08:54:58
콘택트센터(AICC) 서비스인 'SK텔레콤 AI CCaaS(Contact Center as a Service)'와 광고문구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AI 카피라이터'를 출시했다. SK텔레콤 AI CCaaS는 콜 인프라(Call Infra)부터 상담 어플리케이션(앱), AI 솔루션, 전용회선, 상담인력, 시스템 운영대행 등 AICC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대기 없이 상담가능"…LG유플, 쿠쿠 콜센터에 'AI 콜봇' 적용 2024-03-12 09:13:38
쿠쿠홈시스의 콜센터에 스마트 소비자 상담 솔루션인 '인공지능(AI)콜봇'을 제공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쿠쿠에 도입한 AI콜봇은 구축형 AI콘택트센터(AICC)인 유플러스AICC온프레미스의 솔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소비자에게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정영훈 LG유플러스 기업...
화웨이는 '5.5G' 상용화 계획 발표…한국 통신사들은 '脫통신' 2024-03-05 16:12:40
AI 콘택트센터(AICC), UAM 기체 목업(mock-up)을 전시했고 KT는 지능형 교통관리 시스템(UATM)과 초거대 AI 협력 모델을 선보였다. 두 통신사 외에도 세계 최대 통신 축제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5.5G, 6G 등 통신 기술은 찾아보기 어려웠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 통신 3사가 6G 개발에 나섰지만 세계적으로 5G 자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