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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주요기업 100곳 중 27개사 "한일관계 악화가 실적에 악영향" 2019-12-04 14:36:10
하나인 여행업체 JTB의 경우 한국에서 일본으로 오는 여행 예약이 80% 정도, 일본에서 한국으로 가는 예약이 60∼70%가량 줄었다고 아사히는 전했다. 이와 관련해 가토 유지(加藤雄次) JTB 전무는 "일본·한국 간 민간에 의한 교류를 추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에 조사에 응한 기업들은 세계 경기와 관련한 가장 큰...
관광공사, 한국여행 홍보 일본 모델 2명 계약(종합) 2019-11-21 17:55:45
= 한국관광공사는 한국 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일본인 모델 2명을 기용했다고 21일 밝혔다. 관광공사에 따르면 캐논, 시세이도(資生堂), 모리나가(森永)유업 등의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이시자카 유리(石坂友里)와 닛산(日産)자동차, 혼다자동차, 유니클로(UNIQLO) 등의 모델 이력이 있는 요시다 사요(吉田沙世)가 올해...
관광공사, 韓여행 홍보 일본 모델 2명 계약 2019-11-21 16:01:16
한국 관광공사는 한국 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일본인 모델 2명을 기용했다고 21일 밝혔다. 관광공사에 따르면 캐논, 시세이도(資生堂), 모리나가(森永)유업 등의 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이시자카 유리(石坂友里)와 닛산(日産)자동차, 혼다자동차, 유니클로(UNIQLO) 등의 모델 이력이 있는 요시다 사요(吉田沙世)가 올해...
NO재팬에 日유통업 휘청…데상트·시세이도·아사히 실적전망↓(종합2보) 2019-11-07 19:00:29
한국 흥행에서 고전하고 있다며 한국 배급사가 "편견을 갖지 말아달라"고 호소하는 이례적인 메시지를 발표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일본 화장품업체 시세이도(資生堂)는 올해 실적 전망을 하향 조정했다. 앞서 8월에는 올해 매출액을 1조1천640억엔으로 내다봤으나 7일 내놓은 보고서에서는 매출액을 기존 전망보다...
뷰티테이너 양쥐언니,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 뷰티 크리에이터 부문 수상 2019-11-07 11:01:15
한국의 뷰티테이너 양쥐언니가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 뷰티부문에서 수상했다. 퍼스트국제재단이 주최하고 vtv, 중국봉황망, 중한교류채널에서 후원한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는 지난 3일 베트남 호치민 홀리데이인스위트 사이공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기업부문 및 인물부문으로 나뉘어져...
[사설] '한국기업 여성임원 비율 세계 꼴찌'에 담긴 숙제 2019-10-16 17:33:47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하지만 한국 여성의 지난해 경제활동참가율은 59.4%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36개국 중 최하위권(32위)이다. 여전히 존재하는 성차별과 유리천장, 경력단절 등이 여성의 승진을 제약하는 현실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 여성인력 활용은 기업 경쟁력 측면에서도 중요하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후·오휘 럭셔리 브랜드 약…생활용품 '프리미엄 전략' 승부 2019-10-10 15:28:07
럭셔리 화장품인 랑콤(5조3000억원), 시세이도(4조7000억원), 에스티로더(4조4000억원)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어깨를 견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후는 옛 조선 왕실의 독특한 궁중처방을 바탕으로 만든 기술력과 품질, 궁중 스토리를 담은 화려한 디자인의 패키지, 왕후의 궁중문화 럭셔리 마케팅...
"BTS 보고 화장법도 바꿨다"…美서 K뷰티 열기 뜨거워져 2019-09-10 06:03:00
초반~2000년 사이에 태어난 세대)들은 한국식 화장법에 더욱 환호했고, 그들이 주로 활동하는 유튜브에선 'K뷰티룩'이 인기 검색어가 됐다. 폴 코너스 아모레퍼시픽 미국 법인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장은 "피부관리에 대한 지식이 부족했던 미국인들이 K뷰티로 점점 똑똑해지고 있다'면서 "스킨, 로션만 바르다...
화이트리스트 제외에 불똥 튄 한국 화장품…일본 원재료 우려에 주가 '뚝' 2019-08-05 10:52:59
달 동안 백화점에서 sk-ii 시세이도 슈에무라 등 일본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감소했다. 헬스앤드뷰티 스토어에서 일본 브랜드 매출 감소는 미미하지만, 점차 확산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김병연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올리브영에선 7월 일본 브랜드(키스미 시세이도 우르오스 하라다보 등)...
2분기 활짝 웃은 LG생건 vs 우울한 아모레퍼시픽…차이는 '스토리텔링' 2019-08-01 11:08:58
가격 정책의 차이를 꼽았다. 그는 "중국의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로레알, 시세이도와 같은 고가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늘어났고 lg생활건강은 '후'와 '숨', '오휘'의 마케팅과 가격 정책을 고급스럽게 잘 형성했지만 설화수는 상대적으로 전략이 부재했다"며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