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 되면 고민되는 ‘겨드랑이 땀 냄새’…다한증약은 저녁 샤워 후 바르는게 좋아 2021-06-25 18:16:47
심한 한국인 비율이 적다곤 해도 여름철 땀은 성가시기 마련입니다. 땀이 쏟아지는 더운 날씨라면 어쩔 수 없이 냄새가 나기도 하죠. 액취제거제를 뿌리거나 발랐을 때 악취가 줄어드는 까닭은 악취 원인이 되는 세균을 죽이거나 피부를 보송보송한 상태로 유지해주기 때문입니다. 대표 성분인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은 땀을...
"中 소비시장 회복"…화장품株, 턴어라운드 기대로 '화색' 2021-04-19 17:15:46
중이다. 로레알,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 고객사들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작년 부진을 딛고 올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도 호재다. 아모레퍼시픽 역시 실적 개선에 대한 기대로 이날 0.38% 오른 26만4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한화투자증권은 아모레퍼시픽이 작년 4분기 92억원의 영업손실을 냈지만 올해 1분기에는...
미·EU와 외교갈등에도…명품 무역박람회 여는 중국의 속내는? 2021-03-30 00:24:02
존손앤드존슨, 델, 테피스트리, 파나소닉과 시세이도, 오므론 등 미국과 일본 브랜드도 참여한다. 2만㎡ 규모 국내관은 화웨이와 비보, 오포 등 800개 중국 기업이 채운다. 소비혁신과 면세쇼핑, 관광 등을 주제로 한 콘퍼런스와 세미나 등 부대행사도 예정돼 있다. 하이난 엑스포가 열리는 4일간 최대 2만명의 전문...
지난해 일본 M&A 사상 최대…키워드는 기업재편·적대적M&A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2-13 09:00:02
CVC가 시세이도의 일상용품 브랜드인 쓰바키를 인수하는 협상을 벌이고 있다. PEF가 일본 기업 및 사업부를 인수한 규모는 2009년 600억엔에서 지난해 4400억엔으로 10여년새 7.4배 늘었다. 넘치는 유동성에 힘입어 PEF들이 잇따라 대규모 펀드를 조성한 덕분이다. 영국 금융정보업체 프레킨에 따르면 일본기업에 투자하기...
노르웨이 물류자동화 로봇기업 오토스토어, 큐브형 자동창고 방식 선보여 2021-01-28 09:00:00
푸마, 시세이도 등의 각 분야별 대표적 기업들이 유통 및 재고 관리 목적으로 오토스토어를 적용 중이며 60cm x 40cm 내에 들어가는 물품이라면 모두 오토스토어 적용이 가능하고 다품종을 보유하면서 소량을 입출해야 하는 경우라면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볼 수 있다. 김경수 오토스토어 코리아 지사장은 "코로나 등으로...
'온라인' 色 입혔다…아모레퍼시픽 '화색' 2020-12-09 17:35:02
실적 턴어라운드 사례를 보면 고마진 기초라인이 크게 성장하며 전체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며 “아모레퍼시픽은 내년 설화수 비중이 이니스프리와 비슷한 수준으로 늘어나며 시세이도와 같은 실적 턴어라운드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로레알, 에스티로더, 시세이도의 내년 주가수익비율(PER)은 각각...
고민 깊은 'n년차 직장인'…"MBA진학으로 매너리즘 극복했죠" 2020-10-14 15:40:31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서일교 한국시세이도 사업관리리더=지난해 일본 제품 불매 운동, 올해 코로나19와 같은 예상치 못한 사태를 겪으면서 어려움에 대처하기 위한 지식이 필요하다고 절실하게 느꼈습니다. 10년 정도 근무하다 보면 매너리즘에 빠져 그냥 일을 하게 되죠. 회사 내부가 아니라 바깥에서 바라보는 안목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한국시세이도의 TISS(티스)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에 올랐다. 티스의 베스트셀러인 ‘딥오프오일’은 누적판매 600만 개가 넘는다. 노란 통에 담겨 있어 ‘노란티스’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파란티스’로 불리며 인기를 끈 티스 퍼펙트 오프 오일도 있다. 파란 통에 담긴 내수성...
[마켓인사이트]5년간 글로벌 화장품 M&A 151조원.. "韓 화장품기업 인수는 6조원 달해" 2020-09-18 10:05:51
투페이스드를 14만5000만달러에 인수했으며, 시세이도는 미국 인디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를 8억4500만달러에 인수했다. 로레알은 2018년 한국의 인디 뷰티 브랜드 3CE를 보유한 난다의 지분 100%를 인수했다. 이 밖에 보고서는 전세계적으로 환경오염과 전염병 확산 등으로 코스메슈티컬 등의 고스펙 화장품에...
7월22일은 ‘블루 아워’ 보는 날...“초고부터 촬영 가능한 퀄리티” 2020-06-30 11:01:29
전했다. 실제로 cf 감독 출신인 하코타 유코 감독은 일본에서 시세이도, 닛산 등 다채롭고도 감각적인 광고를 탄생시킨 것은 물론, acc tokyo creative awards에서 필름 부문 은상까지 수상한 능력자다. 그는 ‘블루 아워’에 비주얼 마스터로서의 내공을 집약했을 뿐 아니라, 스토리텔러로 인정 받으며 미셸 공드리 등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