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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레스미디어, 2023년 당근 공식 대행사 중 최상위 매출 달성 2024-02-16 14:49:33
주요 소비층을 확보한 당근에서 창의적인 광고 전략 수립과 운영을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여 운영한 결과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재웅 인사기획팀 본부장은 “블루오션 매체인 당근을 통해 광고주의 광고 효과와 마케터 역량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것이며, 구로, 강남, 대전, 부산, 대구센터에 3월까지 30여명을...
애국소비 열풍·투자자산 매력…중국 청년들 '골드러시' 2024-02-13 11:09:43
미만이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상할 것으로 CGA는 내다봤다.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는 금이 한때 다이아몬드 등에 내줬던 중국 내 귀금속 분야 왕좌 자리를 되찾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금이 다시 주목받게 된 요인으로는 궈차오(國潮·중국 내 애국소비 열풍)와 투자자산으로서 최근 몇 년간의 가격 상승이 꼽힌다....
대형마트의 파격…식품으로 90% 채웠더니 고객수·매출 '쑥' 2024-02-12 06:00:00
핵심 매장 유형으로 보고 주변 상권과 주 소비층 등을 고려해 점진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박준범 롯데마트 그랑그로서리 은평점장은 "롯데마트와 슈퍼의 통합 비전 '넘버원 그로서리 마켓'을 가장 직관적으로 구현한 매장이자 오프라인의 방향성을 제시한 차세대 매장"이라고 소개하고 "앞으로도...
쉴새없이 라이더 들락날락…"배달이 전통시장 살렸어요" 2024-02-08 16:33:21
찾는 소비층은 갈수록 고령화됐다. 생존을 위해서는 활로를 찾아야 했다. 상인들이 젊은 층을 겨냥해 온라인 접점을 늘리기 시작한 이유다. 올해 치솟은 물가는 온라인 판로 여부에 따른 전통시장 상인 간 매출 차이를 더욱 벌리고 있다. 시장의 전통적 소비층인 50대 이상 소비자는 고물가에 아예 발길을 끊거나 소비를 큰...
'태계일주' 기안84 여행 뜨더니…직장인들 사이 벌어진 일 [이슈+] 2024-02-07 20:00:02
특히 20대 남성이 코로나19 이후 3년 연속 해외여행의 주 소비층으로 떠올랐다는 분석이다. 여행 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의 '2023~2024 국내 및 해외 여행소비자 행태의 변화와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20대 남성의 해외여행 경험률(TCI)은 77로, 모든 연령대 가운데 가장 높았다. 세계적으로 불황이라는...
하이볼 매출이 '효자', 와인·양주 넘어서 2024-02-07 09:23:54
찾는 소비층이 커지며 캔맥주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하이볼 수요가 커진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지난해 CU에서 하이볼을 구매한 소비자를 연령대별로 보면 20대 44.0%, 30대 35.9%로 20∼30대가 80%에 달했다. BGF리테일 주류팀 장주현 MD(상품기획자)는 "MZ세대 사이에서 하이볼로 대표되는...
CU "하이볼 매출, 와인도 양주도 넘었다"…츄-하이 출시 2024-02-07 09:08:38
코로나 팬데믹 이후 '홈술' 트렌드가 생겼고, 저도수 주류를 찾는 소비층이 커지며 캔맥주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하이볼 수요가 커진 것으로 분석했다. 하이볼의 인기는 2030 세대가 주도하고 있다. 지난해 CU에서 하이볼을 구매한 소비자를 연령대별로 보면 20대 44.0%, 30대 35.9%로...
"새벽 5시부터 챙겨봐요"…70대 노인도 푹 빠졌다는 이것 2024-02-06 21:00:03
애 못 키워"…카톡보다 3배 더 쓴다 미래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할 10대 청소년과 영유아들 역시 유튜브 소비 경험이 적지 않다. 서울 시내 한 초등학교 5학년 학생은 "스마트폰을 쓰고 있어 유튜브를 깔 수 있지만, 부모님이 앱을 다운로드하지 못하게 한다"며 "대신 집에 있는 태블릿으로 하루 30분 정도 시간을 정해두고...
'떨어지는 칼날'은 잡지 말라는데…2차전지주 쓸어담은 개미 2024-02-06 13:46:40
성장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했다. 미국 경제전문매체 포브스는 최근 보도에서 “전기차 수요 둔화로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기차 생산 대수를 줄이거나 생산을 연기하는 일이 잦다”며 “고소득층, 얼리어답터, 환경보호론자를 넘어 다른 소비층에까지 전기차가 퍼지기에는 아직 가격이 비싸다는 문제가 있다”고...
비비고, 7년 만에 로고 새단장…한글 넣어 'K푸드' 정체성 강조 2024-02-05 18:04:03
받는다. 2019년 미국 식품기업 슈완스를 인수해 미국 전역 유통망을 확보, 만두를 통해 K푸드 인지도 확대에 기여했다. 지난해 기준 비비고는 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소비층의 해외 비중은 50%를 넘어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올해 주요국뿐만 아니라 K푸드 미개척 시장까지 비비고 판매 국가를 확대해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