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엔하이픈 성훈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발탁 2024-05-31 15:33:32
표현이 가능하다. 엔하이픈 성훈과 함께한 메인 제품 3가지는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올영 세일 기간동안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출시 이후 품절대란이 일어난 바 있는 로 글로우 젤 틴트와 듀이 리퀴드 치크도 6월 올영 세일을 통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日 편의점도 'K뷰티 열풍'…클리오, 세븐일레븐 첫 입점 2024-05-22 14:13:46
틴트 등 총 22종의 제품을 일본 세븐일레븐에 선보인다. 트윙클팝은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는 물론 트렌드 무드까지 갖춰 국내를 넘어 일본 MZ세대에게도 매력적이라는 게 클리오 측 설명이다. 클리오는 트윙클팝 런칭을 계기로 기존 1만5000개였던 일본 오프라인 입점 매장 수를 약 3만5000여개로 두 배 이상 늘리게 된다....
"사진이랑 비슷한 셔츠 찾아줘"…에이블리, AI 사진검색 도입 2024-05-13 09:33:44
컬러, 발림성 등을 보이는 립스틱, 틴트 등을 각각 제시하는 방식이다. 이 기능은 에이블리 애플리케이션 화면 상단에 있는 검색창 '사진검색'이나 '마이페이지' 내 '손민수템'(따라 사고 싶은 아이템을 일컫는 용어) 찾기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이 코디 사진을 올린 '요즘코디'...
11번가,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페스타'…최대 72% 할인 2024-04-29 08:39:56
'1+1 더블업 프로모션'을 통해 롬앤의 블러 퍼지 틴트, 코엔에프의 포션 캡슐커피 등을 원플러스원(1+1) 상품으로 선보인다. 피자헛 e쿠폰 최대 54% 할인, 배스킨라빈스 5월 배라데이 신제품 단독 특가, 웨이브(Wavve) 이용권 40% 할인 판매도 있다. 이밖에도 십일절페스타 기간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
엔비디아 -3% ARM -11%..반도체 마저 꺾이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18 08:33:17
- 스테디셀러 (쥬시래스팅 틴트/멜팅 밤 등) 호조 지속, 신제품 (글래스팅 글로스) 품절 대란, 기타 카테고리 (아이섀도우 팔 레트, 블러셔, 아이브로우 펜슬 등) 확장 모두 주효 - 2024E 매출액 (2,103억원/+41.4%) 2천억원 돌파, 영업이익 (382억원/+59.1%)은 4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 - 코미코: Chips Act 보조금...
"또 허탕쳤네요" 난리 난 다이소…품절 대란 벌어진 상품 2024-04-07 14:46:11
루즈팟 3종과 틴트 8종 등 총 11종 중 10종이 품절된 상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루즈팟 2차 물량이 3월 말부터 입고됐다. 매장별로 입고 일정은 다소 다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시작한 브랜드의 색조 화장품 제품을 3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는 소식과 양호한 품질이 SNS에서 화제가 됐다. 한...
무신사 뷰티브랜드 '오드타입', 일본 도쿄서 팝업 2024-04-04 10:12:21
'언씬 블러 틴트'와 '언씬 미러 틴트' 등 립 제품이 인기를 끌어 1년간 4만2천개가 팔렸다. 오드타입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력 제품인 틴트를 비롯해 블러셔, 아이 팔레트 등을 일본 고객에게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일본 고객들에게 지금 주목해야 할 K뷰티 브랜드로 소개돼 의미 있다"며 "신규...
쿠팡 30일까지 '메가뷰티쇼'…성수동에 버추얼 스토어 2024-04-01 16:39:56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선크림과 틴트 등 봄철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원플러스원(1+1) 행사와 하루특가 골드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적용한다. 쿠팡은 메가뷰티쇼 행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8만원 상당 화장품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쿠팡은 이번...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화장품인 '글로우 틴트'와 '워터 블러 틴트', 입술과 볼에 바를 수 있는 '컬러밤'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어퓨는 다음달 다이소와 함께 색조 화장품 '더퓨어 캔디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장품 맛집' 등극…인기 '후끈' 2024-03-18 10:32:32
제품 10여종을 출시했다. 다이소는 손앤박의 아티워터글로우틴트와 아티워터블러틴트, 아티스프레드컬러밤을 모두 3천원에 선보였다. 한편 다이소의 연간 매출은 2021년 2조6천억원에서 2022년 2조9천억원으로 늘었고 지난해 3조원을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 영업이익은 2021년 2천838억원, 2022년 2천393억원이며, 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