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 부르게 먹는데 살 빠져"…여름 앞두고 1000만개 팔린 제품 2024-05-28 10:41:09
'햇반의 집밥화'를 목표로 웰니스 제품군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곤약밥은 차별화된 맛 품질과 영양으로 즉석 곤약밥 시장에서 압도적 1위를 하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1000만개 판매..."식단관리도 햇반으로" 2024-05-28 10:08:22
배합한 '병아리콩퀴노아 곤약밥·렌틸콩퀴노아 곤약밥'을 출시했다. 지난해 국내 햇반 매출에서 웰니스 즉석밥(곤약밥, 솥반, 저단백밥 등)의 비중은 전년 대비 약 두배 규모로 늘며 6.3%를 기록했다. CJ제일제당은 '햇반의 집밥화'를 목표로 웰니스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누적 1천만개 이상 판매" 2024-05-28 09:47:06
위해 선보인 제품으로, 곤약의 식감과 맛을 개선해 만들었다. 지난해 국내 햇반 매출에서 곤약밥을 포함한 웰니스 즉석밥 부문의 비중은 6.3%로, 전년의 두배로 늘었다. CJ제일제당은 '햇반의 집밥화'를 목표로 웰니스 제품군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코스노리 '판테샷 675',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피부결 개선 및 모공 개선 효과 입증 2024-05-28 09:00:03
5종 시카 성분과 수분을 끌어당기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더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니들 케어 제품의 자극이 부담인 소비자를 위해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저자극 제품군에 속함을 인증받았다”며 “임상시험으로 확인된 판테샷 675의 효능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휴온스메디텍, 브라질 'Hospitalar 2024' 참가…남미 시장 공략 2024-05-27 14:54:44
장이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사의 대표 의료기기 제품군을 적극 세일즈하며 남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휴온스메디텍은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CE(유럽의료기기규정) 인증을 받은 마그네틱 방식의 체외충격파 쇄석기 'ASADAL-M1'과 약물자동주입기기 '더마샤인 프로(DermaS...
유니티코리아, 'U 데이 서울' 마쳐 2024-05-27 09:13:38
제품군인 '유니티 센티스(unity sentis)'다. 데스크탑, 모바일, 콘솔, 웹(web) 등 하나의 코드로 딥러닝 모델을 추론할 수 있는 유니티 센티스 기술을 상세히 소개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제민 유니티 시니어 파트너 엔지니어의 '유니티 ecs 개발 시작하기' 역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코웨이 신성장동력 된 '비렉스'…매출 비중 확대 2024-05-26 18:48:35
비중을 꾸준히 높여가고 있다. 코웨이는 비렉스 제품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다. 26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지난해 코웨이 매출은 3조9665억원으로 전년(3조8561억원) 대비 2.9% 늘었다. 영업이익 역시 7313억원으로 전년(6774억원)보다 7.9% 증가했다. 매출 증가세에는 2022년 말...
라면계 '엔비디아'라더니…동남아 '불닭' 반응에 '화들짝' [현장+] 2024-05-26 14:07:21
정도인데, 인기에 힘입어 제품군도 확대됐다. 태국 현지 마라맛 제품 인기를 반영해 최근 '마라불닭볶음면'을 론칭했다. 이 제품은 2017년 선보인 수출 전용 제품으로 태국에서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다. 지난달 현지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이달 중순부터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 전역으로 판매처를 늘렸다. 현지...
"가방에 쏙 넣어두고 먹어요" 2030 女 열광…대박 난 제품 2024-05-25 08:25:43
제품 포트폴리오로 소비자 중심의 제품군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현재 샐러드판다는 제품 포트폴리오의 다양화는 물론,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건강한 샐러드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여러 경쟁업체가 샐러드 시장에 진입한 상황에서 '샐러드답게' 건강한 맛을 구현하는 데도 집중하고 있다. 그는...
[신상잇슈] CJ '백설 숯불 불닭맛 후랑크'·오뚜기 '골드 치킨마요컵밥' 2024-05-25 07:00:04
관련 제품군을 강화했다. ▲ 농심[004370]이 포테토칩 먹태 시리즈 2탄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을 선보였다. 유명 호프집들이 고추장마요와 먹태의 감칠맛을 조합한 안주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 하이트진로[000080]는 프리미엄급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25'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