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은행, 전문가가 미래를 관리하는 '연금 전문은행' 2025-12-10 16:39:48
입금해야 수수료를 면제해줬다. 김광재 신한은행 브랜드홍보그룹장은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춘 전문적 관리와 상담을 통해 신한은행만의 차별화한 경쟁력을 보여주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퇴직연금 분야의 전문성을 강화해 고객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진성 기자 jskim1028@hankyung.com...
신한카드, 카드 포인트도 자산처럼 쓰면 쌓이고 넣으면 불어나…핵심 메시지 생생하게 전달 2025-12-10 16:38:41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니어 고객 특화 브랜드인 ‘신한 SOL메이트’를 접목한 ‘SOL메이트 신한카드 쏠 플랜‘도 같이 내놨다. 시니어 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병원, 마트, 커피 전문점 등과 관련된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신한카드는 이 같은 쏠 플랜의 특성을 살려 포인트를 자산처럼 키우는 새로운 금융...
드디어 나왔다…6년만에 돌아온 신형 셀토스, '하브' 출시 [영상] 2025-12-10 16:15:02
것이 회사 측의 입장이다. 서하준 기아 국내상품실 실장(상무)은 "신형 셀토스는 재원이 증대되고, 최첨단 사양이 대거 적용돼 일부 가격 인상이 불가피한 측면이 있다"라면서도 "경쟁 차량 및 기아 내부 포지션을 고려해 합리적인 선에서 가격을 책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 사장은 "셀토스는 기아의 브랜드 가치가 담긴...
백화점 밖으로 나온 감각적 '쇼핑핫플'…"강남 주부·직장인 몰리겠네" [현장+] 2025-12-10 15:51:10
코너에서는 전국 주요 산지의 특색 있는 상품을 한데 모았으며 드라이에이징 전문 장비를 도입해 숙성 전문가가 직접 최상의 한우와 수산물을 제공한다. 고단백·저혈당 등 맞춤형 건강 반찬 판매하는 코너도 있다. 지상 1층은 패션, 주류, 다이닝 등으로 채웠다. 공간 한 켠엔 현대적 감성의 남성복을 제안하는 맨온더분,...
20만개 팔리더니 '잭팟'…연말 쇼핑객들 몰린 곳 어디? 2025-12-10 15:45:10
움직임이 뚜렷했다"고 설명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익디스의 경우 지난 5일 기준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한 '미니멀 러그'를 중심으로 패브릭·가구 카테고리로 제품군을 확장해 수요를 견인했다. 인기상품 하나가 홈데코 전체 거래액을 끌어올린 셈이다. 액세서리·귀금속의 경우 이 기간 29% 늘었다....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오프라인에 선보인 공간으로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의류, 용품, 잡화 등이 진열돼 있다. 그 옆에 키링과 액세서리 상품을 모은 통로 공간이 나오고 이곳을 지나면 무신사가 주목하는 브랜드를 집중 조명한 ‘하이라이트존’이 펼쳐진다. 약 300개의 운동화가 진열된 ‘슈즈 월’과 모자와 가방 등을 한데 모은 ‘백&캡...
국내 최초로 웰니스 전문 매장 내는 CJ올리브영 2025-12-10 13:57:16
돌보는 생활 방식) 전문 브랜드 '올리브베러'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올리브영이 뷰티 중심이라면 올리브베러는 건강 관련 상품군에 방점을 찍은 브랜드다. 올리브베러는 웰니스를 6개 영역으로 나눠 상품을 구성한다. ▲잘 먹기(건강간식) ▲잘 채우기(영양제) ▲잘 움직이기(보충제·운동용품) ▲잘...
'가성비·개인화' 된 소비시장…상가 투자 어디에 하지 2025-12-10 11:04:46
현재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호도와 자영업자 개개인의 퍼포먼스가 요구되는 시장이 고착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집합상가와 소규모 상가는 자영업자의 영향을 크게 받고 다이소, 올리브영, 스타벅스 등의 키테넌트의 영향이 적다. 때문에 자영업자의 업황이 추가적으로 악화되는 상황이 오게 된다면 상가투자자의 리스크는...
파리바게뜨 케이크, 뉴욕 록펠러센터 트리 점등식에 2년째 등장 2025-12-10 10:45:11
쇼'에서 쿠션·의류·장식품 등 상품을 소개했으며 크리스마스 시즌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광고를 내보내는 등 연말 판매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매년 미국 경제 중심지 뉴욕의 록펠러센터 트리 점등식과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며, 파리바게뜨가 미국에서도...
"사장님, 저랑 베트남 갑시다"…롯데가 던진 파격 '동맹' 제안 2025-12-10 10:12:59
‘할랄 시장’ 진입을 위해 PB(자체 브랜드) 상품의 할랄 인증 지원을 확대, 파트너사들의 수출 판로를 넓혀주기로 했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그로서리’ 사업이 변곡점을 맞는다. 롯데마트는 내년 상반기 부산에 첨단 자동화 물류센터인 ‘제타 스마트센터 부산’을 가동한다. 이곳에는 영국 리테일 테크 기업 오카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