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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 맞춤형 이사 중개 플랫폼, 착한이사 2025-11-18 03:18:01
상담원이 비대면 견적을 제공해 고객 편의를 크게 높였다. 또한 착한이사는 서비스 품질 유지를 위해 불시 현장점검 제도와 삼진 아웃제, 파손보상제도 등을 운영하며,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는 엄격한 관리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2024년에는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공로로 서울특별시장 표창장을 수상함에 따라...
“월 100만원 통장 임대”‥콜센터 은행원까지 얽힌 대포통장 시장의 민낯 2025-11-14 14:03:46
‘장집’을 일망타진했다. 조직에는 시중은행 콜센터 상담원도 가담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기남부경찰청 형사기동대는 14일 총책 A씨(30대) 등 59명을 붙잡고, 이 중 7명을 구속했다. 경찰은 58명에게 범죄단체조직 혐의를 적용하고, 내부 ‘출동팀’에는 공동강요·특수강도 혐의를 추가했다. A씨 등은 2023년 6월부터 ...
대한항공, 글로벌 항공박람회서 선구자상·베스트 어워드 수상 2025-11-13 09:58:10
등 상담원 업무를 보조한다. 또 미국 방산 기업 안두릴과 협약을 맺고 임무 자율화 기반 무인기 개발을 추진하는 등 AI 기반 자율비행 역량을 확장하는 점도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고 대한항공은 전했다. 대한항공은 2026 APEX 베스트 어워드 동아시아 지역 부문에서 최고의 객실 서비스와 최고의 기내 식음료 등 2개 상도...
삼성카드, AI로 부정 결제·피싱 방지…수화 상담 도입 2025-11-13 09:00:13
위한 ‘실시간 상담원 채팅’과 ‘챗봇샘’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전문 수화 상담원이 영상 통화로 응대하는 ‘수화 상담 서비스’도 도입했다. 업계 최초로 이상금융거래방지(FPS)에 인공지능(AI)상담사를 적용해 금융사기 유형과 트렌드를 상시 분석하고 있다. 해외결제 부정사용을 예방하는 ‘내맘대로 해외이용 설정’...
IBK기업은행, 고령층 '동행창구' 운영…AI보이스피싱 탐지 2025-11-13 09:00:07
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할 경우 전문 상담원과 우선 연결돼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금융사기 예방을 위한 선제적 대응도 강화됐다. 2023년 ‘금융사기예방팀’, 2024년 ‘디지털금융사고대응팀’을 신설해 전문 대응 체계를 마련했다. 군인·다문화가정·중소기업 임직원·외국인 유학생·고령자...
KT 유심 무료 교체 시작됐지만…현장선 '오락가락' 안내 2025-11-11 14:18:26
이뤄지기도 했다. A씨는 상담을 마치기 전 상담원으로부터 "휴대전화 기기 변경이나 인터넷TV 가입 혜택도 좋은데 들어보시겠느냐"고 권유받았다. 상담원은 이달 중 기기 변경이나 인터넷TV에 가입하면 다량의 상품권과 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추가 상담을 제안했다. 이에 대해 일각에서는 보안 사고로 인한 유심...
“고객 중심 연금 관리…서비스 고도화로 차별화” 2025-11-03 13:13:23
‘KB 마블(M-able)’에서 상담 예약을 하면 전문 상담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직접 전화해 맞춤형 연금 상담을 제공한다. 송상은 KB증권 연금본부장(전무)은 “이번 수상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연금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강화해 온 KB증권의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
KB손해보험, 'AI 민원 해결 도우미' 도입 2025-11-03 10:12:49
내용을 AI가 스스로 분석해 예상 과실비율을 자동으로 산정해주는 ‘자동차사고 과실비율 안내 AI Agent’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지난 달에는 상담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보다 연속적이고 일관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원의 과거 상담 내용을 AI가 자동으로 요약해 안내하는 ‘콜센터 상담지원 AI Agent’도...
'캄보디아 거점' 피싱 조직원 잇단 실형 2025-10-31 17:34:23
기업형 보이스피싱 조직에서 로맨스팀 상담원으로 근무하며 성매매 여성 등을 사칭해 피해자 5명으로부터 3억여원을 편취한 혐의를 받는다. 이날 형사합의11부(부장판사 강민호)도 같은 혐의로 기소된 김모씨(30)에게 징역 2년6개월을 선고했다. 김씨 역시 한야콜센터에서 2개월간 상담원으로 활동하며 피해자를 기망하는...
롯데하이마트 3분기 영업익 190억…"3개 분기 연속 개선세" 2025-10-31 16:06:58
상담원’과의 시너지를 활용해, 온라인 이용 고객의 불편을 오프라인의 전문 상담원이 해소해주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에게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앱) 신규 설치를 안내하는 등 ON · OFF 상호 송객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온라인몰을 ‘대한민국 대표 가전 전문 몰’로 성장시켜 나갈 방침이다. 박수빈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