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패션 타고 꽃핀 韓 섬유…스판덱스·냉감소재 러브콜 2025-10-30 17:18:09
등 세계적인 스포츠 의류업체들이 레깅스를 만들 때 크레오라를 사용한다. 지난 8월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주최로 열린 ‘프리뷰 인 서울(PIS) 2025’에서는 효성티앤씨 부스가 가장 크고, 북적였다. 알로, 온러닝, 아크테릭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관계자들이 효성티앤씨와 협력사들을 만나기 위해 총출동했다. 기후변화로...
겨울로 가는 길목…가을, 쇼핑에 물들다 2025-10-23 15:57:39
열은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하는 기능성을 자랑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함께한 ‘솟솟다운’(Light, Warm, You) 캠페인을 공개했다. 일상의 친밀한 순간을 포착한 전시 ‘캐주얼 피시스’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솟솟다운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경량 다...
코오롱스포츠, 가볍고 따뜻한 '솟솟다운'…일상과 아웃도어 모두 어울린다 2025-10-23 15:56:37
중이다. 하시시박은 코오롱스포츠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에서 여성 인플루언서와 아티스트가 솟솟다운을 입고 각자의 일상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는 순간을 카메라로 포착했다. 회화 작가, 영화감독, 식물과 오브제를 다루는 편집숍 ‘4T’의 운영자 등 다양한 인물의 일상적 모습을 조명하며 솟솟다운의 감성을 자연스럽게...
믿을 건 패션…코오롱FnC, '헬리녹스'로 승부수 2025-10-22 15:39:08
부진…FnC ‘정면 돌파’ 시장에서는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실적 부진의 늪에 빠져있다고 보는 시각이 많다. 핵심 사업영역인 산업자재와 화학부분의 영업이익은 각각 1분기 107억원에서 2분기 97억원으로, 391억원에서 200억원으로 감소했다. 코오롱인더의 패션부문 FnC 또한 지지부진한 모습이다. 회사의 지난 2분기 매출과...
울산 산악달리기 대회…영남알프스 억새평원 달린다 2025-10-21 17:19:45
대회는 코오롱스포츠를 메인 협찬사로 선정해 선수들의 대회 참가 기념품 중 일부를 코오롱스포츠 물품으로 지원한다. 대회 기간 엑스포존, 먹거리존, 체험존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제공돼 관람객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대회 시상식은 코스별 경기 일정에 따라 25일과 26일 진행되며, 참가자...
웰니스 트렌드 확산에…제약업계 기능성 음료 시장 공략 본격화 2025-10-20 08:47:12
점이 특징이다. 코오롱제약의 경우 파우치형 스포츠음료 ‘리얼아미노워터 레드비트 플러스’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한 팩에 아미노산 2000mg, L-글루타민 1250mg, 아르기닌 500mg, BCAA 250mg을 함유해 근육 활동과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요 아미노산 성분들을 균형 있게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편의점...
올해도 따뜻한 겨울 예고에…패션업계 또 '울상' 2025-10-16 17:29:21
전년 동기 대비 246% 증가했다”고 말했다. 코오롱FnC도 경량 패딩 제품 물량을 확대했다.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군인 얇고 따뜻한 ‘솟솟다운’ 제품 물량을 전년 대비 1.3배 확대했다. LF가 운영하는 스포츠 브랜드 리복도 경량 패딩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소이 기자...
"요즘 날씨에 딱"…검색량 2배 이상 '쑥' 2025-10-12 08:39:13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렸다. 공식몰에서는 신제품 초도 물량이 지난달 초 이미 다 팔렸고, 1인 1매 한정 판매한 '벤투스 온 재킷'은 출시 40분 만에 품절됐다. 코오롱스포츠도 대표 경량 제품인 '솟솟다운' 물량을 지난해보다 1.3배로 늘렸다. 업계 관계자는 “경량패딩은 환절기부터 겨울까지...
날씨 변덕에 경량패딩 수요 '쑥'…물량 늘리고 제품 종류 확대 2025-10-12 07:35:00
경량패딩의 추가생산에 들어갔다. 코오롱스포츠도 대표 경량 제품인 '솟솟다운' 물량을 지난해보다 1.3배로 늘렸다. 아웃도어 브랜드뿐 아니라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도 경량패딩에 뛰어들었다. 이랜드월드의 스파오는 올해 경량패딩 물량을 50% 늘렸다. 지난달까지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88% 증가했다....
"어, 중국 거였어?"…이재용 패딩 알고보니 '놀라운 사실' 2025-10-07 12:20:58
스포츠 패션기업 휠라의 중국 사업 운영권도 안타스포츠가 갖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안타스포츠와 지분 50대 50의 합작사 형태로 중국 사업을 한다. 최근 국내시장에 재론칭한 케이스위스도 마찬가지다. 미국 캘리포니아 브랜드라는 점을 대대적으로 내세워 마케팅했지만 사실상 2019년부터 중국 엑스텝인터내셜홀딩스에...